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바디프랜드,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 ‘키메스 2025’ 참가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3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키메스(KIMES) 2025’에 참가한다. ‘키메스(KIMES)’는 의료산업의 발전 동향을 한눈에 보여주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키메스(KIMES) 2025’ 전시회에 참가해 의료기기와 헬스케어로봇 기술력을 앞세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한다. 단독 부스에서 자사의 독자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핵심 제품군인 의료기기와 헬스케어로봇을 한 자리에 선보인다.이번 전시회에서 바디프랜드는 대표 제품인 의료기기와 헬스케어로봇 총 8종을 공개한다.
-
쿠쿠, 더욱 깔끔한 청소를 위한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 출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99.9% 살균기능을 갖춘 전해수 물걸레로 대장균을 말끔히 제거하는 파워클론 딥클린 무선청소기(제품명: CVC-DEM2510NW)를 출시했다.신제품은 흡입과 함께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듀얼 클린 물걸레 브러시에 전해수를 적용, 살균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전기 분해한 전해수는 수돗물 주입만으로도 살균 효과를 높여 대장균을 99.9% 제거해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분당 280회 회전하는 극세사 물걸레 브러시는 발로 조절 가능한 3단계 물량 조절 버튼과 190mL 대용량 물통을 구비해 사용도 편리하다. 또한 한층 강화된 700W BLDC 모터를 장착해 250A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큰 이
-
예스코홀딩스, ‘INVENI’로 사명 변경…투자형 지주회사로의 새로운 도약
LS그룹 계열 지주사인 예스코홀딩스가 ‘INVENI’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0일 밝혔다.새로운 사명인 ‘INVENI(인베니)’는 발견하다, 알아내다라는 의미의 라틴어 inveniō에서 착안했다. 이는 투자형 지주 회사로서 새로운 가치 발견과 미래를 향한 확신을 상징한다.새로운 CI는 좌우 대칭의 균형미를 통해 안정적이면서도 혁신적인 투자 회사의 이미지를 구현했다. 심볼은 CI의 좌우 I, N, I 각 글자를 활용하여 새로운 기회의 세상으로 안내하는 문을 형상화했다.이번 사명 변경은 단순한 이미지 쇄신을 넘어 전략적 의미를 갖는다. 투자형 지주 회사로서 정체성을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결정이다. 특히 도시가스 업계 이
-
한세실업, 홍익대학교와 ‘넥스트 디자인 랩’ 설립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홍익대학교와 함께 글로벌 패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넥스트 디자인 랩(Next Design Lab)’을 설립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세실업은 실무 역량을 갖춘 패션 인재를 육성해 K-패션의 세계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넥스트 디자인 랩’은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유관 기업의 전문가와 홍익대학교 교수진이 함께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한세실업은 제품 개발부터 관리까지 패션 업계 전반을 아우르는 실무 능력을 보유한 인재 육성에 나선다. 김익환 부회장이 넥스트 디자인 랩 겸임교수를 맡아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현업에서 활동 중인 한세실업 임직원들도 함께 강
-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새콤달달한 변신! ‘새로 다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4월 ‘새로 다래’를 출시하며,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라인업을 다시 한 번 확대한다.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새로 다래’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에 국산 참다래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다래 특유의 새콤달달함과 연한 연두빛이 특징이며, 알코올 도수는 기존 ‘새로 살구’와 같은 12도의 일반 증류주다.롯데칠성음료는 작년에 선보인 ‘새로 살구’를 포함한 기존 국내 시장의 다양한 과일맛 주류와의 차별화를 통한 새로움 부여와 ‘새로’ 브랜드가 출시부터 추구해 온 한국적인 특색을 강조하고자 국내산 과일 ‘참다래’ 과즙을 첨가한 ‘새로 다래’를 ‘새로’의 새로운 라인업으
-
조니워커, 신제품 ‘블랙 루비’ 출시 이벤트 진행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 18일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신제품 ‘블랙 루비’의 출시를 기념하며 서울 중구의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특별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번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는 새로운 문화와 경험을 선도하고자 인터파크, 그라운드시소와 협업을 통해 위스키의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현재 ‘우연히 웨스 앤더슨 2’ 전시가 열리고 있는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진행된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첫번째 이벤트는 위스키와 전시가 결합된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문화적 경험의 시작을 알렸다.이날 행사장에서는 김하림 바텐더
