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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2, 자연친화적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포레스트(FOR:REST)’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캐주얼한 디자인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포레스트(FOR:REST)’를 출시한다.‘포레스트(FOR:REST)’ 시리즈는 친환경 소재를 비롯 내추럴한 터치감의 다양한 소재들을 적용했으며, 트레킹이나 하이킹 뿐 아니라 여행 등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가볍고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딥 그린, 카키, 베이지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바람막이 자켓을 비롯해 티셔츠, 셔츠, 원피스, 스커트, 와이드 팬츠 등 캐주얼 코디가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대표 제품인 ‘포레스트 후디 자켓W’은 리사이클 나일론과 코튼 혼합 소재를 사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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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고객사 편의 증진 위한 주문 관리 시스템 도입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가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하고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주문 관리 시스템(KN-Order Management System, 이하 KN-OMS)을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깨끗한나라는 디지털 전환을 핵심 경영 전략으로 삼고, 기업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도입된 KN-OMS는 기업 고객의 요구에 특화된 시스템으로, 기존 주문 관리 체계에서 발생했던 반복 업무와 오류를 줄이고, 재고 관리를 최적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인다.새롭게 선보인 KN-OMS는 주문 접수부터 재고, 생산, 배송, 고객의 소리(VOC)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통합 플랫폼에서 처리하도록 설계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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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개인사업자 고객 위한 ‘하나 더 소호’ 카드 출시
하나카드가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신용카드인 ‘하나 더 소호’를 출시했다.하나카드는 사업자가 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경비성 매출과 관련된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신용카드인 ‘하나 더 소호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하나 더 소호 카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소호 서비스’와 ‘하나 더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먼저 ‘소호 서비스’는 △운영 경비 영역인 식자재마트, 온라인쇼핑, 주유 등에서의 5% 청구할인 △필수 경비 영역인 4대 손해보험, 손해보험, 렌탈/방역, 통신요금, 전기/도시가스 등에서의 3% 청구할인 △우대 서비스인 부가세 환급 편의 지원 서비스, 상권 분석 서비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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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샐러드, 신작 '마이주디' 출시, 인기 캐주얼 게임 '주디' IP 확장
모바일 게임 개발 스타트업 컨샐러드(Consalad, Inc.)가 인기 캐주얼 게임 '주디'의 IP를 확장한 신작 '마이주디'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주디'는 기존 '주디 - 좀 귀여운 슬라임'의 핵심 콘셉트인 '슬라임 꾸미기'와 '유저 창작 콘텐츠(UGC)'를 더욱 발전시킨 게임이다. 특히, '플리마켓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여 유저들이 직접 그린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또한, 기존의 픽셀 디자인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하여 누구나 쉽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는 타 UGC 플랫폼에서 흔히 발생하는 '창작자 1% 현상'을 완화하고, 더 많은 유저들이 창작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마이주디'는 '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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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페이스, 여성용 올라운드 아웃도어 재킷 선봬
트레일 러닝을 포함해 국내 러닝 인구는 1,000만 명에 달한다. 하지만 초보 러너의 입장에서 등산복, 러닝복, 트레일 러닝복 등 용도에 맞춰 용품을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크다. 이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등산부터 러닝까지 복합적으로 활용 가능한 올라운드 자켓을 선보였다.콘트라 소프트 후디 우먼 재킷은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담은 방풍 자켓임에도, 30데니아의 얇은 원사를 사용해 하드쉘과는 달리 부드러운 재질이 특징이다. 덕분에 등산 외에도 러닝과 같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복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특히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시기에는 체온 조절을 위한 기능이 필수다. 작은 움직임에도 땀이 나고 갑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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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 포장서비스 '중개수수료 무료’ 지원해 입점매장 상생 강화
