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5월에도 아이들과 함께하며 ‘따뜻한 사회적 책임 실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5월에도 아이들과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활동을 이어갔다. bhc치킨, 아웃백,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은 멘토링 프로그램과 인식 개선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하고 있다.서울에서는 지난 10일, 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돌봄 코다 아동(CODA: ‘Children of Deaf Adults’, 청각장애를 가진 부모 아래에서 태어난 자녀)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열렸다. 멘토와 아동이 1:1로 짝을 이루어 동화를 함께 읽고 노래를 부르며, 각자의 꿈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동화책 테라피’ 활동을 진행했다. 이어서 멘토와 아이들이 함
-
한음저협, EY한영 리서치 기반 음악 스트리밍 시장 보고서 공개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가 국내·외 음악 스트리밍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을 위해 국내 최대 회계·컨설팅 법인 중 하나인 EY한영에 연구를 의뢰하고, 그 결과를 담은 보고서를 발간해 국내 음악 창작자의 저작권 수익 배분 구조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해당 자료에 따르면, 국내 디지털 음악 시장 규모는 2019년 약 7억 달러에서 2023년 13.2억 달러로 두 배 가까이 성장하며, 아시아 대표 음악 시장인 일본을 뛰어넘는 규모로 확인되었다. 특히 스트리밍 부문은 5년간 약 100% 성장하며 전체 디지털 시장 성장을 견인했다. 그러나 이처럼 시장 규모가 폭발적으로 성장한 것과 달리, 창작자에게 돌아가는 몫은
-
휴온스글로벌, 휴엠앤씨 주식 4억여원 규모 장내매수
휴온스글로벌이 자회사 휴엠앤씨 주식을 장내 매수하며 지주사로서의 책임 경영 실천 의지를 표명했다.휴온스글로벌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96,730,488원 규모의 휴엠앤씨 주식 40만8757주를 장내 매입했다고 22일 밝혔다.금번 지분 매입으로 휴온스글로벌의 휴엠앤씨 지분율은 기존 57.09%에서 약 57.92%로 0.83% 늘었다. 휴온스글로벌은 자회사 휴엠앤씨 지분을 늘리고 나아가 주가 안정을 통해 주주가치를 높이겠다는 취지로 휴엠앤씨 지분 매입을 단행했다.이에 앞서 휴엠앤씨는 지난 13일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보통주 5주를 1주로 병합하는 80% 비율의 무상 감자를 발표한 바 있다. 결손금 보전 및 재무구조 개선을 위한 무상감자로
-
콜마비앤에이치, 독자 개발 ‘쿨멜팅파우더’ 제형 적용한 ‘센트룸 이뮨부스트’ 출시…중국 수출 확대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가 독자 제형 기술을 적용한 멀티비타민 신제품 ‘센트룸 이뮨부스트(Centrum Immune Boost)’를 중국에 수출하며 시장 확대에 나선다.‘센트룸 이뮨부스트’는 체내 흡수율을 높인 리포좀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셀레늄 등을 함유해 면역 강화에 특화된 온 가족용 멀티비타민으로, 콜마비앤에이치 음성공장에서 생산된다.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 풍부한 엘더베리 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형과 맛을 혁신한 제품으로, 콜마비앤에이치가 보유한 독자 개발 제형 기술인 ‘쿨멜팅파우더’
-
하이트진로, ‘매화수’ 전면 리뉴얼
최근 주류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매화수가 새롭게 태어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매실주 대표 브랜드 ‘매화수’를 더욱 부드럽고 가볍게 전면 새단장한다고 22일 밝혔다. 2020년 이후 5년 만의 리뉴얼이며, 새로운 주질과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이번 리뉴얼은 주류 시장의 저도화 트렌드와 부담 없는 술자리를 선호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를 위해 알코올 도수를 12도에서 9도로 낮추고 주질을 개선해 풍부한 매실의 풍미와 달콤함을 한층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상표 전면의 서체를 변경하고 매화꽃 디자인과 색상을 더욱 산뜻하게 변경해 시각적인 화사함을 더했다.한층 화사하고 부드러워진 매화수는 6
-
코스맥스, 국내 최초 ‘피부장벽 기능성 마스크시트’ 허가…기능성 뷰티 연구 확대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국내 최초로 ‘피부장벽 기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마스크시트 제품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기능성 화장품의 제형 다양화를 추진하며 관련 시장을 확대 공략할 방침이다. 코스맥스가 신규 개발한 제품은 주름 개선, 미백 효능에 피부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일상 속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규 기능성까지 더한 복합 기능성 마스크시트다. 시트형 화장품이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은 국내에서 코스맥스가 처음이다. 화장품 제형 다양화와 고기능성화에 주목해 마스크시트 화장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
-
쿠팡에서 ’인생 2막’...입점 첫해부터 연착륙한 소상공인 늘어난다
