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정유지’ 공개된 사진 속 정유지는 교복을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7일 정유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넌 선생이고 난 학생이야! 같이 해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정유지는 교복을 입고 학생으로 변신해 절친 송다인과 함께 다양한 모습으로 상황극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정유지는 '불후의 명곡'에서 윤시내의 '공부합시다'를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무대로 꾸며 화제를 모았다.
-
‘호텔 델루나’ 이기적이고 허영심도 많고 자존심이 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만월은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천년 이상의 세월을 살아온 인간 아닌 인간이다. 이기적이고, 허영심도 많고, 자존심이 센 만월은 누구에게도 친절하지 않다. 무엇보다 다른 사람의 돈을 협박해서 뺏는 것에 대한 죄책감도 없었다.방송에서 구찬성(여진구 분)은 넓은 주차장에 무려 14대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장만월에게 잔소리를 쏟아냈다. “재정 상태가 엉망이라 이대로 가다간 파산한다”며 “당신을 개, 돼지로 만들 순 없다. 착하게 살고, 절약해라”라는 엄포까지 놨다. 세상 까칠하고 디테일하게 장만월을 닦달하는 구찬성이지만, 그녀를 생각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따뜻했다. 잃어버렸던 귀걸이를 말없이 찾아 두는가 하면, 장만월이 평소 좋아하는 개그맨 김준현을 만나 사인을 받고 인증샷까지 남기는 등 매 순간 장만월을 생각하고 행동했다.이처럼 강홍석은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호텔 델루나’의 직원들을 압도하는 무게감 있는 모습으로 눈에 띄는 존재감을 보여준다. 그뿐만 아니라, 극의 흐름을 짐작게 하는 대사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기분 좋은 긴장감을 선사하였다.찬성은 만월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기꺼이 김준현의 사인을 받아줬다. 찬성은 만월이
-
설리, 절친 아이유 지원사격… "'호텔델루나' 10회 특별 출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설리가 '호텔델루나'에 특별출연을 예고했다.지난 7월 30일 tvN '호텔델루나' 측은 "설리가 '호텔델루나' 10회에 특별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제작진은 "설리 역할은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호텔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여진구)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아이유)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설리는 평소 친분이 있는 아이유와의 인연으로 이번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설리가 출연하는 '호텔델루나' 10회는 오는 11일 방송된다.
-
‘캠핑클럽’ 이효리는 음악이 제일 컸고 끝나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진은 JTBC ‘캠핑클럽’에서 남다른 열정과 충만한 예능감을 드러내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녀는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든든한 살림꾼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넘치는 의욕과 그 동안 숨겨 온 흥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전하였다.이효리와 이진은 다시 한번 '모닝커플'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의 업무는 캠핑카 화장실 내 변기통을 비우는 것이었다.이효리는 “음악이 제일 컸고, 끝나고 다 같이 술 먹고. 뭐든지 내 마음대로니까 너무 재미있었다”면서 “그래서 너희 생각을 안 했던 것 같다 처음에. 진짜 미안했다. 내가 너희 생각을 전혀 안 했다는 게”라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그런가 하면, 이진은 롤러스케이트장에서 귀여우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헬멧과 보호대로 중무장한 이진은 노래에 맞춰 상체 춤을 추면서 롤러장에 첫 등장,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그녀는 이효리의 섹시한 자세를 따라 하면서 “그 느낌 알아”라며 포즈를 취했으나 너무나도 다른 느낌에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반면 진솔한 토크도 펼쳐졌다. 이효리는 경주의 풍경을 즐기며 "이런데 오면 남편 생각나지 않냐"고 털어놨다. 성유리는 자신의 남편에 대해 "컴
-
‘덕화TV2’ 김완선은 나는 땡큐다 라며 그런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0일 오후 방송된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덕화TV2 덕화다방’에서는 다방 오픈 첫날부터 티격태격하는 이덕화, 김보옥 동갑내기 부부의 현실 갈등이 그려진다.진행된 녹화에서 덕화부부와 허경환, 김완선 등 덕화다방 임직원들은 이후 밀려드는 단체 손님의 공습을 감당하지 못하고 멘붕에 빠졌다.김완선은 "나는 땡큐다"라며 "그런데 내가 데뷔할 때 허경환 씨 6살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동갑내기 부부의 현실 갈등 폭발에 김완선과 허경환은 당황해 숨죽이며 지켜봤고 이런 냉랭한 분위기는 주방을 넘어 손님들에게까지 전해졌다.
