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디아도라, 납작해서 더 예쁜 스니커즈 ‘벨루나 로우’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5 FW신제품 ‘벨루나 로우(Belluna Low)’ 스니커즈를 출시한다.‘벨루나 로우’는 디아도라의 헤리티지 러닝화 디자인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니커즈로, 최근 패션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는 굽이 낮고 실루엣이 얇아, 가볍고 세련된 인상을 주며 다양한 착장에 쉽게 녹아 들어 MZ세대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오는 8월 1일,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디아도라의 단독 직영매장 ‘디아도라 1948 서울’에서 선공개하고, 이후 8월
-
우리와주식회사, 아토피 증상의 소양감 관리를 위한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 출시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가 멀티 기능 처방식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토피 치료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대표적인 증상인 가려움(소양감)과 이러한 증상에 민감해진 반려견의 식이 관리와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브이오엠 알엑스 독 안티프루라이틱 캄’은 햄프시드오일과 감초추출물 등 특허 원료 배합으로 피부 소양감 완화에 기여하여 알레르기성∙염증성 피부 질환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민감해진 반려견의 스트레스 저감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능성 성분을 다층적으로 설계하였다. 가
-
코레일유통, 철도역서 중소기업 상품 특별 할인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8월 1일부터 주요 철도역 ‘중소기업명품마루’ 매장에서 중소기업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체결한 ‘2025년 오프라인 판로지원’ 약정의 일환으로, 7월부터 신규 입점한 중소기업 상품의 판로 확대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서울역, 대전역, 동대구역, 광주송정역에 위치한 ‘중소기업명품마루’에서 진행되며, 7월 1일 이후 신규 입점된 중소기업 상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대상 품목은 총 297개로 ▲김, 고추장, 전통차 등 식품류 ▲손수건, 머그컵 등 생활 잡화 ▲비누, 샴푸 등 뷰티용품 등 69개 중소기업이 직접
-
르노코리아, 8월 여름 휴가철 맞아 차종별 최대 490만원 혜택 제공
여름 휴가철 겨냥한 전방위 혜택 프로모션프랑스 감성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8월 한 달간 전 차종에 대한 대규모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국내 완성차 업계에서 보기 드문 수준의 파격적인 조건으로 구성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고 있다.특히 주목할 점은 신차 구매 부담을 최소화하는 다양한 금융 상품과 함께, 최근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지원 제도까지 마련했다는 것이다. 이는 단순한 판매 프로모션을 넘어 고객 중심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모습으로 해석된다.그랑 콜레오스, "지금 구매하고 결제는 내년
-
하림, 컬리와 함께 ‘하림 브랜드 위크’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마켓컬리에서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하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하림은 컬리의 대표 축산 파트너사로서, 신선한 품질의 냉장 닭고기부터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계속되는 무더위에 간편하게 기력을 보충하고 입맛까지 사로잡는 ‘집밥 필수템’을 더욱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하림은 이번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전 제품 2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미 할인이 적용된 제품에도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하림 브랜드 위크’에서는 한 입 크기의 촉촉한 닭가슴살을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
-
배민 ‘한그릇’ 이용객 100만 명 돌파…‘혼밥 스킬’ 대공개
“외로운 평화가 위로가 될 때가 있다”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위해 셋이 먹을 양을 시킨다”배달의민족 1인분 식사 메뉴 특화 카테고리 ‘한그릇’ 서비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직접 써낸 혼밥에 대한 ‘철학’ 이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한그릇' 이용고객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지난달 14일부터 2주 간 진행한 ‘나만의 혼밥 스킬’ 이벤트 결과를 1일 공개했다. 자신만의 혼밥 스킬을 간단히 적어내는 이번 이벤트에는 약 10만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배민은 소비자들의 응답에 따른 혼밥 특징을 분석했다. 혼밥 시 ‘영상(TV, OTT 등)’을 보며 먹는다’는 소비자가 91%에 달했으며, 이어 ‘음악을 듣는다
-
SM스틸 건설부문, 혁신적 온열질환 예방 시스템으로 현장 근로자 건강 지킨다
폭염이 연일 기승을 부리는 여름, 건설현장 근로자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온열질환에 맞서 혁신적인 예방 시스템을 선보이는 기업이 주목받고 있다. SM그룹(회장 우오현) 계열사인 SM스틸 건설부문이 올여름 실시하고 있는 온열질환 '제로' 캠페인이 그것이다. 인간적 배려와 기술의 만남SM스틸 건설부문의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은 기존의 획일적인 안전 조치와는 차별화된 접근을 보여준다. '팥빙수, 대표님이 쏜다!', '삼계탕 데이' 같은 인간적 배려가 담긴 이벤트를 통해 근로자들의 사기를 높이는 한편, 체온을 낮춰주는 간식과 음료를 상시 제공하고 에어컨이 설치된 휴게실을 현장별로 운영하고 있다.특히 눈에 띄는 것은 과학적 데이터에
-
피자헛, 40주년 맞아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확대 진행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값다 피자헛’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혜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자헛의 대표 프로모션이다.이번 8월에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가 ▲수퍼슈프림 ▲더블 쉬림프 크런치 2종으로 확대된다. ‘수퍼슈프림’은 풍부한 야채와 페페로니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더블 쉬림프 크런치’는 지난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신메뉴로, 두 가지 새우의 진한 풍미와 포테이토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큰 호응을 얻
-
인스웨이브, AI·DX 인재 양성의 새로운 이정표...채용연계형 교육과정 1기 성과 공개
6개월 실무교육 통해 배출된 우수 인재들, 정규직 채용 기회까지 제공'삼시세끼' 팀 개발 'Unicon' 플랫폼, 비대면 컨퍼런스 솔루션 혁신성 입증AI와 디지털 전환(DX) 전문기업 인스웨이브(대표 어세룡, 종목코드 450520)가 실무 중심 IT 인재 양성의 성공사례를 제시했다. 지난 31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개최된 '채용연계형 교육과정 1기 최종 프로젝트 발표회 및 수료식'은 단순한 수료식을 넘어 국내 IT 업계의 인재 부족 문제에 대한 실질적 해법을 보여주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혁신적 AI 기술력으로 무장한 기업의 인재양성 노력인스웨이브는 2002년 설립되어 2023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기업용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국내 최초
