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이 참석했다? ˝나쁜녀석들˝

2019-09-06 08:12:07

사진=CJ엔터테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엔터테인먼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손용호 감독과 배우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이 참석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2014년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성한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로 삼아 영화로 만든 작품이다.

드라마에 이어 영화에도 출연한 김상중은 “드라마를 통해서 한 번 오구탁 캐릭터를 해서 이번에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서 이득을 봤다.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보여주는 건 조금 다르다”며 “딸이 없는 상태에서 병에도 걸렸다.


그런 상황에서 범인들을 잡는다.


전편보다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려고 했다.

액션이나 다른 부분들이 모두 드라마보다 업그레이드된 것 같아서 재밌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김상중은 “영화 상 대사는 가급적이면 마동석 배우도 있는 그대로 하려고 했다.


혹여나 어떤 애드리브를 할 수 있다고 할 때도 있다.

만약 내가 안 웃으면 안한다”며 “그보다 둘이 있으면 ‘그것이 알고 싶다’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


오늘도 문자를 나누던 중 마지막에 ‘그알’ 화이팅이라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김상중은 차기작 촬영으로 참석하지 못한 마동석에 관해 “마동석과 조금 전에 문자를 주고받았다.


동석하지 못해 미안하다고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