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코웨이, 수변 환경 지키는 ‘2025 리버플로깅 캠페인’ 성료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친환경 ESG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2025 리버플로깅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올해로 4회를 맞은 ‘코웨이 리버플로깅 캠페인’은 강, 바다 등 수변을 달리거나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활동으로, 해양 환경 정화와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5월 12일부터 약 4주 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총 300명 이상이 참여해 환경 보호에 대한 실천 의지를 인증했다.이번 캠페인은 임직원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개최됐으며 참가자들은 강변, 해변, 계곡 등 수변의 쓰레기를 수거한 뒤 활동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
-
“국세환급금 조회, 병역판정검사 신청”, 이제 기업은행 i-ONE Bank에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정부 디지털 서비스 개방의 일환으로 모바일뱅킹 i-ONE Bank(개인)에서 ‘국세 환급금 조회’ 및 ‘병역판정검사 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국세 환급금 조회’ 서비스는 납세자가 납부한 세금 중 과오납 등으로 발생한 국세 환급금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최근 5년간의 미수령 국세환급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환급신청 가이드도 제공한다. ‘병역판정검사 신청’ 서비스는 병역판정검사를 받을 수 있는 병무청과 검사일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검사일이 다가오면 검사절차와 준비물은 물론 IBK나라사랑카드 혜택도 안내해준다.‘국세 환급금 조회’와 ‘병역판
-
코스맥스, 쇼피와 손잡고 K뷰티 동남아 진출 'No.1 파트너' 거듭난다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와 손잡고 K뷰티 동남아 진출의 강력한 지원군으로 자리매김한다. 코스맥스는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2025 쇼피코리아 K뷰티 써밋'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선 최경 코스맥스 부회장이 직접 연사로 나서 K뷰티 브랜드를 위한 동남아 현지화 전략을 발표했다. 최경 부회장은 "코스맥스는 10여년 전 동남아 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고객사부터 현지 고객사까지 다양한 성공 경험을 토대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동남아 소비자들은 화장품 구매에 있어 품질, 브랜드 신뢰도, 트렌디함을 중시하기 때문에 신
-
쿠팡이츠서비스, 서울 금천구와 ‘배달파트너 안전지원’ 업무협약 체결
쿠팡이츠서비스(CES)가 서울시 금천구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오늘(10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CES는 창원특례시, 경기도, 서울시 강남구 등 전국 여러 지자체와 협력해 배달파트너 안전지원을 위한 노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쿠팡이츠서비스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금천구와 협력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을 위한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안전주행 문화 정착 캠페인 △안전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CES는 여러 지자체와 협력해 배달파트너 안전지원을 전국적으로 확대 전개 중이다. 창원특례시, 경기도, 서울시 강남구 등과 업무협약을 맺으며 해당 지
-
쿠쿠, ‘서울푸드 2025’에서 푸드테크 로봇 라인업 최초 공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10일(화)~13일(금)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 2025’)’에서 푸드테크 로봇 라인업을 최초 공개한다.올해 43회를 맞은 서울푸드 2025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킨텍스, 인포마마켓의 공동 주최 아래 첨단 식품기기와 최신 기술을 선보이는 산업 전시회다. 쿠쿠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의 고도화된 기술력을 집약한 차세대 푸드테크 기기 라인업을 최초로 공개하며, 쿠쿠 미식 컬렉션(밥솥·인덕션·전자레인지) 및 청정가전(정수기·공기청정기·식기세척기)까지 외식 및 B2B 산업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인다.쿠쿠가 처음 공개한 푸드테
-
휴온스엔, 춘천시와 건기식 설비 증설 협약 체결
휴온스그룹 토탈 라이프케어 솔루션 기업 (주)휴온스엔이 춘천시와 협약을 맺고 건강기능식품 생산설비 증설에 나섰다.(주)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은 지난 9일 춘천시청에서 춘천시(시장 육동한)와 '건강기능식품 생산설비 증설을 위한 시비보조금 지원 사업’의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휴온스엔은 금번 협약을 계기로 춘천시 관내 생산 설비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본격화한다. 홍삼, 사군자 등 고기능성 원료 기반 건강기능식품 및 신규 제품 등에 대한 생산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춘천시가 지원하는 보조금을 활용해 고도화된 생산 공정 도입에 더욱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휴온스엔은 금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사회