쿠팡 마켓플레이스에서 제2의 도전에 나서며 입점 직후 매출이 빠르게 상승, 연착륙에 성공하는 소상공인들이 늘고 있다. 기존 회사를 정리하고 재창업하거나, 직장생활을 하다 소비재 판매 창업으로 인생 2막을 연 소상공인들이 쿠팡에서 단기간에 판매를 늘리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이다. 2340만명에 달하는 쿠팡의 활성고객(프로덕트 커머스 기준), 무료 노출 프로모션 등에 힘입어 경기침체와 내수둔화 속에서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소상공인 성공을 위한 발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첫 입점 후 연 매출 1억~2억 이상 판매자 1년만에 확대...경기침체 직격탄 속 성장쿠팡은 마켓플레이스 입점 첫해 판매 활성화로 연착륙에 성공하는
-
유해란의 우승비결, "스파이더 ZT 퍼터로 실수 줄이고 자신감 'UP'"
유해란이 2025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첫 우승을 일궈낸 비결을 공개했다. 유해란은 21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서울 매장에서 KJGA소속 주니어 골퍼들과 팬들을 초청해 우승 비하인드 토크쇼를 진행했다.유해란은 지난 5일 LPGA투어 블랙 데저트 챔피언십에서 최종합계 262타를 기록하며 2위에 5타 앞선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차지하며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유해란은 대회 평균 홀 당 퍼트수는 1.5퍼트에 불과했을 만큼 완벽한 그린 플레이를 이끈 제로토크 퍼터 '스파이더 ZT'를 우승 비결로 꼽았다. 유해란은 "기존에 사용하던 스파이더 퍼터와 이질감 없는 외관과 디자인의 느낌이 좋아서 신뢰가 갔고 바꾸
-
먼키 테이블오더, 美 시카고 레스토랑 박람회서 ‘무선올인원 완제품’으로 주목받아
북미 최대 외식산업 행사인 ‘NRA Show 2025’(시카고 레스토랑 박람회)에 참가한 ㈜먼슬리키친 (대표 김혁균)의 ‘먼키 테이블오더’ 솔루션이 현지 업계의 관심을 모았다. 5월 17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열린 이번 행사에는 2,200여 개 기업과 6만여 명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KOTRA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지원한 ‘서울푸드 인 시카고’의 일환으로 외식 자동화 및 식품 기술 기업 57곳이 참여했다. 박람회 현장에서 미국 뉴욕·로스앤젤레스 등 50여 곳의 대형 레스토랑 체인 바이어가 먼키 부스를 잇따라 방문했다. 전시 기간 동안 20건 이상의 계약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미국 동·서부 주요 체인 기업과의 시범 도입 MOU(양해각서) 논의
-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삼일PwC와 업무협약(MOU) 체결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 박제현)는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17층 삼일PwC 유니콘지원센터에서 열린 ‘스타트업의 전략적 성장을 위한 M&A 세미나’에서 삼일PwC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스타트업의 '퀀텀 점프'를 위한 전략적 동행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세미나에 앞서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와 삼일PwC가 스타트업의 전략적 성장을 위한 M&A와 투자유치를 적극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타트업 대상 M&A 자문, 회계·세무 서비스, 투자유치 연계 등을 포함한 폭넓은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이어 열
-
스프라이트, 카리나와 함께 상쾌함이 휘몰아치는 새로운 써머 캠페인 광고 공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에스파(aespa) 카리나와 함께 올여름 써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히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출처: GlobalData / 2023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스프라이트는 매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캠페인으로 소비자에게 강렬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왔다. 올해는 특히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필두로 무더위를 날려줄 강렬한 상쾌함과 입안에서 시원하게 퍼지는 특별한 쿨링감을 알릴 계획이다.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더위에 지친 카리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열기를 식히기 위해 카리나가 ‘스프라이트
-
CJ문화재단, '올리브 그린 사운즈 with CJ문화재단' 개최... CJ올리브영과 협업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CJ올리브영과 함께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서 인디 뮤지션 공연 ‘올리브 그린 사운즈 with CJ문화재단’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올리브 그린 사운즈 with CJ문화재단’은 CJ문화재단과 CJ올리브영이 함께 기획한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으로,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중 하나다. CJ문화재단의 인디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 ‘튠업(TUNE UP)’ 출신 뮤지션 총 10팀이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매일 2팀씩 노들섬 잔디광장에서 올리브영 페스타 관람객들과 시민들을 위한 공연을 펼친다.공연 첫째 날인 21일에는 싱어송라이터 블라(blah)와 죠지가 무대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소수
