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서부검찰청은 상해, 특수협박, 강요, 특수폭행, 특수재물손괴, 협박,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통신매체이용음란), 감금 등 총 11개 혐의로 왕진진을 기소했다고 밝혔다.
앞서 왕진진은 지난 4월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지 않고 종적을 감췄었다. 이후 A급 지명수배가 됐다가, 지난달 2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한 노래방에서 경찰에 검거됐다. 이후 서울서부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부장검사 오정희)가 지난달 29일 왕씨를 상해 등 혐의로 구속기소했다.
한편 낸시랭은 현재 1인 방송 크리에이터로 활발이 활동 중이다. 그는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그동안 제가 잘못 선택했던 사랑으로, 결혼부터 이혼까지 참으로 많은 우여곡절을 겪게 되었는데요. 이 소중한 경험들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픈 마음에, 유투브 개인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이하 낸시랭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팝아티스트 낸시랭입니다.
그동안 제가 잘못 선택했던 사랑으로, 결혼부터 이혼까지 참으로 많은 우여곡절을 겪게 되었는데요. 이 소중한 경험들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픈 마음에, 유투브 개인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소송 중인 저를 중심으로, 이혼의 경험이 있는 영화 제작하는 언니와, 골드 미스인 변호사 동생이 의기투합 했구요.
이렇게 세 명의 왕언니들이 인생의 선배로서, 많은 사람들의 지상 최대의 관심사인 “사랑과 연애와 이별과 결혼과 이혼에 대해” 함께 이야기도 나눠보고, 현실적인 고민들도 같이 풀어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낸시랭의 모이라 TV> ‘모이라’ 라는 이름은 그리스 신화 속 운명의 여신 세 자매인 모이라이 (Moirea)에서 착안을 했고, 거기에 "다 모이라!" 는 마음까지 담아서 중의적인 의미로 지어진 이름입니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