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특한 허세 감성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스윙스와 '스윙스 허세 제어기'로 활약한 딘딘이 공통 분야인 음악으로 똘똘 뭉칠 예정이다.
이들은 감정이 가득 담긴 힐링 뮤직을 시작해 아티스트 면모를 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지난주 '후의 우상'으로 흡사 팬미팅 같은 방송을 했던 도티가 윤후에게 크리에이터 컨설팅을 시작한다.
"너도 할 수 있어!"라며 세상 친절하게 윤후 만을 위한 '윤후 TV' 성공 비법을 추천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지상렬이 도티의 콘텐츠를 48세 관람가까지 급상승 시킨다.
'초통령'이라는 선을 넘어보겠다고 다짐했던 도티는 숨겨왔던 본능(?)을 폭주 시켰는데, 지상렬은 손 떨릴 정도로 열일 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 시킨다.
무더위를 이겨낼 '보신 특집'을 시작할 '마리텔 V2'는 지난주에 '기부금 1억 원 조기 달성'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더욱더 적극적으로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가 시작될 예정인 가운데, '보신특집'에서 모인 기부금이 어디로 전해질지 궁금증을 모은다.
다양한 '보신 콘텐츠' 방송들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12금에서 48금까지 초특급으로 급상승하게 된 도티의 콘텐츠가 과연 정상적 방송 멘탈을 찾을 수 있을지 이번 방송을 잘 마무리할 수 있을지는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