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홈플러스 더클럽’ 나에게 이득 올 수 있을지 시도해 보는 중... 오늘도 하루가 멀다하고 QUIZ 시선 끌어

2019-08-12 15:00:40

포토 : ‘홈플러스 더클럽’ 이미지 확대보기
포토 : ‘홈플러스 더클럽’
[키즈TV뉴스 전석훈 기자] 매일매일 재미있고 독특한 Quiz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TOSS'가 ‘홈플러스 더클럽’과 관련한 LuckyQuiz를 내놔 주목을 받고 있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의 서칭리스트 상단에 해당 QUIZ가 순위권을 장악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다.
'TOSS'는 오늘(십이 일) ‘홈플러스 더클럽’과 관련한 event에 대한 내용을 열거한 후 이 event의 내용에 들어가는 단어를 묻는 LuckyQuiz를 선보였다.

이어 'TOSS'는 이를 맞추기 위한 hint로 naver에서 복사한 ‘홈플러스 더클럽’을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를 쳐 나오는 결과물로 확인하면 된다고 알렸는데, 여기에서 요구하는 것은 ‘연회비’로 이것을 기입해야 하면 된다.

이처럼 ‘홈플러스 더클럽’은 TOSS application을 통해 응모할 수 있는데, 이를 내려 받은 후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이 같이 'TOSS' 등 mobile을 통해 간단하게 돈을 보내는 이용 액수가 작년 보다 세 배가 증가한 것으로 조사가 됐다. 그리고 아파트 관리비를 이메일 등 전자 방식으로 발행한 다음 대금을 직접 수수하고 정산을 대행하는 서비스인 전자고지 결제서비스도 증가한 것으로 알려져 우리 생활패턴이 점차 변화를 맞고 있음을 알렸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