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역주행의 아이콘 꼬북좌 유정, ‘헬스헬퍼’ 모델 됐다

2021-05-27 14:00:00

역주행의 아이콘 꼬북좌 유정, ‘헬스헬퍼’ 모델 됐다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역주행의 아이콘, ‘꼬북좌’ 유정이 ‘헬스헬퍼’의 모델로 선정됐다.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는 유정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된 광고 속 유정은 아이돌 주스로 유명한 ‘레디-톡 48시간’을 들고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헬스헬퍼의 레디-톡 48시간은 라인 관리와 더불어 활력을 찾는 이들을 위해 출시되었으며, 다가오는 여름 시즌, 힘들고 어려운 관리를 보다 간편하게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발랄하고 밝은 에너지를 가진 유정의 이미지가 헬스헬퍼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헬스헬퍼는 앞으로 유정과 함께 소비자들을 위한 건강한 일상 관리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헬스헬퍼는 가수 겸 배우 정지훈(비)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출시하며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신제품 출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헬스헬퍼와 꼬북좌 유정이 함께한 콘텐츠는 27일 오후 5시부터 공식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