-
IBK기업은행,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임직원 헌혈 캠페인’ 실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IBK금융그룹 임직원이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지난 6월부터 한 달간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일 밝혔다.IBK금융그룹 임직원은 헌혈 캠페인 참여와 함께 백혈병 소아암 환우를 위한 헌혈증 기부에도 적극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헌혈증 300매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또한 IBK금융그룹 임직원은 소아암 환우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기부금 후원에도 앞장섰다. IBK금융그룹 기부금 3억원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되어 소아암 환우 치료비를 지원하는데 사용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모인 온라인 국민 참여 기부금 1억원은 메이크어위시코리아에 전달되어 소아암 환
-
구몬학습, ‘스마트구몬N’ 브랜드 캠페인 전개
구몬학습이 방학을 맞아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구몬학습'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한 달간 펼친다.이번 캠페인은 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디지털 대전환 시대 속에서 인공지능(AI)이 대체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가진 구몬학습만의 특장점을 담은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일예정이다.영상은 ‘스스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힘’과 ‘인공지능(AI)이 대신할 수 없는 감성과 교감 교육의 중요성’을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영상은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지하철,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 옥외광고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구몬학습은 기존 지류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인어스', 영케어러 청소년 위한 진로멘토링으로 미래의 꿈 응원
bhc 치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영케어러(가족 돌봄 청소년)를 위한 맞춤형 진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는 7월 한 달간 전국 3개 도시에서 영케어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과 직업 체험을 결합한 특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가족 돌봄으로 인해 진로 탐색 기회가 제한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했다.전국 확산된 맞춤형 진로 멘토링서울 지역에서는 7월 29일
-
쿠쿠,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에코웨일 팝업스토어’ 운영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8월 1일(금)~14일(목) 약 2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쿠쿠 에코웨일 음식물 처리기의 디자인, 역사, 특장점을 소개하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 처리기가 메인 제품이다.먼저, 에코웨일 스타일존에서는 주방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에코웨일의 깔끔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실제 주방을 그대로 구현했다. 에코웨일 헤리티지존에서는 쿠쿠가 음식물 처리기 시장의 퍼스트 무버로서 6세대 제품에 이르기까지 혁신을 꾀해온 역사를 소개한다.전시 공간에는 에코웨일
-
골프존 GDR아카데미, 8월 한 달간 울트라세일 프로모션 진행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전국 직영점을 대상으로 8월 한 달 동안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연습장 이용권을 만나볼 수 있는 '울트라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울트라세일 프로모션은 GDR아카데미를 6개월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특히 주간권 기준 월 6만원부터 시작되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돼 골프연습장 등록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프로모션 이용권은 ‘종일권’과 ‘주간권’ 두 가지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연습 시간대에 맞춰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총 6개월간의 사용 기간으로 꾸준한 연습을 통해 골프 실력 향상을 원하는 골퍼에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의 ‘뷔’ 앰배서더 발탁
코카-콜라가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V)’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와의 만남을 예고한 ‘Best Coke Ever’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이번 모델 발탁은 전 세계를 무대로 영향력을 발휘하는 두 아이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뷔는 탁월한 표현력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세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고유의 맛과 짜릿한 즐거움을 통해 오랫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특히, 2006년에는 코카-콜라 제로를 한국에 처음 선보였는데, 이는 아시아 최초이자 전 세계에서 세 번째
-
풀무원푸드앤컬처,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 고덕점서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고덕점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인기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플랜튜드’ 고덕점은 강동구 최대 상업·업무 복합단지인 ‘고덕비즈밸리’ 중심부에 위치한 아이파크 더리버몰 4층(205.09㎡)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친환경 인테리어와 오픈 키친형 공간(총 69석)으로 꾸며져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은 물가 상승으로 인한 외식 부담을 덜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한 끼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
Forestspa Headspa, 멜버른에서 ‘베르스파’로 K-헤드스파 열풍 일으켜
프리미엄 두피케어 및 헤드스파 전문 살롱 Forestspa Headspa가 호주 멜버른 Mitcham 지역에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한국형 두피 관리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있다. 이 살롱은 특히 한국 내 3,000여 개의 헤어살롱에서 사용되고 있는 “베르스파” 마사지 샴푸대를 전면 도입, 고급 두피관리 및 힐링 서비스를 결합한 K-헤드스파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다.고객 몰입형 경험 제공…예약 대기만 수 주Forestspa Headspa는 오픈과 동시에 지역 고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통적인 헤어살롱의 틀을 넘어, 머리와 마음까지 치유하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베르스파 마사지 샴푸대를 기반으로 구성된 전문 두피케어 프로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