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 "릴레이 카메라" 기대만발

2019-07-28 13:01:10

MBC이미지 확대보기
MBC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가 '릴레이 카메라'에 도전한다.


지난 25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김태호 PD는 앞서 유튜브로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외에도 멤버들끼리 한 집에 모여 토크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 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김태호 PD는 "'릴레이 카메라'의 성격에 대해 관찰 카메라는 아니고 릴레이 카메라다. 연결돼서 모아온 인맥들이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서 3~4회쯤에 조세호 집에서 다 같이 한 번 모인 적이 있다. 단시간에 다들 친해져서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릴레이 카메라가 주변인을 찍었다면, 아파트 내에서의 만남은 스튜디오 속의 모습보다 쫀쫀한 재미가 나왔다"며 "이 밖에는 우리의 주변을 찍어보자고 해서 대한민국의 교통수단에 대해 촬영을 했다. 꼬리에 꼬리를 물듯이 진행을 해봤다. 편집을 하며 방향성을 계속 논의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