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랄라’ 찬열의 마음을 설레게 한 아프리카...

2019-07-30 00:56:11

마이리틀텔레비전V2이미지 확대보기
마이리틀텔레비전V2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6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EXO 세훈&찬열, 정형돈-장성규-엑시, 김구라-장영란-이승윤, 여에스더-문세윤이 등장해 다양한 콘텐츠 방송으로 '힐링 마리텔'의 시작을 알렸다.


세훈과 찬열은 각자가 키우는 반려견을 소개했다.


자유분방한 반려견들로 인해 찬열과 세훈은 각개로 방송으로 '펫방'의 오프닝을 진행해 웃음을 자아냈다.


찬열의 마음을 설레게 한 아프리카 회색 앵무새 '랄라'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고 있는 '구라이브'에 조영구가 합류한다.


시즌 김구라와 큰 활약을 했던 조영구는 트로트 방송이 아닌 '한의학 디톡스'와 함께 할만한 깜놀 콘텐츠를 준비해 귀추를 주목시킬 예정이다.


세훈과 찬열은 노래를 들으면 ‘랄라’가 춤을 춘다는 사육사의 말에 EXO의 히트곡인 ‘으르렁’에 이어 두사람의 신곡인 '있어 희미하게', ‘What a life’를 깜짝 스포했다.


방송 녹화 당시 신곡이 공개되기전 이었는데 ‘랄라’의 반응이 궁금한 세훈과 찬열이 깜짝 스포를 하게 된 것.


방송을 접하던 팬들은 “앵무새 덕에 스포도 들어본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형돈과 장성규가 함께하는 ‘무덤TV’를 도울 게스트로 우주소녀의 엑시가 합류했다.


엑시는 “걸그룹 최초로 선을 넘겠다”라고 각오를 밝히며 활약을 예고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