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바디프랜드, 2025 헬스케어 트렌드 조사… “우리 가족에게 가장 필요한 건강관리는 ‘하체 근력강화’”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최근 헬스케어로봇 구매자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 헬스케어 트렌드 조사’ 결과, 가장 필요한 건강관리 항목으로 ‘하체 근력강화(42.4%)’가 꼽혔다.이번 조사는 지난 1년 간(2024.06~2025.05)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관리 습관, 마사지 기기 사용 빈도, 선호 마사지 유형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본 결과다. 응답자들은 헬스케어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마사지를 생활 속 관리법으로 받아들이는 경향을 뚜렷이 보였다.특히 ‘본인과 부모 세대 모두에게 필요한 건강관리 항목(복수응답)’으로서 ▶하체 근력강화(42.4%)가 가장 많이 선택됐
-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성료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23일 서울 강동구 쿠쿠 신사옥 대교육장에서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해단식을 열고 약 3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지난 6월 첫 발을 뗀 서포터즈 1기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틱톡 등 영타깃이 즐겨 찾는 다양한 SNS 채널에서 쿠쿠 미식 컬렉션 제품 홍보를 위한 활동을 수행했다.서포터즈들은 식재료 보관부터 조리까지 미식 생활 전반을 책임지는 쿠쿠 미식 컬렉션의 폭넓은 제품군(인덕션레인지·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블렌더·토스터기·김치냉장고·냉동고 등)과 여름철 주방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쿠쿠 에코웨일 음식물처리기는 물론 커피가전인 커피머신 등 직접 체험하고
-
창고43, ‘로버트 몬다비 페어링 특별전’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가을에 어울리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로버트 몬다비 페어링 특별전’을 진행한다.이번 특별전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로버트 몬다비 와인 ‘트윈 오크스 까베르네 소비뇽’과 ‘트윈 오크스 샤도네이’ 2종을 20% 할인된 가격인 44,000원에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창고43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트윈 오크스 까베르네 소비뇽’은 블랙체리와 바닐라 향이 어우러진 루비빛 레드 와인으로, 구운 육류와 특히 잘 어울려 창고43의 프리미엄 한우 구이 요리와 페어링하기 제격이다. ‘트윈 오크스 샤도네이’는 열대과실의 향과 부드러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구 산불진화대원에 구호물품 기부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지역사회 안전에 힘을 보탰다.CFS는 지난 23일 대구광역시 산불진화대원들의 안전을 위한 생수 7,800개와 방진마스크 800개를 선제적으로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지역의 산불진화대원들은 산불 발생 시 신속한 출동과 진화로 산림 보호는 물론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이번 나눔은 기후 위기 속 숲의 중요성을 알리는 CFS의 사회공헌활동 ‘와우 더 포레스트’의 일환으로, 산불 예방 및 진화활동에 힘쓰는 산불진화대원들의 안전을 위해 마련됐다.이날 활동에는 정종철 CFS 대표이사를 비롯해 쿠팡 대구센터 임직원 20여 명이 함께했다. CFS
-
컴투스 ‘컴프매 LIVE 2025’, 신규 프라임 선수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이하 컴프매 LIVE 2025)’에서 신규 등급 ‘프라임 선수’를 선보이고, 출시 12주년 및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프라임 선수 카드는 각 팀에서 오랫동안 활약한 선수들을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선수단에 능력치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강력한 성능을 보유한 프라임 선수 카드는 투수와 타자 각 1명씩만 라인업에 포함할 수 있다. 출시 12주년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9월 24일부터 시작하는 ‘12주년 무료
-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싱카이, 가을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키시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정하고, 계절마다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여름에 이어 이번 가을에도 깊어가는 계절의 맛과 활력을 담은 새로운 요리를 마련했다.키사라는 푸른 바다와 맑은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일본 시즈오카현을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활전복, 대하, 전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활전복 대하 나베’와 ‘가을 전어구이’를 비롯해, 정식 코스 요리에는 계절 생선회, 한우 이시야끼(돌판에 구워먹는 방식), 자연송이 해산물찜,
