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풀무원재단, 교사 공감교육 역량 강화 위한 ‘공감교육’ 교원 연수 프로그램 실시
풀무원재단은 미래세대 아이들에게 공감과 협력의 중요성을 알려줄 초중고 교사들을 대상으로 ‘공감교육’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재단은 지속가능한 공동체 실현을 위한 어린이들의 공감 능력 향상을 목표로, 교육 전문가, 현장 교사와 함께 '공감교육'을 개발해 2023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공감교육’은 아이들이 일상 속 혐오와 차별 사례를 직접 살펴보고, 빅 히스토리 관점에서 공감과 존중, 협력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게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교육은 뇌과학적 접근을 통해 인간이 가진 특별한 공감 능력을 탐구하고, 친구들과의 프로젝트 협업 과정에서 공감 능력을 실제로 실천하는 방법을 체험할
-
새마을금고재단, 취약지역 아동·어린이를 위해 기부금 2억원 전달
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김인, 이하 새마을금고 재단)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무총장 황인식)와 함께「어린이 안전교육 지원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안전교육 지원사업」은 안전체험 취약지역인 인구소멸지역 및 도서산간지역 아동·어린이에게 안전교육의 실습 기회를 제공하여 안전역량을 강화하고, 지역별 교육격차 해소를 통해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새마을금고 재단은 취약지역 아동·어린이 1,000여명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위해 총 2억원 상당을 지원했다. 안전교육은 체험 차량을 활용하여 기본교육(△재난
-
하나카드,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Birthday Week」 행사 진행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오는 6월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신세계카드 56주년을 기념하여 신세계카드 ‘Birthday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2023년부터 반기별로 각각 2월, 10월에 ‘5Mazing Card Festa’ 테마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를 마감하는 6월에는 신세계카드 ‘Birthday Week’로 친근하고 대중성 있는 다양한 테마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6월 19일부터 29일까지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최대 5,000만원)에 따라 최대 7% 신세계백화점 리워드를 증정(최대 350만 리워드)하고 같은 기간 동안 신세계 APP에서 패션/잡화
-
바나브, ‘DB그룹 한국여자오픈골프선수권대회’ 후원 및 SBS골프 응투 6월 이벤트 제품 ‘슈퍼쿨’ 소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가 지난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충북 음성 레인보우힐스에서 개최된 ‘DB그룹 제39회 한국여자오픈골프선수권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올해로 39회를 맞은 한국여자오픈은 KGA(대한골프협회) DB그룹 공동주최로, KGA가 주관하는 국내 메이저 골프 대회 중 하나로, 최정상급 여자 프로 골퍼들이 대거 출전해 명승부를 펼쳤다.무더운 날씨 속, 프로 선수들이 라운드 중간 ‘바나브 슈퍼쿨’을 활용해 얼굴과 목 부위 열감을 즉시 낮추는 모습이 중계 화면에 노출되며, 스포츠 필드 속 브랜드 존재감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바나브의 ‘슈퍼쿨(SUPER COOL)’은 수냉쿨링 기술을 적용한 휴대용 쿨링 디바이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Love Songs)’ 개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물빛소리 합창단’이 오는 7월 1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구로구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Love Songs)’를 개최한다.지난 2022년 창단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중증 시각장애인 20명으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문화예술을 통해 장애인의 직업 재활을 돕고자 시각장애 예술인을 직접 고용하여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마음을 잇다’라는 주제 아래 사랑, 희망, 위로, 추억의 메시지를 담은 17곡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공연은 총 90분간 진행되며, 전석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공연 프로그램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 ‘프레시벤트 버뮤다팬츠’ 여름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의 이번 여름 시즌 화보는 무더운 햇빛에도 몸과 마음의 여유를 유지하는 고윤정의 감각적인 여름 휴가 스타일을 담아냈다. 화보 속 고윤정은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착용, 스타일과 쾌적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의 프레시벤트 컬렉션은 냉감 기능성 반팔티 뿐만 아니라 여름 시즌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반바지, 스커트도 함께 출시되었다. 먼저 고윤정이 착용한 ‘프레시벤트 버뮤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광주첨단물류센터 오픈 1주년 "AI 기술 혁신으로 업계 패러다임 바꾼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 광주첨단물류센터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광주첨단물류센터는 호남권 최대규모의 물류센터(Fulfillment Center)로 자리매김하였고, 지역 고객들의 주문 편의성이 크게 확대되었다.현재 2,0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랜덤 스토우, AGV(무인운반로봇), 소팅 로봇 등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과 설비를 도입하여 작업 및 물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카페테리아와 휴게실, 옥상정원 등 쾌적한 편의시설을 운영하여 업계 벤치마킹 대상이 될 만큼 근로환경의 질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광주첨단물류센터는 센터 내 AI 기반 자동화 기술 혁신을 통해 직원들의
-
미래에셋 첫 AI 기반 상품 ‘Global X Investment Grade Corporate Bond ETF(GXIG)’ 출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미국 ETF 운용 자회사 ‘Global X(글로벌엑스)’와 AI 전문 법인 ‘Wealthspot(웰스스팟)’이 협업해 그룹 최초의 AI 기반 상품인 ‘Global X Investment Grade Corporate Bond ETF(GXIG)’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Global X Investment Grade Corporate Bond ETF(글로벌엑스 투자등급 회사채 ETF)’는 AI 모델의 분석을 토대로 투자 매력이 있는 종목을 선별해 투자한다. 해당 ETF는 참조지수 ‘Bloomberg U.S. Corporate Bond Index’를 기반으로 섹터와 신용등급, 만기로 분류된 투자 유니버스를 구성한다미국 회사채 시장은 규모가 방대하고 유동성이 풍부하며, 기관 투자자가 가격 형성의 중심에 있어 AI 모델을 적용
-
“장롱 속 보관해 둔 금(金)! 하나은행에 맡기세요!”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과 금(金) 실물 거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금융권 최초로 '금 실물 신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지난 17일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호성 하나은행장을 비롯해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의 지주사인 아이티센글로벌 강진모 회장, 박성욱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 대표, 김윤모 한국금거래소 대표 등이 참석했다.국내 주얼리 연구소인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순금(24K) 보유량은 약 800톤에 달한다. 대개 보유하던 금을 팔아 수익을 실현하고 싶어도 시세를 제대로 반영한 가격을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거나, 금값이
