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하나은행, 국내 첫 '웰니스 레지던스' 금융 파트너 나선다
하나은행이 국내 최초로 웰니스 레지던스 사업에 전략적 금융 파트너로 참여한다. 단순한 금융 서비스 제공을 넘어 초고령사회 대응 모델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다.하나은행은 22일 서울 용산구 HDC현대산업개발 본사에서 웰니스 레지던스 사업 활성화 및 입주자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이번 협약은 은행이 종합 금융부동산기업의 민간 임대주택 형태 웰니스 레지던스 사업에 전략적 파트너로 참여한 첫 사례다. 하나금융그룹의 금융 전반 노하우와 HDC현대산업개발의 웰니스 레지던스 사업 역량이 결합해 시니어 세대의 자산관리 니즈를 충족한다는 계획이다.보증금 신탁부터 생애주기 관리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5년산’ 크림(KREAM)서 100병 추첨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17일에 출시한 ‘일품진로 25년산’을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KREAM)에서 100병 추첨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8천병 한정 판매하는 일품진로 25년산은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해 최상급 프리미엄 오크 소주에 걸맞은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호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그리고 제품을 소장하고자 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 추첨 판매를 진행한다.온라인 추첨 판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25일 오전 11시까지 48시간 동안 크림(KREAM) 추첨 판매 전용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제품 구매를 위한 응모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25일 오후 2시에 발표되며, 추첨을
-
올 상반기 '고정비 절약' 카드 찾기 급증... OTT 혜택 89% 폭증
고물가 여파로 소비자들이 OTT, 공과금 등 고정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신용카드 찾기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교통 혜택 카드는 정부의 대중교통 지원 정책에 밀려 관심이 크게 줄어든 것으로 분석됐다.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는 22일 '2025년 상반기 신용카드 검색 리포트'를 발표했다. 1월 1일부터 6월 22일까지 웹사이트 내 '맞춤 카드 검색'에서 각 혜택군이 검색된 횟수를 분석한 결과다.올 상반기 가장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인 혜택군은 'OTT/영화/문화' 영역이었다. 특히 OTT 혜택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검색량이 89% 증가했다. 이는 일부 OTT 플랫폼의 요금제 가격 인상과 계정 공유
-
다이닝브랜즈그룹, 복지 사각지대 '영케어러' 52명 1년간 따뜻한 동행
BHC 치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족 돌봄 청소년(영케어러)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시작한 지 1년을 맞아 그간의 주요 활동과 성과를 공개했다. 기업의 정체성과 맞닿은 후원 방식으로 후원 아동의 일상 회복을 돕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복지 사각지대 '영케어러' 52명과 1년간 동행다이닝브랜즈그룹은 2024년 7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영케어러' 52명을 대상으로 정기 후원과 체험 활동을 결합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 회복을 지원해왔다.'영케어러'는 질병이나
-
팀홀튼, 27일까지 ‘오리지널 아이스캡’ 1+1 프로모션 실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오리지널 아이스캡’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팝업스토어인 롯데월드몰점을 포함한 전 매장에서 이뤄지며, ‘오리지널 아이스캡’ M사이즈를 기본으로 한다. 사이즈 변경 시에는 L사이즈 500원, XL 사이즈 1000원을 각각 추가하면 1+1으로 동일 사이즈의 ‘오리지널 아이스캡’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스캡 챌린지와 팀홀튼 메이플 스탬프는 1잔씩만 적용되며, 다른 쿠폰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팀홀튼 관계자는 “팀홀튼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아이스캡’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고 달콤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
하나자산운용, 세계 최초 '메디컬 AI ETF' 출시
하나자산운용이 전 세계 최초로 메디컬 AI(인공지능) 전문 ETF를 출시하며 차세대 성장 산업 선점에 나섰다. AI와 의료의 융합으로 탄생한 메디컬AI 시장이 연평균 37%의 폭발적 성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관련 대표 기업들에 집중 투자하는 혁신적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하나자산운용(대표이사 김태우)은 22일 '1Q 미국메디컬 AI ETF(종목코드: 0083S0)'를 신규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상품은 템퍼스AI, 리커전 파마슈티컬스, 인튜이티브 서지컬 등 미국 메디컬AI 대표 기업에 투자한다.메디컬AI 산업은 최근 급속도로 주목받고 있는 분야다. 구글 알파폴드2가 AI 기술로 단백질 구조 예측에 성공해 2024년 노벨화학상을 수상하면서 신약 개
