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쿠팡 CPLB, 농산물 중소공급사 100여곳과 PB 파트너십 강화
쿠팡의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지난 24일 쿠팡 잠실 오피스에서 ‘2025년 공급사 농산물 품질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기존 파트너사뿐만 아니라 신규 파트너사까지 초청해 채소·과일 품질 및 공급망 관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 의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에는 쿠팡에 농산물을 PB상품으로 공급하는 100여개 파트너사와 솔라이 삭티벨 CPLB 전무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했다.CPLB는 ▲단계별 상품 관리 프로세스 ▲상품별 품질 규격 및 검품 기준 ▲반품 사례 분석 ▲해충 및 설치류 방제법 등을 공유하는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CPLB의 엄격하고 체
-
새마을금고중앙회, 해외 금융협동조합과 “MG국제세미나” 개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지난 18일 새마을금고 제주연수원에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금융협동조합의 역할’을 주제로 국제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국제세미나에는 MG금융연구소, 일본과 이탈리아의 금융협동조합 관계자들, IFAD(국제농업개발기금) 등 세계 각국의 전문가와 기관·단체가 참석했다. 2부에 걸쳐 진행된 국제세미나에서 금융 접근성 확대와 지속가능한 지역개발을 위한 다양한 전략이 논의되었으며, 특히 각국의 금융협동조합들이 지역개발을 위해 시행한 구체적인 방안과 사례들이 공유되었다.세션 1의 큰 주제는 ‘지역개발을 위한 금융협동조합의 역할’로, 먼저 일본 신금중금 연구소의 가즈토시 와라시나 선임연구
-
“추석에 한복 입고 서울 고궁으로” 더 플라자, 명절 도심 호캉스 패키지 출시
더 플라자가 추석 연휴 기간 도심 호캉스를 위한 ‘서울 스테이케이션(Seoul 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올해 설 연휴 기간 더 플라자 내국인 투숙률은 약 72%로 전년 대비 10%p 늘었다. 더 플라자는 서울로 여행 오는 지방 고객과 도심 속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패키지를 기획했다. 더 플라자는 덕수궁, 광화문 등 서울 대표 명소가 도보 거리에 있어 고궁의 고즈넉함과 도시의 활기를 함께 느끼기에 최적의 장소다.패키지는 2인 기준 ▲디럭스 2박 ▲한복 대여권 ▲포토 시그니처 촬영 이용권 ▲서울 시티투어버스 이용권(도심 고궁 코스) ▲더 플라자 제작 교통카드로 구성했다. 도심 고궁 코스는 남산타워와 명동, 한옥마을 등
-
일동후디스, 추석 맞이 부모님 위한 ‘하이뮨 선물 세트’ 선봬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하이뮨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선물 세트는 부모님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으며, ‘하이뮨 캔 혼합 세트’, ‘하이뮨 면역케어 스틱 선물 세트’, ‘하이뮨 스틱 선물 세트’ 등 총 3종이다.하이뮨 캔 혼합세트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오리지널’ 1캔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고소한맛’ 1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이뮨 면역케어 스틱 선물 세트’와 ‘하이뮨 스틱 선물 세트’는 각각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면역케어 스틱 2박스와 오리지널 스틱 2박스가 들어있다. 또한, 모든 선물 세트는 공통적으로 ‘하이뮨 보틀’과 ‘하이뮨 쇼핑백’이 함께 동
-
워크데이, 사나(Sana) 인수 최종 계약 체결
기업의 인사, 재무 및 에이전트를 위한 AI 플랫폼 기업 워크데이(NASDAQ: WDAY)는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지식 도구를 구축하는 선도적인 AI 기업 사나(Sana)와의 최종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사나는 지식, 데이터, 실행, 학습이 하나로 통합되어 업무를 위한 새로운 허브를 만들어내는 새로운 워크데이 경험을 구현할 예정이다.사나는 2016년 설립 이래 업무를 위한 AI 분야의 선두에서 직관적인 도구를 개발하며 인공지능(AI)을 통해 인간의 역량을 강화해 왔다. 사나의 핵심 제품인 ‘사나 학습(Sana Learn)’과 ‘사나 에이전트(Sana Agents)’는 이미 수백 개 기업에서 1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지원하고 있다.사나는 새로운 워크
-
서울드래곤시티, 향과 맛으로 가을 감성 채운 객실 패키지 3종 운영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향’과 ‘맛’으로 가을 감성을 가득 채운 객실 패키지 3종을 운영한다.먼저, 가을 감성을 향기로 가득 품은 객실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급부상하고 있는 엘앤피코스메틱의 ‘트리셀(Treecell)’과 손잡고 ‘퍼퓸&터치(Perfume&Touch)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이번 패키지를 위해 특별 제작한 ‘딜라이트 일레븐 퍼퓸 바디워시’를 핸드타올과 함께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플로럴&머스크 향으로 달콤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며, 천연 계면활성제를 이용해 피부
-
SPC 배스킨라빈스, 한가위 맞아 대용량 ‘메가팩’ 20% 할인
