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토) 12시 30분부터 15시까지 영화채널 OCN에서는 2017년 개봉작 <에이리언: 커버넌트(Alien: Covenant)>가 방송된다.
작품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사상 최대규모의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목적지로 향하던 ‘커버넌트’ 호는 미지의 행성으로부터 온 신호를 감지하고 그곳을 탐사하기로 결정한다. 희망을 가진 신세계일 것이라는 생각과 달리 그곳은 갈수록 어둡고 위험한 세계였다. 이에 상상을 초월하는 위협이 밝혀지며 그들은 목숨을 건 최후의 탈출을 시도하게 된다.
한편 <에이리언>은 1979년 개봉한 리들리 스콧의 1편 이후,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에이리언2>(1986), 데이빗 핀처 감독의 <에이리언3>(1992년), 장-피에르 주네 감독의 <에이리언4>(1997년)가 차례로 제작됐다. 이후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에일리언 프리퀄 영화인 <프로메테우스>를 선보였고, 2017년 <에이리언:커버넌트>까지 촬영했다.
특히 리들리 스콧 감독은 개봉 당시 라이브 컨퍼런스에 참석해 “세 편의 후속작은 훌륭했지만, <에이리언>의 우주선은 무엇이고 스페이스 자키는 누구인지, 또 알이 어떻게 생명체로 진화하고 진화의 목적은 무엇인지에 대한 답이 없었다”며 “시리즈의 답을 제시하기 위해, 시리즈를 부활시켜야 한다고 제안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