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닥터탐정’ 첫 만남부터 서로 한 치의...

2019-07-26 02:38:10

닥터탐정봉태규이미지 확대보기
닥터탐정봉태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주 첫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에서는 젊은 노동자의 안타까운 죽음을 둘러싸고 진실을 은폐하려는 세력과 진짜 원인을 밝혀내려는 도중은(박진희), UDC(미확진잘환센터)가 충돌하며 긴장감을 안겼다.


닥터탐정’은 지하철 사고 신 비하인드 스틸컷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사진 속에는 유해 물질에 장시간 노출돼 몸이 말을 듣지 않는 와중에도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충실히 하고 있는 곽동연(정하랑 역)의 모습과, 철로에 떨어지고 만 그를 다급하게 끌어올리는 박진희, 봉태규(허민기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당장이라도 큰 사고로 번질 수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조여 들게 만들었다.또 다른 사진에서는 일어나선 안될 사고가 결국은 벌어진 상황에서 이를 막지 못한 박진희가 충격으로 얼어붙어 있다. 박진희는 차마 소리를 지르지도, 울지도 못하고 사고가 정지한 듯 넋이 나간 눈동자로 사고 지점을 응시하고 있어 깊은 안타까움을 전한다.박진희는 이날 촬영에 대해 “우리가 반드시 다뤄야 할 이야기이지만 또 그만큼 고통스럽고 안타까운 사고를 떠올리게 하기에 촬영이 결코 쉽지 않았다”며 “마음이 너무 아팠고 정말 많이 울었다”고 밝혔다.


첫 만남부터 서로 한 치의 물러섬 없이 신경전을 벌이고, 마주칠 때마다 티격태격 하던 두 사람이 왜 이렇게 달라진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