-
SM하이플러스, 카카오뱅크 제휴 하이패스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서비스부문 계열사 SM하이플러스(대표이사 우기원)는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와의 하이패스 제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SM하이플러스는 지난달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스마트 하이패스 카드를 신청하고, 사용내역 조회와 결제수단 변경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한 바 있다. 특히 카카오뱅크 계좌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카드를 신청할 수 있도록 간편 인증을 도입하는 등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이를 기념해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담겼다.먼저 ‘카드값 0원 발급 이벤트’에서는 카카오뱅크 앱에
-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 조각케이크 커스터마이징 버전 출시
파리바게뜨는 베스트셀러 케이크인 ‘마이넘버원’을 커스터마이징 케이크로 새롭게 선보였다. 소비자들은 마이넘버원의 6가지 플레이버의 조각 케이크(고구마, 초코생크림, 딸기생크림, 치즈 수플레, 피치얼그레이, 블루베리요거트)중에서 종류와 수량을 선택해 홀케이크로 구성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462가지 조합이 가능하다.‘마이넘버원’은 2011년 베이커리 업계 최초의 컴비네이션(combination) 케이크로 출시된 파리바게뜨 대표 스테디셀러다. 파리바게뜨는 4월 소비자조사를 통해 선호도가 높은 플레이버를 활용한 새로운 마이넘버원을 선보였다. 이번 커스터마이징 도입을 통해 소비자 개인의 취향을 더욱 다양하게 반영했다.파리바게
-
bhc,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6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6월 한 달간 공공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응원과 함께 치킨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땡겨요’ 앱을 통해 4,000원 할인 쿠폰을 기본 제공하며, 신규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한 번 더 지급돼 총 2회에 걸쳐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발급된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루 1회 사용 가능하며, 1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적용된다. 지난 2월 말 출시 이후 빠르게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콰삭킹'을 비롯해 '뿌링
-
교원 웰스(Wells), 유럽 최대 물 포럼 BWF 공식 초청…정수기 업계 최초
교원 웰스(Wells)가 지난 4~5일 양일간 진행된 유럽 최대 물 포럼 ‘2025 블레드 워터 페스티벌(Bled Water Festival 2025, 이하 BWF)’에 공식 초청받아 자사의 독자적인 정수 기술을 알렸다. BWF는 유럽연합(EU), 슬로베니아 정부, 글로벌 물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권위 있는 국제 포럼이다. 유럽의 주요 생수업체, 환경단체, 정부 관계자들이 참여해 먹는 물의 품질 개선과 지속가능한 수자원 관리를 주제로 우수 제품과 기술을 소개한다. 2016년부터 매년 슬로베니아 블레드에서 개최했으며, 올해는 20여 개국의 30여 개 물 관련 기관 및 기업이 참여했다. 교원 웰스는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구현하는 기술을 높이 평가받아 정수기 업계 최초로
-
아워홈, 삼양식품과 ‘오메이징 레시피’ 이벤트 개최
아워홈은 사내식당 협업 프로젝트 ‘오메이징(Ohmazing)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 경험 차별화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오메이징 레시피’는 아워홈이 올해부터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동종∙이종 업계와 협업해 트렌디한 메뉴와 차별화된 식문화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오메이징 레시피의 첫 번째 파트너는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식품 기업 삼양식품이다. 지난달 아워홈과 삼양식품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이벤트 기획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아워홈의 메뉴 개발 역량에 삼양식품의 인기 제품을 접목해 이색 메뉴를 선보인다.9일에는 경기도 성남시 판교 소재 IT 기업 사내식당에서 오메이징 레시
-
피자헛, 프리미엄 신메뉴 ‘더블 쉬림프 크런치’ 피자 선보여