-
신은수,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신은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신은수는 “하늘 넘예”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신은수의 팬들은 “공주님ㅠ”, “예뻐요”, “은수 가디건 찰떡”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신은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캐서린 맥피,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캐서린 맥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캐서린 맥피는 “나와 나의 모든 친구들 (Me and all my friends)”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캐서린 맥피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캐서린 맥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레벨업’ 조태구는 시골에 위치한 신사옥에 찾아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수요일(31일), 목요일(1일) 방송된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에서는 배야채(강별 분)가 안단테(성훈 분)를 향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드러내며 신연화(한보름 분)와의 삼각관계에 불을 지핀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부도 위기를 맞은 게임회사 조이버스터의 기획팀장 신연화와 구조조정 전문 기업 유성 CRC의 신입사원 곽한철은 회사의 회생을 위해 함께 일하며 부산에서의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주주총회에 전 대표인 조태구가 나타나 안단테와 큰 마찰을 빚을 것이 예고돼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조태구는 시골에 위치한 신사옥에 찾아와 텐트 야영까지 하며 주주총회를 기다린다고 해 과연 그의 등장이 어떤 후폭풍을 불러올지 긴장감을 부르는 상황.사랑하는 사람에게 거침없이 마음을 표현하는 직진녀 강별의 모습은 오는 수요일(31일), 목요일(1일) 밤 11시 방송된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방송에 앞서 30일 공개된 사진 속 곽한철과 신연화는 이벤트 웨이터 의상을 입고 몹시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벤트를 준비하던 두 사람에게 돌발 상황이 일어나고 급기야는 이들이 전력 질주하는 사태까지 벌어
-
‘열여덟의 순간’ 수빈은 영어 수행평가를 위해 조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0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4회에서는 과거 모든 것을 잊고 새로운 곳을 향해 떠나는 신정후(송건희 분)와 최준우(옹성우)의 마지막 인사가 그려졌다.수빈은 시계 도둑으로 오해를 받고 전학을 결심했지만 다시 학교에 나온 준우(옹성우 분)에게 “잘했어. 안 도망친 거. 매우”라고 말하며 든든한 위로가 되어주었다. 수빈은 영어 수행평가를 위해 조를 정하는 과정에서 준우의 그림이 그려진 쪽지를 발견, 준우를 같은 조로 선택하며 인연을 계속해서 이어갔다. 영어 프리토킹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준우와 그런 준우를 이해해가는 수빈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물론, 눈물을 흘리며 빗속을 걷는 수빈과 비를 막아주는 준우의 심쿵 엔딩은 핑크빛 설렘을 유발하기에 충분했다.청춘의 서툴면서도 순수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학생들만이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김향기를 향한 호평이 이어졌다. 옹성우와의 풋풋한 청춘 케미는 김향기의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냈고, 특유의 깊이 있는 연기는 유수빈이라는 인물을 이해하고 공감하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
‘오정연’ 사진 속 그는 TBS 스튜디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오정연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bs교통방송 웅산의 스윗멜로디 오늘과 내일 대신 진행합니다 #dj정연"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사진 속 그는 TBS 스튜디오 입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오정연은 최근 카페를 개업하고 사업가로 변신했다.
