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잘풀리는집’은 약 61만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올해의 화장지 부문’ 1위를 6년 연속 수상하며, 굳건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잘풀리는집은 두루마리 화장지 시장에서, 19년간 사랑받고 있는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로 두루마리 화장지 외에도 키친타월, 물티슈 등 다양한 위생제지 제품뿐만 아니라 KF94, 80 및 KF-AD 비말차단 마스크까지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최적화로 구매 편의성을 높여 잘풀리는집의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와 코로나로 지치고 힘든 일상 속 행복을 응원하기 위한 “어느날 우리집이 잘풀리는집이 되었다” 캠페인을 통해 총 31만회 이상의 누적 영상 시청을 기록하면서 올해의 브랜드 수상에 기여했다는 평이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제품의 품질,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펼친 그간의 노력들이 빛을 발한 것 같다.”며, “소비자 여러분의 투표를 통해 받은 브랜드대상 인만큼 더욱 감격스럽고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