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목기사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합격생의 손떼 묻은 흔적까지 확인할 수 있는 자체 제작 교재로 해당 이벤트에서만 받아갈 수 있다"며, "초시생의 빠른 학습을 돕기 위해 에듀윌 합격생의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며, "해당 이벤트는 조기 마감을 이룰 정도로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로 아침 시간을 잘 노린다면 해당 교재를 쉽게 받아갈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6월 가입자라면 해당 교재를 받아갈 수 있다. 참여는 간단하다. 사이트 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만 하면 된다.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제공하며 신청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토목기사는 대다수가 낯설고 생소한 용어에 어려움을 겪는다. 전문직종으로 전 과목에 대한 암기는 물론, 이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하다. '합격생 필기노트'의 강점은 필기 2권·실기 1권으로 구성이다. 수험생은 본인의 필요에 따라 집중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실제 합격생의 강의요약·문제풀이TIP·핵심용어 정리·학습 계획 등 다양한 합격 전략도 엿볼 수 있다. 같은 수험생활을 거쳤던 이들을 통해 초시생은 현실적인 조언도 얻을 수 있다.
25분 강의를 한 페이지에 담았으며 과목별로 출제 키워드까지 모두 정리했다. 강의에서 배웠던 중요 내용과 암기 노하우도 들어 있어 만족스런 학습을 기대해볼 수 있다. 심지어 가벼운 한권으로 실제 시험장에서도 본인의 핵심 요약 노트로 활용할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이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를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지급한다.
에듀윌 토목기사에서 개인의 적성을 고려한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수강 2개월 연장 '6개월 단기패스' △합격 시 수강료 환급 '0원 합격패스' △내년까지 무제한 강의 제공 '연간패스' 등으로 수험생의 부담을 줄였다. 해당 과정 모두 만족도 98.5%의 전문 교수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최종합격을 지원한다. 특히, '연간패스' 강좌는 내년까지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의 재시험 부담도 덜었다.
최근 2년간 에듀윌 토목기사는 네이버 트렌드 검색어 1위에 이름을 남겨 왔다. 지난 17년부터 해당 콘텐츠의 이용자 수는 무려 720%까지 증가했으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조사 역시 교육 1위로 선정되며 현재도 우수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초시생의 학습 길잡이 ‘합격생 필기노트'는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