-
‘개똥이네’ 늘어나는 수명과 빨라지는 은퇴 사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0일 방송된‘개똥이네 철학관’에서는 ‘반백 살의 철학’을 주제로 백세시대의 반환점인 50대 중년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늘어나는 수명과 빨라지는 은퇴 사이, 한창 고민 많은 나이 반백 살의 의미를 짚어보고 철학관을 찾아 온 고수들의 생각을 들어본다.이제는 반백살인 나이. MC들은 우현에게 20대의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냐고 물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우현의 달로 출연한 적이 있는 임수향은 이미 감동을 장전한 상태였다.김광식은 "예전에는 누군가와 틀어지면 너무 속상하고, 관계를 회복하려 노력했는데, 지금은 자연스러운 관계를 추구하게 됐다"며 반백 살의 인맥 관리법을 전한다. "인맥 관리에 에너지가 많이 든다"는 김준현의 말에 안내상이 "그래서 여러 관계가 끊기게 된다"고 거들자, 김광식은 "형은 좀 막 해"라고 일침을 날려 폭소를 안기기도. 안내상이 "나의 막 대함을 받아주는 건 우현 뿐"이라고 애정을 표현하자, 우현은 "나 죽어서 화장하면 몸에서 사리 나올 것"이라고 한탄해 재미를 더했다.반백 살의 흔한 꼰대 고민을 탐구하기 위해 진행된 ‘꼰대 테스트’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안내상은 테스트 문항이 나올 때마다 매
-
셀레나 고메즈, 최근 SNS에 “여러분 중 다수는 모르지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셀레나 고메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0일 셀레나 고메즈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여러분 중 다수는 모르지만 나는 상어 탱크에 집착한다. 내 가장 친한 친구 두 명이 내 선물에 못을 박았다. (Not many of you know but I am obsessed with shark tank. Two of my best friends nailed my gif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셀레나 고메즈는 지난 7월 2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강한나,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강한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강한나는 “밝혀지는 그날의 진실 그리고.. 잠시후 9시30분”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강한나의 팬들은 “오늘도 지정생존자 본방사수”, “두근두근 넘나 재밌다오”, “본방사수 파이링!!”, “와우()연기잘하시네요”, “한나씨액자사진이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강한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레이블 확장 및 사업영역별 구조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속사인 쏘스뮤직을 인수한 것으로 전해졌다.레이블 확장 및 사업영역별 구조 개편을 추진 중인 빅히트는 이번 인수를 통해 멀티 레이블 구조를 강화했으며, 빅히트는 걸그룹 카테고리에서 이미 팬덤을 갖춘 아티스트 및 잠재력 높은 연습생들을 단기간에 확보해 아티스트 스펙트럼을 넓히게 됐다.쏘스뮤직은 앞으로 빅히트의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세분화된 지원 조직의 도움을 받아 콘텐츠 강화와 기업 운영의 고도화를 이룰 수 있게 됐으며, 빅히트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플랫폼 노하우를 통한 소속 아티스트들의 성장도 기대된다.소성진 대표는 "쏘스뮤직이 빅히트 레이블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소속 아티스트 및 연습생, 구성원 모두에게 여러 면에서 도약의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빅히트가 빠르게 글로벌 아티스트를 만들어 낸 역량은 쏘스뮤직에게 든든한 배경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빅히트와 유기적 관계를 통해 팬분들에게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방시혁 대표는 "빅히트와 쏘스뮤직은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관리하는 철학이 비슷해 힘을 합치게 되었다"며 "서로를 잘 알기에 이번 인수가 성공적일 것으로 기대한다.
-
‘연애의참견’ 한혜진은 남자친구는 본능에 충실한 거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0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2’ 50회에서는 짝사랑녀의 사연이 소개했다. 사연이 진행될수록 MC들은 어두운 표정을 풀지 못했다는 전언.그러던 어느 날 운명처럼 남자가 고백을 해왔고 그와의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지울 수 없는 친구의 흔적과 애인으로서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한 남자친구 때문에 스튜디오 전체가 분노, 특히 한혜진은 “셋 다 엉망진창이야 지금”을 외치며 한마음 한뜻이 되었다는 후문이다.술자리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사라진 친구를 찾아 나선 고민녀 앞에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진다고 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였다.한혜진은 “남자친구는 본능에 충실한 거야. 두 여자를 다 취하고 있는 상태다”고 일갈했다.
-
‘살림남2’ 준비를 마치자 곧이어 친구들이 도착했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3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율희가 친구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민환과 율희는 손님 맞을 준비로 집안 대청소를 하며 분주한 저녁 시간을 보냈다. 율희의 중학교 친구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하기로 했던 것. 준비를 마치자 곧이어 친구들이 도착했고 민환과 율희는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 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민환 또한 율희 친구들과 처음 갖는 자리가 불편한 듯 안절부절못하더니 이후 홀로 공원에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가운데 민환은 집들이 도중 "드러머 인생 중 제일 부끄러웠다"며 고개를 숙였다고 해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
류준열, 3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류준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류준열은 “짧을 때가 좋았지...”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류준열의 팬들은 “짧머 긴머 다 사랑해 최고야 짜릿해”, “ ㅅㅂ조진다”, “눈빛이..”, “ 와 이거 뭐야 임틀막,,,,,,,”, “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류준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