한국피자헛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해산물의 감칠맛과 크런치한 토핑의 조화가 이색적인 신제품 ‘더블 쉬림프 크런치’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피자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내부 개발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을 진행, 지난해 12월 이후 6개월만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피자 신메뉴이다.신제품 ‘더블 쉬림프 크런치’ 피자는 갈릭 버터 쉬림프와 케이준 쉬림프 두 가지 새우에, 고구마무스와 포테이토 크런치를 더해 새우의 진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기존 쉬림프 피자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식감과 맛으로 해산물 마니아는 물론 새로운 토핑 조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하림,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홈플러스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을 전국 홈플러스에서 판매한다.‘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은 신선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는 ‘소스인팩’ 제품이다. 별도의 양념 없이 칼칼한 닭볶음탕을 만들 수 있어 지난해 말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하림은 ‘궁중찜닭용 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태양초 고추장소스가 들어있는 볶음탕용' 등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는 소스인팩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의 판매처를 전국 홈플러스로 확대하게 됐다.‘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
쿠팡, 장바구니 물가 안정 나선다 ”990원 핸드워시도 무료 로켓배송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6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랙생필품위크는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하는 행사로, 연 6회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에도 와우회원의 구매 빈도가 높고 사용성이 높은 생필품을 선정해 파격 할인한다.이번 행사는 좋은느낌∙다우니∙피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헤어∙바디∙구강용품, 세탁∙주방세제, 화장지, 여성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약 2000개를 할인 판매한다. 가장 눈여겨봐야 할 할인코너는 ‘단 하루 선착순’ 코너다. 오늘(10일) 단 하루 동안만 인기 상품을 990원∙1990원∙2990원에 판매한다. 와
-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 프로모션
‘느린마을 막걸리와 함께 추억의 다마고치를 만나보세요’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에서는 ‘느린마을에서 추억의 다마고치를 만나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편의점 채널에서 구매한 느린마을 막걸리 병에 걸린 넥택의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등 추억의 다마고치, 2등 느린마을 나무잔, 3등 느린마을 유리잔, 4등 홈술닷컴 3천원 적립금 등을 제공한다. 느린마을 막걸리 사계절과 느린마을 막걸리 방울톡, 늘봄 막걸리 등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느린마을 막걸리 라인업 구매시 모두 참여가능하다. 또한 느린마을 막걸리 제품 제조연월일 하단에 있는 고유번호로 홈술닷컴 스탬프 이벤트도 응모할 수 있다. 일련번호 14자
-
버거킹만의 ‘디저트 전략’ 성과… ’킹퓨전’ 출시 한달 만에 전체 디저트 판매량 45%↑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지난 4월 선보인 프리미엄 디저트 ‘킹퓨전(King Fusion)’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버거킹 디저트 카테고리의 전체 판매 상승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버거킹은 킹퓨전 출시 이후 4주간 자사 디저트 메뉴 전체 평균 판매량이 직전 동기간 대비 약 45%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단순한 신제품 출시 효과를 넘어서는 유의미한 수치로, 디저트 라인업의 확장 및 맛의 다양화가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된 다양한 프로모션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킹퓨전만의 차별화된 맛 구성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등 긍정적인 순환 구조가 형성
-
G마켓, ‘얼리썸머 빡세일’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5일까지 ‘얼리썸머 빡세일’을 진행한다. 여름철 꼭 필요한 1천여개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빡세일’은 G마켓과 옥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시즌성을 반영해,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할인을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전/디지털부터 생활용품, 식품 및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50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이며, 할인쿠폰은 물론, 결제 시 적용 가능한 카드사 할인혜택도 제공한다.본격적인 여름 준비를 하는 6월을 맞아, 첫 행사는 ‘얼리썸머 편’으로 진행한다. 에어컨, 선풍기 등의 계절가전부터 나들이 뷰티템, 바캉스 육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