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악마가’ 검블유와 마찬가지로 16부작이다...

2019-07-28 01:15:03

tvN이미지 확대보기
tvN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이하 ‘악마가(歌)’) 측이 최근 불운의 뮤즈 김이경 역으로 완벽 변신한 이설의 스틸컷을 첫공개했다.


검블유와 마찬가지로 16부작이다.


그런가 하면 인생을 ‘리셋’한 하립은 이제 방구석이 아닌 화려한 무대 위에서 기타를 치고 있다.


완벽하게 인생을 역주행한 그는 부와 명예, 젊음과 비주얼까지 새로 장착한 모습. 하지만 ‘영혼 계약 만료’ 통지서를 받고 고민에 빠진 하립의 모습은 그의 운명에 궁금증을 더한다.


10년간 누린 모든 것들을 쉽게 포기할 수 없는 하립. 고민 끝에 내린 선택은 무엇일지, 그가 자신의 영혼을 지켜낼 수 있을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악마가’를 위해 기타를 섭렵하는 등 열정을 쏟아온 이설은 “‘김이경’의 삶과 음악은 현재를 살아가는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같은 또래 역할을 맡은 게 처음이라, 좀 더 편안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늘 기다려지는 행복한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였다.


배우들 간의 케미가 정말 재밌는 ‘악마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박성웅은 악마적 연기로 유명한 톱스타 배우 류 역을 맡는다.박성웅 나이는 47세이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