쿠팡이츠가 입점한 모든 매장을 대상으로 포장주문 서비스에 대한 '중개수수료 무료' 정책을 연장해 상생 지원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2023년부터 계속되어 온 배달앱 분야 자율규제와 을지로위원회 배달앱 사회적 대화기구 논의를 통한 성과로 쿠팡이츠는 주요 배달앱 중 유일하게 포장서비스 중개수수료를 받지 않고 무료 지원한다. 이번 결정으로 쿠팡이츠의 포장수수료 무료 상생 지원은 내년 3월까지 계속된다.포장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외식업주들은 배달비가 없는데다 쿠팡이츠에서 중개수수료까지 무료로 지원받아 부담은 대폭 경감하면서도 수익성 제고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오는 4월부터는 기존 대비 수수료를 최대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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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서울역 쪽방촌 주민들을 위한 제철 식품 후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서울시 쪽방촌 주민들을 위해 제철 과일, 채소 등 먹거리를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13년부터 서울시와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그 동안 쪽방촌 거주민 대상 다양한 형태의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2025년부터는 서울시 5대 쪽방촌 내 온기창고 정기 후원으로 진행할 계획이다.정기 후원에 앞서 하이트진로는 시범 운영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 지난 19일 서울역 쪽방촌에 방문해 거주민들에게 제철 식품을 지원했다. 이날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 등 임직원들이 방문해 사과, 한라봉, 냉이 등 총 7종의 과일과 채소 250분을 전달했다.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제철 식품에 대한 건강정보 및 조리법 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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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트러플・하바네로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까지 꽉 잡은 ‘수비드 닭가슴살’의 신제품 ‘트러플’, ’하바네로’ 2종을 출시했다.‘수비드 닭가슴살’은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진공 포장한 뒤 저온의 물에서 천천히 익혀내는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육질을 유지하면서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했다. 특히, 하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포장지를 제거해도 수분감이 빠지지 않아 더욱 촉촉하고 탱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이전에 출시된 수비드 닭가슴살 4종(△오리지널 △블랙페퍼 △바질&올리브 △레몬)은 하림몰 기준 리뷰 25,000개당 4.9점의 높은 제품 평점을 유지할 정도로 맛있게 식단을 관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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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나미, 화이트보드마카 와이드·트윈 신제품 출시
문구기업 모나미는 자사의 대표제품 보드마카의 후속작인 화이트보드마카 와이드·트윈 총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보드마카 와이드, 화이트보드마카 트윈 총 2종이다. 대한민국 대표 보드마카로 불리는 기존 보드마카 제품은 1980년대 출시해 지금까지 약 40여년 간 대대적인 사랑을 받아온 모나미의 스테디셀러다. 모나미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보드마카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했다.화이트보드마카 와이드는 대형 강의실이나 회의실 등 넓은 공간에서 필기를 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졌다. 11mm의 사각닙을 적용해, 2mm의 둥근닙이었던 기존 제품 대비 약 6배 두꺼워져 멀리서도 선명한 필기를 자랑한다. 또한 필기각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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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2025 봄 캠핑 페스티벌 ‘고아웃 캠프’ 참여
“올해 봄 캠핑, 에어아시아와 함께 즐겨요!”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LCC) 에어아시아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충남 태안 몽산포 해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 캠핑 페스티벌 ‘제19회 고아웃 캠프’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 참여는 국내 캠핑은 물론 해외 캠핑 및 여행에 대한 수요 또한 꾸준히 상승 중인 아웃도어족을 타깃으로 에어아시아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노선 및 여행지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에어아시아는 축제 현장에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캠핑 페스티벌에 참석한 캠핑족을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 및 취항지 소개에 나선다. 먼저 브랜드 부스에서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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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스퀘어, FT∙스태티스타 '아시아태평양 고성장 기업' 4년 연속 선정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기업 알스퀘어(대표 이용균)가 글로벌 미디어 파이낸셜타임스(FT)와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스태티스타의 '아시아태평양 고성장 500대 기업'에 4년 연속 선정됐다. FT와 스태티스타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2018년부터 2024년까지 가장 가파르게 성장한 기업 500곳을 선정해 최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알스퀘어는 2020년(5400만 달러)부터 2023년(1억1200만 달러)까지 연평균 31.4% 성장하며, 126.8%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FT에 따르면 경기 둔화로 올해 기업 경영 환경은 불확실하지만, 알스퀘어는 기존 사업과 신사업의 내실을 다지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불경기에도 부동산 투자자문, 자산관리, 데이터 기반 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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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거킹, 출동! ‘불끈버거 맥시멈’ SNS 이벤트 실시