-
휴온스-삼진제약, 약국 전용 다이어트약 3종 공동판매
휴온스(대표 송수영)가 약국 전용 다이어트 일반의약품 3종에 대해 삼진제약과 공동판매를 시작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휴온스는 최근 삼진제약과 알룬정·에스라진정·다이센캡슐에 대한 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협약을 맺은 3종 제품은 통일된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된다. 약국을 찾은 소비자가 ‘다이어트 솔루션’이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로 인식할 수 있게 했다. 각 제품은 각각 다른 성분과 작용기전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스라진정은 기존에 이미 삼진제약과 공동판매 했으며, 알룬정과 다이센캡슐은 금번 협약에 따라 새로운 공동판매 품목으로 추가됐
-
파파존스, 뮤지컬 ‘프리다’ 초청 문화 이벤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뮤지컬 ‘프리다’ 초청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파파존스는 오는 7월 27일(일)까지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또는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1인 2매)에게 뮤지컬 ‘프리다’의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고 밝혔다.이번 뮤지컬 ‘프리다’ 초청 문화 이벤트는 오는 7월 27일(일)까지 진행되며,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 메뉴인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또는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1인 2매)에게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프리미엄 직화 불고기’는 불향 가득한 정통 직화 불고기와 신선한
-
CJ그룹, 집중 호우 피해 극복에 성금 5억 원 기부
CJ(회장 이재현)는 전국적인 집중 호우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해 구호 성금 5억 원을 기부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구호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돼 폭우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 물품 제공, 긴급 주거 시설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CJ 주요 계열사들도 구호 물품 지원 등을 통해 피해 지역 주민을 돕는다. CJ제일제당은 해당 지역에 햇반, 비비고 국물 요리 등 가정간편식(HMR)과 맛밤 등 간식류 등 총 1만여 개 제품으로 구성된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CJ푸드빌도 지난 18일부터 충남 당진시, 아산시, 예산군, 경남 산청군 등 집중호우 피해가 큰 지역에 뚜레쥬르 빵과 음료 7,600개를 긴급 전
-
쿠팡이츠, 혹서기 배달파트너 안전지킨다... 아이스커피·생수·안전용품 13만여 개 지원
폭염이 연일 지속되는 가운데, 음식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서비스(CES)가 혹서기를 맞아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 조성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 대책을 본격 가동한다. 22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지원에는 아이스커피 쿠폰부터 생수·이온음료, 여름철 안전용품까지 배달파트너들이 무더위 속에서도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실질적인 지원책들이 총망라됐다.13만여 개 아이스커피 쿠폰으로 갈증 해소쿠팡이츠서비스는 우선 22일 전국의 배달파트너들이 혹서기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컴포즈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 13만여 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이스커피 쿠폰은 배달 활동 기준을 충족한 배달파트너를 대상으로 제공되며, 무더
-
쿠팡, 업계 최초 일반 배송용 '에코백' 도입으로 친환경 배송 혁신 선도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이 친환경 배송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신선식품 다회용 배송용기인 프레시백에 이어 일반 제품에 대해서도 업계 최초로 다회용 배송용기인 '에코백'(가칭)을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시에 기존 프레시백의 재질과 기능을 대폭 개선한 원터치 방식의 '뉴 프레시백' 테스트도 병행한다.이번 혁신적인 친환경 배송 시스템은 이상기후와 환경오염 문제가 전 지구적 과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물류업계에서 친환경 정책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는 인식을 바탕으로 추진되었다. CLS는 인천, 부산, 제주 일부 캠프 지역에서 에코백 배송을 시범 운영하고, 인천과 경기 시흥 일부
-
