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랩커피는 ‘커피는 맛’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스페셜티커피 브랜드이다. 이에 보다 맛있는 커피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대중적 소비자 ▲커피 맛 기호 선택 ▲개인취향 ▲재방문 고객 등 그간 만랩커피를 방문한 고객들의 데이터를 심층 분석하여 최적의 원두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이번 ‘고객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보이게 된 원두는 ‘데일리 스페셜티 블렌드’와 ‘과테말라 스페셜티 블렌드’, ‘케냐 AA TOP’, ‘에티오피아 구지 G1’, ‘코스타리카 볼칸아술 화이트허니’ 5종이다.
데일리 스페셜티 블렌드는 견과류의 너티함과 카라멜 단맛이 특징인 밸런스가 뛰어난 브라질 원두를 베이스로 향미가 좋은 에티오피아 원두와 마일드한 콜롬비아 원두 초콜릿 향미와 바디감이 좋은 과테말라 원두를 블렌딩한 원두이다.
‘과테말라 스페셜티 블렌드’의 경우 초콜릿과 간과일의 향미와 카라멜의 단맛이 일품인 메뉴다. 특히 커피 특유의 쓴맛과 텁텁한 맛이 없어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부드러운 커피라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메뉴는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그들이 원하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큰 호평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만랩커피 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5종의 커피는 모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원두만으로 엄선하였다”며 “Specialty coffee everywhere라는 슬로건에 맞게 대중들이 더 선호할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를 만들기 위해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프랜차이즈 커피시장에서 흔하게 경험할 수 없는 높은 퀄리티의 커피 맛의 경험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