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입문회화학원 파고다 종로점에서는 정아람 강사가 진행하는 올인원 입문회화 수업을 추천했다. 이 수업은 ‘All in one’이라는 강의명처럼 회화, 영작 등 특정 영역에 갇히지 않고, 기초문법과 기초영작, 회화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총체적으로 영어실력을 늘릴 수 있는 강의이다. 정아람 강사는 “영어는 언어이기 때문에 말하고, 듣고, 쓰고, 읽는 종합적인 능력을 함께 발달시켜야 영어 실력을 늘릴 수 있다. 올인원 수업을 통해 기초 문법을 배우고, 그것을 바탕으로 기초적인 작문을 하고, 골격이 되는 문장에 어휘를 바꾸거나 살을 붙이며 긴 문장을 말할 수 있는 수업이다”라고 소개했다.
올입원 입문회화는 주 2회 월수 12:00~13:40, 19:00~20:40 수업과 토요반 14:30~17:00에 운영되며, 24시간 동안 시청 가능한 온라인 클래스는 월수, 화목반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강의는 선생님이 매주 나눠주는 프린트물에 기초 문법 내용과 표현을 배우고, 한국어 문장을 영어 문장으로 만들어가면서 필요한 문법요소와 관용표현, 전치사 쓸 때 주의할 점 등을 연습하다. 수업 후반부가 되면 긴 문장을 만들 수 있 을정도로 영어 뼈대를 잡기 알맞은 수업이다.
기본 수강료에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관리형’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관리형 옵션은 영어 에세이 작성 숙제를 통해 선생님에게 개인 첨삭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영작과 독해 실력을 늘릴 수 있다. 또한, 복습영상 및 출석 리워드를 제공하여 수업 외에 선생님의 1:1 케어를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관리형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올인원 수업은 영어 공부를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거나, 영포자인 사람, 기초 문법이 정확히 정리되어 있지 않지만, 문법 공부를 하기에 너무 지겨운 사람, 교과서에서만 나오는 표현 및 유행타는 표현보다 실생활에서 유용한 어휘와 내용 중심으로 배우길 원하는 이에게 적합한 강의라고 파고다종로 관계자는 추천했다.
파고다 어학원 종로지점에서는 6/28(월)까지 얼리버드 할인 기간인 레드위크를 진행한다. 올인원 입문회화 수업은 최대 1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레드위크 할인을 놓쳤다면 6/29(화)부터 홈페이지에서 ‘타임리밋 쿠폰’을 적용하면 일정 부분 수업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와 파고다 종로점으로 문의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