버거킹은 소방관의 레시피로 완성한 ‘불끈버거 맥시멈’이 힘찬 응원 메시지를 담아 전국 곳곳을 누비는 중이라고 밝혔다. ‘불끈버거 맥시멈’은 2024년 소방의 날을 맞아 버거킹이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대원 및 관련 담당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해 실시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통해 탄생했다. 서울소방재난본부 소속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해 최종 우승을 거머쥔 김희정 소방장의 레시피를 실제 제품으로 만들어 1,300 세트를 서울소방재난본부 소속 총 11개 소방서에 기부한 바 있다. 이후 직접 ‘불끈버거 맥시멈’을 먹어보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연이은 성원에 힘입어 지난 달 정식 출시를 알렸다. 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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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MGC커피, 입맛 깨워줄 봄 신메뉴 19종 출시 “역대급”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지친 일상을 활력으로 채워주고 입맛을 깨워줄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 19종을 20일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에스프레소와 디카페인을 각각 적용한 헛개리카노(H0T/ICE), 왕메가 헛개리카노(ICE), 왕메가 카페라떼(ICE) 등 커피 음료 6종, ▲제로부스트에이드 ▲블루베리 요거트스무디 ▲귤톡톡 젤리스무디 ▲피치푸룬주스 ▲골드키위주스 ▲왕메가 사과유자차 등 논커피 음료도 6종이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감자빵’, ‘햄앤치즈샌드’, ‘스모어 쿠키’ 등 인기 베이커리를 시리즈화한 디저트 라인업 등 봄 시즌 신메뉴 총 19종으로 역대급이다. 이번 봄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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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기아자동차지부 조합과 쉴낙원 장례식장 업무협약 체결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기아자동차지부 조합원 대상으로 프리미엄 장례시설 기반의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제공한다.프리드라이프는 지난 14일 경기도 광명시 소재한 기아 광명 오토랜드에서 전국금속노동조합 기아자동차지부와 업무협약식을 열고 향후 상호교류와 협력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프리드라이프 장례식장운영본부 정종흠 본부장, 쉴낙원 운영지원팀 김상범 팀장, 전국금속노동조합 기아자동차지부 윤관학 수석부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협약을 통해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기아자동차지부 5개 지회 2만 7천여 명의 조합원과 그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쉴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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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비전, 세계보안엑스포서 중소기업과 상생협력관 운영
한화비전이 19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막한 ‘세계보안엑스포 2025’(SECON 2025)에서 대·중소 상생협력관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한화비전의 상생협력관에 참여한 중소 협력사는 시큐인포, 포딕스 시스템, 피플앤드테크놀러지 등 3곳이다. ‘세계 보안 엑스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보안 전시회로, 올해는 400곳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다.상생협력관에는 한화비전의 주력 솔루션들과 함께 한화비전의 인공지능(AI) 기반 영상 기술이 접목된 협력사들의 다양한 솔루션들이 전시됐다.올해는 ▲ 리테일(Retail) ▲ 교통(Traffic) ▲ 공장(Factory) AI 팩(AI Application Packs)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AI 팩은 현장 특성에 맞춰 필요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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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프로야구 직관의 모든 것’ 기획전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21일(금)까지 프로야구 직관(직접 관람)을 준비하는 팬들을 겨냥해 ‘프로야구 직관의 모든 것’ 기획전을 열고 관련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프로모션을 통해 야구장에서 더욱 편리하게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필요한 상품을 단계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야구장을 처음 찾는 초보 팬부터 야구 직관이 익숙한 마니아 팬을 위한 상품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했다. ‘응원하다보면 출출해’ 코너를 통해 야구장에서 간단히 즐기기 좋은 과자/간식과 안주류, 음료를 선보이며, ‘승리만큼 중요한 피부’ 코너에서는 선크림, 모자 및 선글라스를 할인 판매한다. 그 외 야구장 인근 숙소를 제안하는 ‘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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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 배우 정해인과 2025 SS 캠페인 “DO DO DO” 전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정해인과 함께 한 2025 봄여름(SS) 캠페인 ‘DO DO DO’ 영상을 공개했다. 디오디는 브랜드 첫 광고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한 이후 캠페인 화보에 이어, 이번에 캠페인 영상을 본격 온에어하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디오디는 신규 캠페인 ‘DO DO DO’를 통해 브랜드의 핵심 정신을 강렬하게 전달한다. 캠페인 타이틀인 ‘DO DO DO’는 ‘한다’는 뜻의 영어 동사 ‘DO’에서 착안했으며, 이는 DOD라는 브랜드 이니셜과 직관적으로 연결된다. 캠페인 영상은 배우 정해인의 “좋아하는 걸 하는데 생각이 왜 필요해? 그냥 하는 거지”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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