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처리량 최대 2kg, 웰싱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완판 기념 이벤트

2021-05-24 13:11:22

처리량 최대 2kg, 웰싱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완판 기념 이벤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외식 대신 집에서 식사하는 ‘집밥족’이 늘면서 음식물 처리기가 ‘新인기가전’으로 급부상했다. 직접 요리하거나 배달을 통해 먹고 남은 음식물쓰레기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3세대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전문 업체 ‘웰싱’이 2021년 신제품 웰싱 프리미엄의 4차 완판 기념 30만원 할인 이벤트와 함께 한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및 2년간 무상 A/S 보장을 해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특히 네이버쇼핑 스토어 찜과 소식알림 등을 통해 추가로 3만원 할인이 가능하며, 사은품 증정 및 무료 배송과 함께 베스트 구매평, 포토 후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웰싱’은 음식물 투입 즉시 퇴비로 바뀌어 재사용이 가능하며, 토양에서 채취한 미생물을 사용하기에 침출수로 인한 환경오염의 우려가 없는 친환경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제품이다. 무엇보다 기존 디스포저 등 싱크대 음식물처리기의 환경 오염과 2차 처리기, 아랫집 역류 등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기존 웰싱 음식물처리기는 하루 최대 1.5㎏까지 처리가 가능했지만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021년형 웰싱 음식물처리기는 일반적으로 아파트 등 가정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 양을 고려해 하루 최대 2㎏까지 처리가 가능해졌다. 특히 번거로운 설치 과정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어느 환경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25ℓ 크기의 넉넉한 내부 용량으로 자주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고무 마감이 추가된 2차 중간 덮개를 장착해 냄새 차단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도서관 소음보다 조용한 35dB 미만의 무소음 특수 기술을 적용했으며, 운전 표시창을 통해 제품의 작동 및 에러 등을 빠르게 감지할 수 있다. 또한 60w가량의 낮은 전기 소모로 매일 사용해도 전기세가 월 5000원 가량으로 경제적이다. 특히 추가적인 필터 교체 비용이나 유지비가 들지 않아 맘카페를 통해 가성비 음식물처리기 제품으로 추천, 네이버쇼핑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웰싱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번거로운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위해 가정용 음식물건조기 및 음식물분쇄기 등 디스포저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웰싱은 사용 편의성과 더불어 환경까지 생각한 친환경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제품으로 120여 종이 넘는 미생물의 독자적인 미생물 배합법을 통해 음식물쓰레기 소멸 효과가 뛰어나며, 웰싱만의 특수 미생물 배양법 기술을 활용해 최대 98% 음식물 소멸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웰싱’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