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김현철 정신과의사, 방송 後 입장 대변? ‘관계자 영상 오픈 한 이유’

2019-05-29 18:25:38

사진=김현철 정신과의사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김현철 정신과의사 홈페이지
[키즈TV뉴스 이민서 기자] 김현철 정신과의사가 28일 'PD수첩‘으로 이목이 집중되자, 그날 밤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을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있었다.

김현철 의사는 방송보도에 대한 어떠한 입장도 없이 영상만으로 자신의 입장을 대변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한 여성의 목소리가 들린다. 이어 화면에는 진료실로 추정되는 공간 앞을 한 여성이 서성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여성은 카메라를 들고 있어 PD수첩 관계자로 추측되고 있다.
pd수첩 관계자로 추정되는 이들은 김현철 정신과의사로 추정되는 이에게 문자로 취소하고 연락을 안 받으면 어떡하냐고 말하고 말한다.. 이에 병원 관계자들은 환자들이 지금 병원에 있다고 전하고 있다.

이어 진료실 안에서 카메라를 든 남성과 또 다른 남성이 이어 밖으로 나왔다. 이들을 지켜보며 영상을 촬영하고 있던 여성은 작은 목소리로 약속 취소했는데, 했다고 거짓말을 한다. 무례하게 카메라를 들이대고 우긴다고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김현철 정신과의사는 방송내용에 대한 자신의 입장은 밝히지 않았다. 다만 영상 공개를 통해 방송관계자들의 무례한 취재 행태에 대해 불만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