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파고다 종로학원, 원어민 선생님과 배우는 일본어 회화 수업 진행

2021-06-25 12:00:00

파고다 종로학원, 원어민 선생님과 배우는 일본어 회화 수업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7월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파고다 종로학원에서는 방학 대비 일본어 회화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단순히 문법과 단어만 공부하는 것이 아닌 실제 원어민이 사용하는 자연스러운 일본어를 배울 수 있어서 취업, 자기계발, 승진을 목적으로 일본어 능력 향상을 원하는 학습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파고다 종로학원에서 실제 원어민이 진행하는 100% 일본어로 진행되는 수업을 선보이고 있다.

선생님과 수강생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피드백을 위해 한 수업당 최대 9명의 인원 제한을 두고 있다. 또한, 사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강생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수강생의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종로학원 일본어회화는 레벨 1부터 4까지 진행 중이다. 기본문법 정리 및 말문이 트일 수 있는 회화 1단계부터 여러가지 주제로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으며 연습할 수 있는 회화 4단계까지 레벨별로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문적인 일본어 회화 강의를 찾는 수강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라고 종로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종로 일본어 원어민회화는 이마이 미즈키, 세키 유키코, 아키가와 히토미로 3명의 일본인 선생님으로 진행하고 있다. “일본어는 한국어와 문장구조가 비슷하고 한자를 토대로 한 언어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과목이지만 자연스럽고 유창한 일본어 구사를 위해서는 반복 학습과 꾸준한 연습이 필요하다”고 의견을 전했다.

파고다 회화 수업 교재로는 ‘스쿠스쿠 일본어회화 1~4’ 로 진행하고, 회화 3권의 경우 3월 대비로 개정판 출시, 회화 4의 경우 7월대비로 개정판이 출시되어 방학대비 더 나은 회화 수업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또한, 회화 수업인만큼 선생님들도 교재 이외에 추가 자료를 준비해 교재를 다양하게 사용함으로써 틀에 박힌 일본어 수업이 아닌 수강생들의 실제 발화량에 초점을 맞춘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7월등록 대비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레드위크 기간은 6/21(월)~28(월)이며 파고다 종로학원 주중반 일본어회화 수업 개강일은 7월 5일 (월)이며 원어민회화 이마이 미즈키, 세키 유키코, 아키가와 히토미 선생님의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종로학원 등록 데스크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