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형지에스콰이아, 창립 64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대표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창립 64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9월 19일(금)부터 9월 28일(일)까지 10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1961년 창립 이후 64년간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제화 명가로 자리매김해온 에스콰이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강조함과 동시에 고객과의 동행을 이어가고자 한다.이번 행사에서는 총 64명의 고객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비롯해 구두 교환권, 할인권, 기프트 상품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1등 경품인 백화점 상품권은 제세공과금까지 본사가 부담해 고객의 실질적 혜택을 높였다.이와 함
-
르꼬끄 스포르티브, 화보 속 나나 입은 ‘선데이 후드 자켓’ 인기 고공행진!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가을 시즌 시작과 함께 선보인 2025 FW ‘선데이 컬렉션’이 출시 직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특히, 컬렉션 화보에서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나나(NANA)가 착용한 ‘선데이 후드 홑겹 자켓’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선데이 후드 홑겹 자켓’은 9월 2주차 기준으로 전주 대비 판매량이 500% 급상승하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에 물량도 전년대비 58% 늘림으로써 빠른 소진 속도에 대응하고 있다.‘선데이 후드 홑겹 자켓’은 일체형 후드가 탑재돼 실용적이며, 크롭 기장이라 바지와 스커트 등 어디에나 어울린다. 얇고 가
-
‘호텔 뷔페, 베이커리도 온라인 전송’… 호텔업계 온라인 선물하기 채널 강화 나서
온라인 선물하기가 일상적인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호텔업계도 앞다투어 뷔페 및 베이커리를 비롯해, 간편식에 이르기까지 호텔 이용권이나 상품교환권을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이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전용 기획전과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하며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서울드래곤시티, 고급 다이닝 교환권 및 HMR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이닝 교환권과 베이커리 메뉴, 김치 등을 선보이고 있다.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 격
-
하나마이크론, 최근 제기된 주장에 대한 입장 표명 ...“모든 절차 적법하게 진행”
반도체 후공정 전문기업 하나마이크론(067310)은 최근 일부에서 보도된 의혹 제기에 대해 “확정되지 않은 사실에 근거한 내용”이라며 분할 계획 철회와 관련된 모든 절차는 법과 규정에 따라 적법하게 진행되었다고 밝혔다.하나마이크론은 법원의 가처분 결정과 관련해 이는 일부에서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사실을 인정한 것이 아니라 위임장과 관련된 쟁점을 본안소송에서 본격적으로 다루어야 한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또한 회사는 대행업체를 통해 법령상 의결권 대리행사 권유 절차를 진행하였을 뿐 위임장 수령이나 관리 과정에 회사가 직접 개입하거나 관여한 사실은 전혀 없다고 덧붙였다.하나마이크론은 소액주주연대가 마치 법원 결
-
에스엠코어, 중국 타이어 거대기업과 320억 대형 계약 성사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 에스엠코어가 중국 시장에서 또 한 번 대형 성과를 거뒀다. 회사는 18일 중국 타이어 업계 3위 기업인 링롱타이어와 총 320억 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이번 계약은 링롱타이어 광서공장 PCR G/T 프로젝트를 위한 것으로, 에스엠코어가 직접 수주한 206억 원에 중국법인 계약분을 더한 규모다. 이는 에스엠코어 최근 매출액 대비 12.6%에 해당하는 상당한 규모로, 회사의 글로벌 진출 전략이 본격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음을 시사한다.링롱타이어는 단순한 협력사가 아니다. 지난해 중국 타이어 업계 매출 기준 3위를 기록한 글로벌 톱티어 기업으로, 중국 내 5개 생산기지와 태국·세르비아 등 해외 2개
-
삼성화재, 금융취약계층 전담 창구 운영
삼성화재는 금융취약계층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강북고객지원센터와 광주고객지원센터를 '안심플러스+ 고객센터'로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선정된 두 센터는 전국 43개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중 고령자 방문 고객 비중이 가장 높은 곳으로, 실질적인 금융취약계층 지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지점이다.'안심플러스+ 고객센터'는 금융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동행 매니저가 입구에서부터 안내를 제공해 보다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또한, 넘어짐을 방지하기 위한 손잡이와 미끄럼방지 카펫을 설치하고, 낮은 높이의 필경대를 추가해 서류 작성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삼성화재는 지난 2013년 이
-
“아메리카노가 500원!” 더벤티, 20일 단 하루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 제공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9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인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더벤티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로, 이날 하루 동안 더벤티에서 지정한 메뉴를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9월에는 최상급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를 사용한 더벤티의 아메리카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여기에 더벤티데이
-
일화, 강동 예술장터 ‘문전성시’에 후원사 참여.. 브랜드 체험 부스 운영
글로벌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권형중)가 2025년 강동 예술장터 ‘문전성시(文前成市)’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문전성시는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응원하고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예술 체험을 제공하고자 강동문화재단에서 기획한 행사다. 오는 9월 20일과 21일, 10월 18일 세 차례에 걸쳐 강동아트센터의 야외 정원 ‘바깥뜨랑’과 ‘바람꽃마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행사 현장에는 예술 소품·중고 물품을 판매하는 장터를 중심으로 강동문화재단이 처음 선보이는 ‘정원 음악회’,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책 읽는 마당’, 현장에서 추억을 기록하는 ‘정원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혈당엔’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풀무원녹즙은 지속 유행하는 혈당 관리 트렌드에 힘입어 ‘식물성유산균 혈당엔’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녹즙은 꾸준한 혈당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이 계속 늘어나는 점에 주목해, 작년 8월 국내 최초 혈당 케어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당슬림 엑스투(現 식물성유산균 혈당엔)’를 선보였다. ‘당슬림 엑스투’는 혈당 케어 건강기능식품과 저당 유산균 음료(일반식품)가 한 병에 담겨 있어, 한 번에 건강기능식품과 유산균 음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해당 제품은 높은 제품 섭취 편의성과 기능성을 토대로,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5만 병을 넘어선 바 있다. 이후에도 혈당 관리를 원하
