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지난 16년·17년·19년에 가장 많은 합격자를 배출했다. 해당 기록은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서 모두 공식 인증받았다. 실제로 지난 19년 30회 시험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무려 70%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포함해 사이트만 둘러봐도 여태까지 합격자와 함께 쌓아온 에듀윌만의 비결을 엿볼 수 있다. 합격생과 수험생의 소통 창구인 ‘에듀윌지식인’의 질문 및 답변만 해도 약 16만건이며 검색만으로 에듀윌 합격생의 진짜 합격 수기와 에듀윌의 전반적인 교육 시스템까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그 당시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한 에듀윌 합격자 모임은 2천여명이란 역대급 참석 인원을 자랑하며 ‘꿈의 축제’로 자리잡았다. 매년 합격자를 위한 모임을 열고 있으며, 선후배간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함과 동시에 창업 및 취업도 적극 지원 중이다.
에듀윌은 대표 성인 교육브랜드로서 공인중개사 분야에 아낌없이 투자해왔다.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위해 회원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높은 관심과 수요로 지난 19년 하반기에 4곳을 추가 개원했으며 현재 업계 최다 20개의 직영학원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수강생들이 대표 교수진의 직강을 듣고 찾아오는 경우가 많았다. 에듀윌에는 평균 경력 18년 이상을 자랑하는 총 30여명의 전문 교수진이 있다.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평생환급 평생패스’ △1차 또는 내년 합격 시 50% 환급 ‘안심환급패스’ △33만원으로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스피드패스’ 등을 대표 강좌로 만들며 지금도 수험생에게 합격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대다수가 1년 내로 합격했으며 재수생 또한 최종 합격했다.
에듀윌의 31회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생은 “31년동안 일만 했는데 출근할 곳이 갑자기 없어지자 막막했다. 저처럼 명예 퇴직한 분들이 방황하기 쉽고 허송한 세월 보낼까 걱정하지 않나. 그러다 문득 에듀윌 광고를 보고 종로 직영학원에서 설명을 들었다.”며, “10개월 동안 교수님의 열정적인 강의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 합격 이후 자신감이 생겨 에듀윌의 창업지원과 에공회(에듀윌공인중개사 동문회)로 부동산을 개업해볼 생각이다. 이런 미래에 대한 꿈을 다시 가질 수 있게 해줘 에듀윌에게 고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배출 기록과 관련 교육 콘텐츠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