
지난 1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결혼정보서비스 브랜드 부문 대상으로 최종 선정됐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동아닷컴, 한경닷컴, iMBC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에 시상을 진행한다. 이번 202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전문가 및 실무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25명이 지난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투표한 데이터를 최종 분석 및 검토해 확정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초상기도,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 등의 평가 항목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1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1995년 설립 이후 고유 매칭 시스템 DMS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기반으로 선진적인 결혼정보서비스 모델을 제시했고, 소비자 중심 경영이념을 토대로 혁신을 거듭해왔다.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2023년에는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성혼회원 수 4만 6천(2023.04.17 기준 46,514명)을 달성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는 “청년세대들이 다양한 문제로 인해 결혼을 포기하는 상황이 안타까우며, 아이러니하게도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에 대해 강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는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결혼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행복과 안정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