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오쏘몰, 일러스트 작가 ‘메그’와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2021-08-25 09:02:00

오쏘몰, 일러스트 작가 ‘메그’와 콜라보레이션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Orthomol)'이 일러스트 작가 ‘메그’와 함께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MEG STUDIO’의 일러스트 작가 메그는 친근하고 소소한 일상의 모습을 컬러감 있게 담아내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여행지에서 만난 모습을 그대로 옮겨 담은 마카 드로잉북 ‘사각사각 여행 드로잉’은 큰 인기를 얻었으며, 매거진 삽화와 의류 브랜드는 물론 뷰티, 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쏘몰은 ‘메그’와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브랜드 컬러와 이미지를 재해석한 감각적인 패턴의 시그니처 보자기를 출시한다. 특히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에서 예약구매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보자기로 제품을 포장하여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며, 공식수입정품만이 가질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오쏘몰 이뮨이 선물 구매의 경향이 높은 상품인 점을 고려해 제작된 스페셜 패키지는 선물에 풍요로운 품격을 더해 다가오는 추석 선물 마련에도 제격이다.

예약 주문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감사 카드와 함께 배송한다. 해당 주문 기간은 8월 20일부터 9월 8일까지, 배송은 9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포장배송 수량은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고 한정 수량 소진 시 보자기는 별도 패키지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구성에 따라 최대 25%까지의 특별 할인 혜택도 선보이며, 얼리버드 기간에 구매한 모든 디몰 고객에 한해 50% 할인 쿠폰팩(최대3만원)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다량의 미량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독일 직구에 의존했던 과거와 달리 작년부터는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 판매에 나서면서 나서게 되면서 독일 현지에서 생산한 신선도 높은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페셜 패키지 구성은 8월 20일 디몰 예약구매를 시작으로 9월 추석 프로모션 기간에 동아제약 디몰, 카카오선물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