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팔랑귀’ 슈퍼히어러 의 제작진은 이날 방송은...

2019-07-31 01:57:04

제공=tvN슈퍼히어러방송화면tvN음악예능프로그램슈퍼히어러에가수윤도현거미솔지가특별출연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제공=tvN슈퍼히어러방송화면tvN음악예능프로그램슈퍼히어러에가수윤도현거미솔지가특별출연한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8일 방송하는 tvN 추리예능 프로그램 ‘슈퍼히어러-7회’에서는 ‘진짜 로커를 찾아라’로 히어러들은 누가 진짜 로커인지, 로커는 몇 명인지 찾아내기 위한 추리극을 펼쳤다.


특별 히어러로 출연한 윤도현, 거미, 솔지는 시작부터 넘치는 자신감으로 이목을 모은다.


윤도현은 "감으로 찾는 걸 잘한다. 오늘도 다 맞혀서 재미가 없을 것 같다"고 말하는가 하면, 거미와 솔지 또한 "촉이 좋기로 정평이 나 있다"며 남다른 의지를 밝힌 것.


케이윌도 "지금까지 성공률이 너무 낮았다. 오늘은 재미를 생각하지 않고 맞히겠다"는 각오를 다져 빌런들을 한껏 긴장하게 한다.


‘슈퍼히어러’의 제작진은 “이날 방송은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도전자들의 반전이 백미다. ‘팔랑귀’ 윤도현으로부터 ‘이건 누가 들어도 로커’라는 극찬을 받은 다수의 도전자들 중 과연 진짜 로커는 누구일지, 아무도 예상치 못한 소름 돋는 반전의 결과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MC 장성규가 거미에게 출연 각오를 물었고 거미는 “TV로 볼때는 잘 맞혔다. 그러나 막상 나와보니 여기서는 잘 모르겠다. 혹시 모르니 잘난 척 하지 않겠다”라고 답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