-
부영그룹, KAIST 서울 캠퍼스 기숙사 리모델링 준공 기증
‘신생아 1명 당 출산장려금 1억 원’이라는 파격적인 저출생 지원책 시행과 함께 ‘노인 연령 기준 75세 상향’ 제안으로 저출생·고령화 해결사로 나선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18일(목) KAIST 서울 캠퍼스에서 기숙사 리모델링 준공·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과 이광형 KAIST 총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 그리고 KAIST 학생들이 참석했다.부영그룹은 지난해 KAIST의 노후 기숙사 환경 개선을 위해 총 200억 원 규모의 리모델링 기부 약정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올해 2월 대전 캠퍼스 기숙사에 이어 이번에 서울 캠퍼스의 기숙사인 소정사, 파정사까지 리모델링을 완료했다.준공식에서 이중근 회장은 “우리나라 과
-
파리바게뜨,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팝업 운영… ‘팀코리아’ 응원
파리바게뜨가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를 응원하는 팝업을 열었다. 2026 동계올림픽에 참여하는 쇼트트랙 선수단을 비롯해 좋은 성적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국가대표 선수단 및 코치진 400여명을 응원하고자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 파리바게뜨는 2024년부터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 후원 협약을 체결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했다. 9월 생일을 맞은 선수들에게는 100g당 당류는 5g 미만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전달하며 축하의 시간도 가졌다.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
-
모나미, 대한민국 대표 문구 브랜드로 참가한다
문구기업 모나미가 ‘오래된 멋, 오늘의 일상 – 풍류를 닮은 일상’을 주제로 열리는 ‘2025 오늘전통축제’에 대한민국 대표 문구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2025 오늘전통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주관하며, 19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한국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적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전시·강연·마켓·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모나미는 대한민국 대표 문구 브랜드로 참여해 K-문구의 가치를 관람객에게 알릴 예정이다.모나미스토어 성수점에서는 ‘2025 오늘전통축제’를 기념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출근부터 여행까지 변우석의 모든 순간을 담은 가을 아우터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25FW Tech or Lifestyle’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디스커버리는 변우석과 함께 출근부터 일상, 여행으로까지 이어지는 복합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는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특히 지난 시즌 선보였던 디스커버리의 자체 개발 발수·방풍 기능성 원단 ‘베르텍스’를 입체감 있는 블루종 형태로 재해석한 ‘사파리 블루종 자켓’이 눈길을 끈다. 클래식한 실루엣에 테크니컬한 소재를 접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하이브리드 웨어로 탄생한 ‘사파리 블루종 자켓’을 착용한 변우석은 일상
-
서울 전통 시장 대표 음식, 배민 할인 쿠폰으로 즐기세요
배달의민족(배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시 소재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지원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서울시 주최로 22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열리는 '추석명절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 할인 판매전'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민은 이번 사업에 선정된 전통시장, 골목형상점가 11곳*의 241개 점포를 대상으로 고객들이 음식 배달과 픽업 주문 시 각각 사용 가능한 3000원·5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강남개포시장, 영동전통시장, 건리단길 상점가, 독산동 맛나는거리 상점가, 이수미로골목형상점가, 행당시장상점가, 왕십리무학봉상점가, 금남시장, 성수역 골목형 상점가, 대림시장
-
한세엠케이 NBA, 2025 F/W 프레젠테이션 오픈하우스 성료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어센틱 캐주얼 브랜드 NBA가 지난 18일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25 F/W 시즌 신상품 프레젠테이션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단순한 컬렉션 공개를 넘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NBA 고유의 헤리티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규 컬렉션을 통해 경기장 안팎 모두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스포츠 웨어와 데일리 웨어의 경계를 허무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NBA는 앞서 보스턴 셀틱스의 간판 스타 제일런 브라운과의 팬밋업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온 바 있으며 이번
-
바른치킨, 한국의학연구소(KMI)와 건강검진사업 MOU 체결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한국의학연구소(KMI) 및 ㈜옴니케어와 건강검진사업 MOU를 체결하고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 점주의 건강 증진과 복지 제도 강화를 위한 지원에 나선다.지난 18일 오후 2시 개최된 협약식에서 바른치킨은 한국의학연구소(KMI) 및 ㈜옴니케어와 건강검진사업 MOU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에는 바른치킨 이근갑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찬수 경영지원본부장, 양현진 기획관리팀장과 한국의학연구소(KMI) 및 ㈜옴니케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바른치킨 본사 임직원은 광화문, 여의도, 강남, 수원,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10개 한국의학연구소(KMI)에서 검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대규모 감사전 진행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CASAMIA) 창립 43주년을 맞아 11월 9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할인전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지난 43년간 까사미아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단품 할인, 패키지 특가, 매장 단독 행사까지 폭넓은 혜택을 마련했다.특히, 결혼과 이사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 성수기를 고려해 소파 · 침대 · 매트리스 · 다이닝 가구 등 생활 가구 전반에 걸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먼저, ‘거실 인테리어의 꽃’이라고도 불리는 소파 구매 혜택이 풍성하다.내달 4일까지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리뉴얼 신제품 ‘캄포 구스’ 중 G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