-
골프존, ‘2025 골프존코스 펀데이터(FUN DATA) 공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퍼 개인의 취향에 맞는 스크린 라운드 코스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골프 코스 꿀팁을 담은 ‘2025 골프존코스 펀데이터(FUN DATA)’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골프존은 지난 21년부터 흥미로운 주제별 코스 정보를 담은 펀데이터를 선보여 왔으며 골퍼들이 라운드 할 코스 선택에 참고할 수 있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받아 왔다. 올해는 지난 24년 1년간 골프존 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집계된 골프존 유저 데이터를 기준으로 완성됐다. ‘2025 골프존코스 펀데이터’는 △지역별 핫한 인기코스 BEST3, △티박스 별 전장 최장 코스, △더욱 다양해진 주제
-
하이트진로, 골프 국가대표 유망주 성아진과 후원 계약 체결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이사)가 아마추어 골프 국가대표 성아진(18)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성아진은 학산여고 3학년에 재학중으로 부산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5학년 때 골프를 시작했다. 2022년 ‘부산초·중학생 체육대회’ 첫 우승을 시작으로, 부산광역시 대회에서 꾸준히 활약해 왔다. 그러다 2024년 골프스타 등용문인 ‘송암배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 최종라운드에만 5타를 줄이며 역전 우승을 차지해 그 실력을 입증했고, 같은 해 10월 ‘전국체육대회’ 개인전에 이어, 단체전 우승까지 2관왕을 달성하며 2025년 국가대표로 발탁됐다. 작년 하반기 무서운 성장세로 핫 이슈로 떠오른 성아진은 172cm의 큰 키
-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브랜드 모델 지창욱 첫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00% 청정맥아’, ‘100% 리얼탄산’ 테라의 출시 6주년을 맞아 새롭게 발탁한 브랜드 모델과 함께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하이트진로는 테라 신규 브랜드 모델이 된 배우 지창욱의 첫 TV광고 <청정한 하루>편을 2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재활성화 및 대세감 확대를 위한 캠페인 ‘테라 Jump Up 2025!’ 일환으로 브랜드 모델을 변경하고 신규 TV광고를 기획했다.배우 지창욱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보여준 각기 다른 캐릭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성이 높고, 다양한 연령대에서 호감도가 높은 배우이다. 또한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가 테라의
-
휴온스메디텍, KIMES 2025 참가… 우수 제품 선봬
휴온스그룹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이 의료산업전시회에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린다.(주)휴온스메디텍(대표 이진석)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2025 (Korea International Medical & Hospital Equipment Show, KIMES 2025) '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참가를 통해 휴온스메디텍은 체외충격파 치료, 약물 주입, 에스테틱 및 소독·멸균 등 다양한 의료기기를 선보인다.‘KIMES 2025’는 전 세계 1,300여 개 기업이 참가하고 8만여 명의 의료 관계자가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이다. 올해 행사는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열린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KIMES 20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이천시와 ‘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MOU 체결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경기 이천시와 손잡고 청년들을 위한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탠다.CFS는 지난 17일 이천시와 ‘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천 시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경희 이천 시장과 정종철 CFS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은 이천시와 CFS가 협력해 기업 맞춤형 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하고, 지역 내 쿠팡 풀필먼트센터와 연계해 양질의 일자리로 취업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CFS는 협약을 시작으로 이천시에 물류관리사 양성과정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천시는 교육생 모집 안내와 일자리 매칭, 유관기관 연
-
