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메뉴 2종은 팝핑스타와 봉봉아몬드으로 인기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었다. 얼음을 곱게 간 프라푸치노 음료에 아이스크림 한 스쿱이 그대로 올려져 있는 비주얼이 고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메뉴는 이미 지난 7일(월) 만랩커피 20개 매장에서 선출시 되었으며, 오는 22일(화)부터는 만랩커피 전 매장에서 판매될 계획이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때 이른 더위에 아이스크림이 얹어진 프라푸치노가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고객들 사이에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만랩커피가 새롭게 선보인 시즌 메뉴 중 ‘팝핑스타’의 경우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와 상큼한 과일(블루베리, 체리)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여기에 시원한 블루 컬러의 블루레몬 샤베트가 올려져 있어 입안 가득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봉봉아몬드’는 초코칩과 아몬드를 통으로 넣어 고소한 프라푸치노 음료에 바닐라빈이 든 아이스크림과 초코볼을 토핑한 메뉴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날씨가 급격히 무더워지면서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이 늘었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으니 많이들 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이번 메뉴는 맛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갖춰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까지 만족시켜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