-
하림,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 닭고기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칼칼한 한국식 매운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스인팩’ 신제품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 닭고기를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판매한다.하림은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등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와 맛내기 걱정을 확 덜어주는 특제 양념 소스를 함께 구성한 ‘소스인팩’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자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제품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건강한 닭고기와, 달큰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매운맛이 특징인 특제 ‘태양초
-
아누아,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가...슬로우에이징 솔루션 제안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이달 21일부터 5일 간 국내 최대 규모 뷰티&헬스 체험형 축제인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가한다.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진행되는 이번 올리브영 페스타는 약 3,500평 규모의 야외 공간에서 모험이 가득한 ‘보물섬’ 컨셉으로 운영된다. 총 108개 뷰티&헬스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페스티벌이다.아누아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인 ‘슬로우에이징’의 대표 브랜드로 선정돼 ‘나의 하루는 바쁘지만, 피부 시간은 느리게 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As Slow As Possible’ 슬로건 아래 연
-
일동후디스 ‘하이뮨’, 단백질보충제 부문 브랜드파워 3년 연속 1위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 브랜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단백질보충제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며 업계 대표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하이뮨’은 지난해 출시 4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5,000억원을 달성하며 단백질 시장의 새로운 신화를 써왔다. 이번 조사에서 하이뮨은 브랜드파워 지수 750.1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브랜드 인지도 항목에서도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모두 가장 높은 기록을 달성했다.일동후디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하이뮨은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 에너지 생성과 단백질 대
-
에스콰이아×모다라, 동백꽃 모티브 담은 콜라보레이션 ‘멜리아백’ 출시
대한민국 대표 제화·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부산을 대표하는 텍스타일 브랜드 ‘모다라’와 협업해 ‘멜리아백’을 선보인다.이번 협업은 모다라의 대표 텍스타일 디자인 중 하나인 ‘동백꽃’ 패턴과 에스콰이아 컬렉션의 시그니처 패턴인 ‘E-멀티그램’을 결합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생명력과 따뜻함을 상징하는 동백꽃 그래픽은 PVC 소재의 광택과 어우러져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전달한다.‘멜리아백’은 쇼퍼백과 토트백 2종 구성으로 출시되며, 각각 이너 파우치가 세트로 포함된다. 파우치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간단한 외출 시 미니백이나 지갑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
-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부문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선정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자사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이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소비자 패널과 전문가의 종합 평가를 기반으로 가치소비, 브랜드 선호도, 혁신성, 가심비 등을 종합 반영해 부문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풀무원의 ‘스팀쿡’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주방가전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해온 점을 인정받아 에어프라이어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풀무원은 건강한 삶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서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요리가전과 주방가전을 포함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