-
쿠팡, 추석 맞이 한복·추석빔 특가
쿠팡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5일까지 ‘한복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더예한복과 하랑한복, 금동이아가한복, 예가한복 등 1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쿠팡은 행사 기간 유아동 한복과 댕기, 노리개 등 한복 소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다채로운 색감과 똑딱이 여밈, 고정형 고름을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입을 수 있는 한복도 마련했다.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제공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한복 브랜드 특가’에서는 로켓배송 대표 한복 브랜드와 인기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사이즈별’에서는 연령대별 권장 사이즈를 확인하고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가격대별’에서는 2만 원 이하부터
-
풀무원, 식물성 100%로 더 맛있는 ‘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 출시
풀무원식품은 탱글함을 살린 식물성 소시지 등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더 맛있게 만든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5입/6,980원) 2종(자색고구마, 노란단호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풀무원의 지속가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100%(Plant-Based. 동식물성 미분류 원료 포함) 제품이다. 우유, 달걀, 고기를 사용하지 않은 ‘3 FREE’ 콘셉트로, 핫도그 외피는 두유로 반죽해 담백하고 고소하며 핫도그의 핵심인 소시지는 ‘식물성 콘소시지’로 새롭게 개발해 사용했다.풀무원지구식단은 지난해 식물성 미니케이크 ‘두유퐁당 시퐁케이크’ 2종(초코, 레몬)을 출시하면서 식물성 베이커리
-
G마켓, 온라인 최초 ‘라코스테’ 직입점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라코스테’ 직입점을 기념하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25 F/W 패션도 공개한다.라코스테가 국내 이커머스에 직접 입점 및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G마켓은 라코스테 브랜드관을 통해 데일리룩부터 신발/잡화, 키즈라인 등 라코스테 스테디셀러를 한 자리에 선보이게 됐다.공식 입점을 기념한 라코스테 브랜드 쇼케이스는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라코스테 공식 판매 상품에 최대 10만원의 ‘10%할인쿠폰’을 제공한다. 5% 중복쿠폰도 선보여, 함께 사용하면 체감 혜택은 더 커진다. 기획전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하는 혜택도 제공한
-
샘표 연두, 독일 아누가 2025 ‘혁신 제품’ 선정
우리맛연구중심 샘표의 글로벌 장(醬) ‘연두’가 세계적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 2025’에서 ‘혁신 제품’으로 선정됐다.10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아누가(Anuga)’는 프랑스 시알 파리(SIAL Paris), 일본 푸덱스(FOODEX)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박람회로 꼽힌다. 올해는 전 세계 100여 개국 8,0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가운데 한국이 처음으로 주빈국에 선정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K-푸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는 무대가 될 이번 행사에서 샘표는 식품 선도기업으로 참여해 △연두 △유기농 고추장 △완두간장 △김치앳홈(Kimchi@Home) 등 콩 발효에서 확장한 ‘K-소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고려은단, ‘코엔자임Q10’ 신제품 출시
고려은단이 항산화와 혈압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고려은단 코엔자임Q1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와 혈압 건강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코엔자임Q10을 담았다.미생물 발효 공법을 거쳐 제조된 순도 98%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으며, 하루 1캡슐에 식약처 1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 100mg을 담았다.또한 미니사이즈 캡슐로 부담 없는 섭취가 가능하며, 개별 PTP 포장을 적용해 빛·습기·압력으로부터 성분을 보호하고 위생성과 휴대성도 강화했다.고려은단 관계자는 “높은 혈압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고품질 성분을 담은 제품”이
-