SPC 배스킨라빈스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대용량 아이스크림 ‘메가팩(MEGA Pack)’을 재출시하고,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팩은 작년 여름 한정 출시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 하프갤런 대비 약 1.6배, 파인트 기준 약 6배에 달하는 2kg 대용량 핸드팩 아이스크림이다. 최대 9가지 맛을 담을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배스킨라빈스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8일간 매장에서 메가팩(53,000원)을 20% 혜택을 적용한 42,4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9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대용량
-
컴투스, 도쿄게임쇼2025서 ‘도원암귀 Crimson Inferno’ 시네마틱 영상 최초 공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9월 25일 개막한 ‘도쿄게임쇼2025(Tokyo Game Show 2025)’에서 신작 ‘도원암귀 Crimson Inferno(크림슨 인페르노)’의 전시 부스를 열고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신작 '도원암귀 Crimson Inferno'의 세계관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주요 장면들로 구성됐으며, 약 1분 내외로 제작됐다. 주요 캐릭터들의 대표 공격기와 TV 애니메이션을 오마주한 컷을 곳곳에 배치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만의 3D 그래픽과 연출로 재해석한 액션 시퀀스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비주얼로 현장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은 부스 스크린으로 실시간 상영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
샘표, 한돈자조금과 ‘즐겁게 요리하는 문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와 손잡고 돼지고기를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법을 제안하기 위해 나선다.24일 박진선 샘표식품 대표이사는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과 만나 국내외 소비자에게 한돈과 샘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요리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샘표는 ‘우리맛연구’를 통해 우리 식탁에 자주 오르는 식재료를 더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방법을 꾸준히 연구해왔다. 그 결과 채소를 절일 필요 없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팬 하나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반찬소스 등 조리 과정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또한, 차오차이, 티아시
-
풀무원푸드앤컬처, 식물성 외식 브랜드 ‘플랜튜드’ 가을 신메뉴 3종 출시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식물성 재료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맛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에서 가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플랜튜드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식생활과 삶의 태도를 제안하는 식물성 외식 브랜드다. 계절과 자연의 리듬에 맞춘 다채로운 식물성 메뉴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지속가능한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이번 가을 신메뉴는 ‘Autumn Home Party’를 콘셉트로, 미국 가정식 스타일의 풍성한 식탁을 식물성 메뉴로 풀어냈다. 대표 메뉴는 ▲시그니처 스페셜 라자냐 ▲케이준 베지 잠발
-
쿠팡, 대구에 첨단 스마트물류센터 구축…618억 투자해 800명 고용
쿠팡이 대구광역시에 600억원 이상을 투자해 다양한 자동화 시설을 갖춘 스마트 물류시설을 구축한다. 이번 투자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 경제 활성화를 비롯해 ‘로켓배송’ 권역이 넓어지고 배송 속도와 효율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의 배송 자회사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지난 24일 오후 대구광역시청에서 대구시와 스마트물류센터 신설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1월부터 운영 예정인 대구 스마트물류센터는 대구 수성구 대흥동 수성알파시티 내에 약 618억 원을 투자해 연면적 7만 5000㎡(약 2만2700평) 규모로 건설된다. 이를 통해 800여 개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될 전망이며, 쿠팡은 인력 채용
-