-
하이트진로음료, 프리미엄 탄산수 ‘석수 스파클링’ 2종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정체성을 계승한 프리미엄 탄산수 ‘석수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석수 스파클링은 기존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의 신뢰도와 정체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확장한 신제품 탄산수다. 석수는 1982년 출시 이후 국내 먹는샘물 시장의 역사와 함께한 대표 브랜드로, 철저한 수질 관리와 안정된 품질로 소비자 신뢰를 꾸준히 쌓아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러한 석수의 핵심 가치인 청정 수원지, 안전한 품질 관리, 풍부한 미네랄과 깔끔한 맛을 기반으로 탄산수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진화시킨다는 계획이다.이번 신제품은 정제수 기반의 일반적인 탄산수
-
한샘, 키친바흐 브랜드 데이 성료… “프리미엄 키친의 새로운 기준 제시할 것”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인플루언서와 홈 인테리어 관계자 총 60여명이 참석한 ‘키친바흐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인테리어 오피니언 그룹 초청해 키친바흐의 프리미엄한 가치 공유지난 17일 한샘 플래그십 논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최근 리뉴얼 론칭한 프리미엄 키친 시리즈 ‘키친바흐’의 뛰어난 품질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 및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은 행사를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했다. 우선 1부에서는 프리미엄 VIP 마케팅 전문가 ‘조지아컴퍼니’ 조지아 대표가 진행을 맡아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 등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큰 영향을 끼치는 인테리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은 한낮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 사이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된 여름 스페셜 세트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핵심성분 TECA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으며,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 번에 케어
-
휴메딕스, 예가원 발달장애인과 동행 나들이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여가 활동 기회가 제한적인 발달장애인들의 나들이에 동행하며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휴메딕스는 지난 17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예가원 발달장애인들과 휴메딕스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메딕스가 지난 3월 예가원과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정기후원과 더불어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쳐 포용력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함이다. 또, 이번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예가원에 총 25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본 행사에는 예가원 발달장애인 15명과 함께 휴메딕스 본사 및 과천 연구소 임직원, 사회복지사
-
공차코리아, 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빙수 쉐이크’ 2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컵 형태로 간편하게 마시며 즐길 수 있는 ‘빙수 쉐이크’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 빙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형태의 음료로 밀크티와 말차 플레이버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의 시그니처 티와 얼음을 블렌딩해 깊은 풍미와 청량한 맛을 구현했으며, 국내산 팥과 제주 말차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감성을 더했다. 특히, 타피오카 펄과 밀크폼으로 구성된 공차만의 감각적인 토핑 조합은 음료의 풍성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기존 컵빙수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마시는
-
코스맥스그룹, 中 HNC 2025 참가…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공략 확대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부문이 해외 이너뷰티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 코스맥스그룹은 세계 최대 규모 건기식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 제형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엔비티와 코스맥스바이오는 오는 24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HNC 2025(Healthplex Expo 2025, Natural & Nutraceutical Products China 2025)'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HNC는 매년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건기식 전시회다. 원료사부터 연구·개발·생산(ODM) 기업까지 글로벌 건기식 관련 기업이 총출동하는 행사다. 올해는 2500개 이상 업체
-
쿠팡 마켓플레이스, 2030 청년 판매자 매출 쑥쑥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판로 확장을 위한 맞춤형 지원책을 확대하면서, 2030세대 청년 판매자들의 성장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수산물, 장류 등 전통 산업 분야에서 온라인 판매에 도전한 청년들이 쿠팡의 다양한 지원책을 활용해 판로를 넓히고 있다.경남 양산에서 된장과 청국장을 생산·판매하는 ‘원식품몰’의 김민혁 대표(36)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만으로도 이미 지난해 전체 매출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그는 “쿠팡이 제공하는 ‘셀러월렛 빠른정산’ 기능을 활용해, 주 원료인 콩의 수확철에 가장 좋은 품질의 콩을 가장 좋은 가격에 매입한 것이 성장에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
넥센타이어, 스포츠 후원으로 이어가는 상생 행보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양궁, 당구, 스노보드 등 각종 스포츠 후원을 통해 마케팅을 넘어 스포츠 저변 확대와 지역 사회 상생이라는 기업 철학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비인기 종목들에 대한 안정적 지원은 ‘지속 가능한 후원’이라는 개념에 깊이를 더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넥센타이어는 올해 초 대한양궁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양궁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협회 주관 대회에서 인터뷰 배경, 전광판, 제작물 등 여러 방식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시키고 있으며, 현장에서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양궁 후원은 단발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는다. 이미 2016년부터 ‘현대자동차 정몽구배 양궁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