파파존스, ‘메가 초코칩 쿠키’ 출시 기념 ‘쿠키런: 킹덤’ 콜라보 프로모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메가 초코칩 쿠키’ 출시를 기념해 인기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협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메가 초코칩 쿠키’는 레귤러 피자 사이즈와 비슷한 8인치(20.32cm)에 달하는 역대급 크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 큼직한 초코칩이 어우러져 진한 초콜릿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파파존스는 쿠키 캐릭터로 사랑받는 ‘쿠키런: 킹덤’과의 협업을 통해 ‘메가 초코칩 쿠키’의 스토리텔링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게임 속 세계관과 연결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먼저 9월 24일(수)부터 10월 31일(금)까지 ‘
-
bhc, 야구장 관중이 가장 많이 찾은 메뉴 ‘뿌링클 순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국내 프로야구장 입점 매장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뿌링클 순살’이 관중들이 가장 많이 찾은 메뉴로 확인됐다.출시 10년을 맞은 ‘뿌링클’은 bhc가 운영하는 모든 프로야구장 매장에서 상위 판매 메뉴로 집계되며 직관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은 순살 타입의 특성과 독보적인 시즈닝 맛이 어우러져, 야구장 관중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메뉴임을 입증한 것이다.이 외에도 ‘더블팝 순살’, ‘맛초킹 순살’, ‘골드킹 순살’ 등 다양한 순살 치킨 메뉴가 고르게 인기를 얻었으며, 치킨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콜팝’과 ‘치즈볼’ 역시 판매 상위권에 오르며 직관 최
-
링스 골프웨어, 가을 무드를 담은 니트 셋업 제안
㈜엘엑스컴퍼니(대표 송석경)의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가 가을 무드를 담은 니트 셋업을 선보이며 활동성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이번 컬렉션은 브라운, 그레이, 스카이블루 등 시즌감 있는 컬러와 배색, 그리고 유니크한 패턴을 적용해 필드와 일상 어디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화보 속 여성 모델이 착용한 니트 베스트는 전통적인 트왈드 주이(Toile de Jouy) 패턴을 모던하게 해석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단품만으로도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한다.남성 모델의 경우 절제된 디자인에 자연을 닮은 브라운·블랙 톤 팔레트와 띠 배색을 더해 포인트를 살렸으며, 브라운 팬츠와 매치해 고급스러운
-
아카마이, Tollbit 및 Skyfire와 파트너십 체결…AI 트래픽 수익화 지원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보호하는 사이버 보안 및 클라우드 기업 아카마이 테크놀로지스(아카마이코리아 대표 이경준)는 톨빗(TollBit) 및 스카이파이어(Skyfir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해 퍼블리셔 및 콘텐츠 소유자에게 AI 봇 트래픽을 수익화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아카마이는 매일 1,500억 건 이상의 봇 요청을 처리하는 독보적인 네트워크 규모를 바탕으로 고객이 공격적인 콘텐츠 스크래핑을 차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카마이는 AI 기반 스크래핑 에이전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봇 및 남용 방지(Bot & Abuse Protection)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콘텐츠를 보호하고 공정한 사용을 유도하는 동시에,
-
스미후루코리아, 추석 맞이 ‘스미후루 프리미엄 선물 세트’ 2종 출시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추석을 앞두고 ‘스미후루 프리미엄 선물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선물 세트는 스미후루코리아와 관계사인 에스피프레시의 다양한 프리미엄 과일과 가공식품을 함께 구성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맛있는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반영한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공통 구성 품목으로는 ▲감숙왕 바나나, ▲유레카 블루베리, ▲화이트 용과, ▲오렌지 등 신선 과일과 함께 스미후루의 대표 가공식품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과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각 세트별로 ▲감숙왕 허니
-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나만의 P’ 완성하는 러닝 챌린지 선보여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파워에이드는 지난 23일 공개된 코카-콜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3화를 통해, GPS 러닝으로 파워에이드의 이니셜 ‘P’를 그려내는 ‘파워런 챌린지’를 공개했다. 최근 주목받는 드로잉런(아트런) 트렌드를 반영해 러너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토리를 러닝 코스로 표현하며, 새로운 재미와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파워에이드 앰배서더이자 대한민국 대표 러너 ‘션’이 러닝 코치로 나서 MC 이이경과 함께 5km 러닝 미션에 도전했다. 션은 지난 5년간 파워에이드 앰배서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