하나금융그룹, 탄소 중립 실천 및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의류 기부 캠페인 '해봄옷장' 실시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자원 선순환을 통한 탄소 중립 실천 및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봄맞이 의류 기부 캠페인 『해봄옷장』을 실시하고 따뜻한 나눔의 실천을 이어간다고 밝혔다.오는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해봄옷장』은 봄맞이 옷장 정리를 통해 수집된 의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취약 계층에 지원함으로써 제로웨이스트 및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적인 ESG캠페인이다. 특히, 지난 2020년 7월 캠페인 시작 이후 13회차를 맞으며, 누적 기부 물품 수 52,101점, 참여 인원 3,291명을 달성하는 의미있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해봄옷장』 기부 참여는 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접수를 통해 가
-
미래에셋, ‘TIGER 미국 대표지수 ETF’ 2월말 기준 실부담비용 동종 펀드 대비 최저 기록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월말 기준 ‘TIGER 미국 대표지수 ETF’ 2종이 동종 펀드 대비 가장 낮은 실부담비용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2월말 기준 ‘TIGER 미국S&P500 ETF(360750)’의 실부담비용은 0.1265%다. 국내 상장된 S&P500 투자 ETF 중 최저다. ‘TIGER 미국나스닥100 ETF(133690)’ 역시 0.1531%로, 동종 펀드 대비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실부담비용이란 총보수에 펀드 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타비용, 매매·중개 수수료율을 합산한 수치다. 즉, 실제 투자자가 부담하는 전체 비용을 의미한다. ETF를 장기 투자할수록 누적되는 실부담비용은 수익률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연금계좌에서 투자 시 더욱 고려
-
키움증권, 시민단체와 기부마라톤 ‘2025 키움런’ 연다
키움증권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단축마라톤 대회를 연다.키움증권은 다음달 19일(토)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일원에서 ‘2025 키움런(이하 ‘키움런’)’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사단법인 ‘무의’가 개최하고, 키움증권은 메인 후원사로서 행사 비용을 부담한다.키움런의 핵심목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달리며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확산하는데 있다. 경쟁보다는 각자의 속도로 달리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행사 다음날(4월 20일)은 ‘장애인의 날’이다.이달 20일부터 키움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025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2만 5000원이
-
파타고니아, ‘레인웨어 컬렉션 (Rainwear Collection)’ 출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갖춘 ‘레인웨어 컬렉션 (Rainwear Collection)’을 출시한다.레인웨어 컬렉션은 심플한 디자인과 파타고니아의 고기능성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 기술이 결합해, 탁월한 방수·투습 성능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방수, 발수, 통기성, 내구성 등 기능성 제품의 4대 퍼포먼스 영역을 평가하는 파타고니아의 엄격한 기준인 H2No® 퍼포먼스 스탠다드를 통과한 3레이어 원단을 적용해 외부 수분을 강력하게 차단하면서도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또한, 파타고니아는 일반
-
bhc, “소리부터 압도적이다” ‘콰삭킹’ TV 광고 공개 임박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킹’의 TV 광고 공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시청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오는 21일 공개되는 이번 광고는 ‘치킨의 판을 뒤흔드는 킹다운 콰삭함, 콰삭킹’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콰삭킹’만의 차원이 다른 바삭함을 강조한다.치킨을 한 입 베어 물 때 울려 퍼지는 짜릿한 ‘콰삭’ 사운드는 듣기만 해도 식욕을 자극하며, 점점 고조되는 심박수와 빠른 편집 기법을 활용해 시청자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반복되는 ‘콰삭’ 소리는 실제로 ‘콰삭킹’을 먹을 때의 생동감 넘치는 소리와 식감을 상기시키며 더욱 강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미세 크리스피 칩을 강조한
-
FedEx, K리그와 3년 연속 협력 강화
세계 최대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더럴 익스프레스 코퍼레이션(Federal Express Corporation, 이하 ‘페덱스’)은 K리그와의 협업을 3년 연속 이어간다고 발표했다.페덱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FC서울, 울산 HD FC, 대전하나시티즌, FC안양 등 주요 4개 구단과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활동을 진행한다. 먼저 페덱스는 시즌 중 자사 고객 및 전국 축구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열어 K리그 경기에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또한, 후원하는 4개 구단의 홈 경기에서는 특정일에 인터렉티브 요소를 담은 ‘페덱스 존(FedEx Zone)’을 운영해 슈팅 챌린지, 포토존, 선수 사인회 등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박원빈 페덱스코리아 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