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파고다어학원은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초중국어 수업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이제 더 나아가 온라인 라이트 클래스와 온라인 LIVE 클래스까지 개설했다. 이는 모두 중국어 전문 김하니 강사와 함께하고 있다.
파고다 인천의 김하니 강사는 “일반 중국어를 배우는 게 아닌 요즘 중국어 그리고 중국 문화를 수강생들이 흥미롭게 배울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인천 파고다는 기초 중국어를 배우려는 수강생들의 실력이 다양하기에 1:1 발음 교정 혹은 문법만 따로 배울 수 있도록 온라인 라이트 클래스를 개설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HSK 3급 강의는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라이브 수업이란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 강의로 선생님과 동시간대에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쌍방향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현장 강의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공간에 제한받는 것이 꺼려지는 수강생들에게 딱 맞는 강의이다. 특히, 온라인 라이트 클래스는 10만 원 이하의 수강료로 타 강의보다 저렴한 편이다. 수강료의 부담으로 도전하지 못했다면 지금이 바로 그 기회이다.
부평에 위치한 파고다 인천학원은 6월 21일 ~ 6월 28일 사이에 7월 개강 전, 레드위크(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으로 최대 30% 할인(과목별상이)을 받을 수 있다. 상세 수업 안내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