배달의민족, 15년 만의 대대적 리브랜딩으로 성장 돌파구 모색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서비스 출시 15주년을 맞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 개편하는 대대적인 리브랜딩 작업에 돌입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CEO는 8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더큰집'에서 열린 전사발표에서 "2025년에는 배민을 다시 성장의 궤도에 올라놓겠다"며 "이를 위해서 철저히 고객 가치 극대화, 고객 경험 향상의 관점에서 기본부터 변화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이번 '배민 2.0' 리브랜딩은 급변하는 산업환경과 치열한 시장경쟁 상황에서 고객, 업주, 라이더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한 변화 작업의 일환이다. 특히 쿠팡이츠의 추격이 거센 상황에서 고객 경험 향상을 통해
-
한샘, 쌤위크서 인기 거실장 최대 24%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오는 28일까지 한샘몰에서 진행하는 ‘쌤위크’서 플리츠·아카이브 등 인기 거실장을 최대 24% 할인한다고 밝혔다.쌤위크는 한샘이 이 달의 리빙 트렌드와 고객 혜택을 접목해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7월에는 '집에서 여름나기'를 주제로 다양한 가구 상품을 할인 중이다.한샘 거실장은 다양한 디자인을 갖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거실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한샘이 오랜 시간 축적한 공간 활용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어 복잡한 거실을 한 결 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인기 상품인 ‘플리츠’ 거실장은 섬세한 곡선의
-
하나은행, 폐지폐로 만든 '머니클락'으로 마케팅 대상 수상
하나은행이 폐지폐를 활용한 창의적 마케팅으로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환경 보호와 브랜드 메시지를 유쾌하게 결합한 아이디어가 마케팅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22일 '2025 맥스서밋 어워즈' 은행·카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17일 열린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맥스서밋'에서 17개 분야 수상작이 결정됐다.수상작 '돈나와라 머니클락'은 5만원권 폐지폐만을 활용해 만든 탁상용 알람시계다. '돈들어왔송 또들어왔송'이라는 중독성 강한 알람 송을 탑재해 매일 아침 '부자의 기운'을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자원 순환과 환경
-
아누아, 인도 최대 뷰티 플랫폼 ‘나이카’ 입점...”14억 스킨케어 시장 본격 공략”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인도 최대 뷰티 플랫폼 ‘나이카(Nykaa)’에 입점하며 인도 시장 공략에 나섰다.‘나이카’는 차세대 K-뷰티 거점으로 떠오른 인도의 대표 뷰티 유통 채널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폭넓은 유통망을 통해 인도 전역에 K-뷰티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아누아는 최근 나이카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 20곳에 동시 입점하며 인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시하는 인도 뷰티 트렌드에 맞춰 ‘어성초 77 수딩 토너’,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TXA 세럼’ 등 대표 제품들을 선보여 현지 소
-
G마켓, 신상 브랜드 쇼케이스 ‘신인의 한 수’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 주력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7월 신인의 한 수에서는 ▲셀올로지 ▲언파 ▲바디프로젝트 ▲안국건강을 포함,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1,2회차가 모두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패션 잡화 및 뷰티 카테고리 외에도 건강기능식품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반값특가’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무조건 50% 할인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29개월 연속 1위로 여행 패러다임 바꿨다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가 출시 3년 만에 국내 해외여행 시장의 게임체인저로 자리잡았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이 막힌 2022년 7월 출시된 이후 29개월 연속 해외 체크카드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며 여행의 경험을 완전히 바꿔놓았다.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22일 트래블로그 서비스 론칭 3주년을 맞았다고 발표했다.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 앱에서 58종 통화를 무료로 환전하고, 전 세계 어디서나 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트래블로그의 가장 큰 혁신은 '당연히 받아야 한다'고 여겨졌던 해외여행 관련 수수료를 없앤 것이다.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 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