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나이팅게일’ 먼저 103 104 105대 가왕...

2019-07-26 02:53:10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BC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에서는 개그우먼 홍윤화, 배우 배슬기, 가수 로시가 정체를 공개했다.


먼저 103, 104, 105대 가왕 '나이팅게일'은 국민 가왕 조용필의 ‘어제 오늘 그리고'를 선곡하며 주특기인 파워풀한 고음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나이팅게일'의 무대에 그녀와 가왕 전에서 아쉽게 패배한 ‘영계백숙’ JK김동욱 조차 “경이로운 무대였다”고 했을 정도로 그녀는 다시 한 번 손색없는 무대를 보여줬다.


106대 가왕의 영광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박효신 ‘숨’으로 판정단 전원이 절로 기립하게 한 ‘노래요정 지니’에게 돌아갔다.


이로써 나이팅게일은 왕관을 지니에게 물려주고, 가면을 벗었다.


그의 정체는 바로 그룹 씨야 출신의 이보람. 그는 울먹이며 울지 않으려 했는데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가면을 벗고 여러분을 만나니 감격스럽다"고 말했다.4연승 방어에 실패하며 지니에게 가왕의 타이틀을 내어준 ‘나이팅게일’의 정체는 여성 3인조 파워 보컬그룹 씨야의 멤버이자 파워 보컬리스트 가수 이보람이었다.


2년 전 가왕급 실력에도 1라운드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셨으나 다시 용기를 내 가왕 3연승 기록을 세운 이보람은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과 강력한 가왕 도전자 JK김동욱까지 막강한 상대들을 만나 힘겹게 가왕석을 지켜왔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