골프웨어 그 이상의 퍼포먼스 와이드앵글, KLPGA 후원 선수 전원 우승 달성!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후원 선수 이다연(메디힐)의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특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우승은 단순한 개인 성과를 넘어, 와이드앵글 여자 후원 선수 전원이 올 시즌 우승을 차지하는 전례 없는 기록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방신실, 고지우, 고지원, 박혜준에 이어 이다연까지 모두 정상에 오르며, 와이드앵글은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여자 선수 전원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완성했다. 이로써 와이드앵글은 남자 선수 포함 2025시즌 총 9승을 달성하며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독보적 위상을 입증했다.이다연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최종 합계 9언더파 279타를 기록
-
위펀딩, 일본 기업과 손잡고 부동산 투자 교류 확대 나선다
국내 디지털 부동산 투자 플랫폼인 ㈜위펀딩이 일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협력을 강화한다. 위펀딩은 '2025 한·일 프롭테크 비전 컨퍼런스'에서 일본의 상장 크라우드펀딩 기업인 '크레알(creal)' 및 벤처캐피탈 '엔젤나비 캐피탈' 등과 글로벌 부동산 투자 교류를 위한 협력을 위해 논의를 진행했다고 발표했다.이번 논의는 지난 22일 한국프롭테크포럼과 일본부동산테크협회가 공동 주최한 '2025 한·일 프롭테크 비전 컨퍼런스'를 통해 이루어졌다. 이 행사는 지난 5월 일본에서 개최된 '한·일 프롭테크 서밋'의 후속 행사로, 양국 간 프롭테크 산업의 미래 전략과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자리였다.최근 일본의 크라우드펀딩 시장
-
배민,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 위챗페이·알리페이플러스 도입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새로운 결제 수단을 도입해 외국인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한 걸음 더 도약한다.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25일부터 국내 배달앱 최초로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인 위챗페이와 알리페이플러스 결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은 외국인 관광객 수요 증가에 맞춰 한국에 방문한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내년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약 20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방한 외국인 관광객은 전년 동기 대비 14.6% 증가한 883만명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특히 오는
-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수해 피해 주민’에 나눔 실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025년 추석을 앞두고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올해 여름 집중호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후원을 기획했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함께 피해 가정의 수요를 반영, 햅쌀과 사과·배 등 과일, 참치, 김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먹거리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됐다.하이트진로는 경상남도 산청군 소재 산엔청복지관, 충남 예산군 소재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주택 침수 등 피해를 입은 가정과 홀로 명절을 맞는 독거 어르신들 우선 순위로 575명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
아디다스, 차세대 팩토리 아울렛 ‘롯데몰 은평점’ 오픈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26일, 서울 은평구 롯데몰 은평점에 차세대 매장 콘셉트인 ‘THE NEW BEAT’를 적용한 서북권 첫 시티 아울렛인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 스토어 은평(adidas Factory Outlet Store Eunpyeong)’을 공식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기존 팩토리 아울렛의 개념을 넘어,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험과 지역 스포츠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공간으로, 아디다스가 제시하는 차세대 팩토리 아울렛의 방향을 보여준다.총 707㎡ 규모로 1층에 자리한 은평점은 고객 편의를 고려한 동선과 넓은 판매 공간을 갖췄다. 아디다스 퍼포먼스와 오리지널스 제품군은 물론, 골프 라인까지
-
팬젠, 튀르키예 GMP 인증 갱신…”EPO의약품 글로벌 사업 박차”
휴온스그룹 팬젠의 에리트로포이에틴(EPO)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가 해외 시장에서 순항을 거듭하고 있다.㈜팬젠(대표 윤재승)은 주력 수출 제품인 EPO바이오시밀러의 국내 생산시설에 대해 최근 튀르키예 의약품제조및품질관리기준(GMP) 인증을 갱신했다고 25일 밝혔다.EPO는 만성신부전증 환자의 투석 중 발생할 수 있는 급성빈혈을 치료하기 위한 약이다. 팬젠은 EPO 바이오시밀러를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개발했다.팬젠은 튀르키예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지난 2021년 벰(VEM)사와 EPO 바이오시밀러 생산기술을 이전하는 계약을 맺었다. 계약 규모는 계약금과 기술이전에 대한 단계별기술료(마일스톤)을 포함해 총 300만 달러다. 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