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표창 수상

2021-05-27 14:08:16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표창 수상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6일 한국언론진흥재단(프레스센터)에서 ‘2021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과 더불어 국회 표창 시상이 진행되었다. 이 날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고, 김현중 대표이사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획재정위원장 표창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대한민국 최고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라는 것을 입증해 보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2021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은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 워싱톤미주방송 등이 주최 주관하고 SBS, 서울신문,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국가 경제발전의 중추적 요소인 브랜드를 대한민국 전 산업부문에서 발굴하고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 경쟁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재정되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신뢰 높은 정부 기관들이 함께한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수상하여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며, “오늘의 영광스러운 수상이 헛되이 되지 않게 고객만족과 더불어 기업의 사회적 이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로 유학파 결혼정보회사로 시작한 퍼플스는 현재 서울 외 다양한 지역에 지사를 설립하여 전국적으로 미혼남녀와 이혼 후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회원들을 위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사세를 더욱 확장시키기 위해 수원지사 설립을 앞두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