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성황’ 연달아 부르며 현장을 뜨겁게 달뤘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엔플라잉은 10일(현지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World-Expo, Hall10)에서 글로벌 투어 '2019 N.Flying LIVE 'UP ALL NIGHT''를 개최하며 4000여 명의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경쾌한 분위기의 ‘업 올 나이트(UP ALL NIGHT)’로 공연의 문을 연 엔플라잉은 ‘프리뷰(Preview)’ ‘팔불출’ 등 신나는 노래를 연달아 부르며 현장을 뜨겁게 달뤘다. ‘꽃’ ‘골목길에서’ ‘봄이 부시게’ 등 감성적인 곡으로도 호응을 얻었다. 발매하지 않은 이승협의 자작곡 ‘선셋’도 불렀다.열광적인 공연의 막바지에 엔플라잉은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짠해’ ‘뜨거운 감자’ ‘그러니까 우리’ 등 총 세 곡을 연달아 선보이고 팬들의 사랑에 진심 담긴 모습으로 화답하며 홍콩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
최윤영, “오늘도 좋은사람 대행님보러 오실꺼죠오~?...”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윤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2일 최윤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좋은사람 대행님보러 오실꺼죠오~? . 9:30 tvn 60일지정생존자 본방사수우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10년전부터 팬이에유~”, “당근입니당 배우밈”, “그럼유 오늘도 보러가야쥬”, “언니 보러 갈게요”, “합니다.배우님을 알게되어서..”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최윤영은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돈벌준비 돈벌시간 별될준비 incomplete...’ 지난 12일 창모의 인스타그램이 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창모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창모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돈벌준비 돈벌시간 별될준비 incomplete motown 돈벌시간2 돈벌시간3 돈번순간 닿는순간’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1일에도 창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전국노래자랑’ 배를 타고 울릉도를 출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윙크는 11일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울릉도 둘레길 개통기념으로 둘레길을 걸어보며 시청자들에게 직접 소개했다.윙크는 포항에서 아침 배를 타고 울릉도를 출발했다. 울릉도 도동항 수산시장에서 각종 수산물을 직접 시식하고 소개하며 다양한 독도와 울릉도의 자랑거리를 소개했다.독도를 처음 방문한 윙크는 독도경비대와 함께 독도를 직접 구경하며 독도의 아름다움을 몸소 느꼈다.윙크는 독도 위에서 '독도는 우리땅' 노래를 부르고, 태극기 앞에서 애국가를 제창하며 애국심을 고취시켰다.윙크는 이날 소속사를 통해 “다소 짧은 시간이었지만 8.15를 앞두고 독도를 보니 묘한 기분마저 들었다”라고 말하며 함께 한 독도 수비대원들에게 감사함도 덧붙였다.윙크의 신곡 '일번출구'로 특유의 간드러진 음성, 폭풍 눈웃음과 발랄하고 톡톡튀는 댄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날 윙크의 흥겨운 무대에 '전국노래자랑'에서 끝없는 앙코르를 받아 이들의 히트곡 '얼쑤'까지 연이어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
‘인기가요’ 비롯한 소속사 식구들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배우 신은수, 세븐틴 민규, 베리베리 강민 임지민이 MC로 출연한 가운데 가수들의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다.1위 호명 후 멤버들은 박진영을 비롯한 소속사 식구들,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로써 있지는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에 이어 네 번째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게 됐다.ITZY는 컴백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괴물신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3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쥔 ITZY가 하나를 더 추가해 4관왕에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우선 세븐틴은 타이틀곡 'HIT'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신곡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 세븐틴은 시원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여름을 겨냥. 시청자들에게 감탄을 선사했다.
-
‘황금정원’ 않은 사비나를 이상하게 여겼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황금정원’은 8.2%(14회 전국 기준)을 기록,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상우가 한지혜에게 친부 사진을 건네는 14회 엔딩 장면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 9.0%를 돌파했다. 시청률 상승에 본격 가속도가 붙은 ‘황금정원’의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기대를 높인다.사비나의 뒷조사를 한 진남희(차화연)는 한국에서의 과거가 전혀 드러나지 않은 사비나를 이상하게 여겼다. 사비나와 그의 엄마 신난숙(정영주)을 회사로 불렀다. 사비나는 걱정을 했고, 신난숙은 " 남을 설득할 때 제일 좋은 무기는 진실이다. 진실이면 다 통한다"라며 새로운 계획이 있음을 암시했다.다시 돌아와서 자기 때문에 사고가 났다는 사비나의 말에 난숙은 “넌 잘못 없어! 모든 죄는 엄마 꺼야! 애초에 그런 짐승 같은 놈을 만난 것도 내 죄고, 그 놈 집에 너를 놓고 온 것도 내 죄고 혼자 살겠다고 동주 아빠를 만난 것도 내 죄고 모든 게 다 내 죄야! 그 죄 엄마가 다 지고 하늘이 벌 주면 지옥 갈 거야! 그러니깐 넌 상관하지마! 상관하면 안돼! 안돼! 절대로!”라며 눈물 겨운 모성애를 보여줬다.
-
‘엑시트’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얻고 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임윤아는 지난 7월 31일 개봉한 영화 ‘엑시트’에서 ‘의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임윤아가 활약한 '엑시트'는 개봉 3일 만에 100만, 6일 만에 300만, 11일 만에 500만 관객 수를 돌파하며 흥행 중인 것은 물론 11일까지 누적 관객 수 578만4978명을 기록,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작품에서 임윤아는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는 물론 고난도 액션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얻고 있다.
-
유리, 12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유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re you ready? August 24”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의사요한’ 죽음에 관해 대화하는 곳이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의사요한’ 김혜은이 위기의 순간에도 의사로서의 판단력을 잃지 않았다.10일 방송된 ‘의사요한’에서 손석기는 한 모임에 참석했다. 삶이 얼마 남지 않은 환우들이 자신이 앓고 있는 병을 밝히고 죽음에 관해 대화하는 곳이었다. 손석기는 이 자리에서 위암 3기라는 사실을 밝혔다. 한세병원에서 우연히 만난 환우에게 초대받은 자리였던 만큼 예상치 못한 손석기의 고백이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손석기가 채은정(신동미 분)을 만났을 때 그가 납치 살해 피해자 아동 아버지임이 드러났다.차요한은 환자가 종교인이라는 데에 착안, “신은 왜 인간을 아프게 할까요? 한번쯤은 하늘에 대고 물어보셨을 겁니다. 난 이렇게 신실하게 살고 있는데 왜 아프게 할까”라면서 환자의 답을 물었다. 순간 눈빛이 흔들린 환자는 자신이 저지른 죗값 때문이라면서 수도 없이 많은 사람을 죽였다고 털어놨다. 동시에 상태가 급격히 안 좋아지면서 호흡곤란에 빠졌고 청각상실, 림프절 비대까지 발견됐지만, 시술실 시스템 상 감염이나 종양을 확인할 수 없었다.이처럼 태경은 어떠한 위기 상황에서도 환자에 대한 사명감과 본질을 잊지 않으며, 의사로서의 품격을 드러냈다. 자신을 찾아온 손
-
인스타그램으로 근황 공개… 카디 비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카디 비가 12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디 비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I can’t swim so I bought these titties so I can float.'라며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카디 비는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정우영’ DFB 포칼 첫 경기에서 마그데부르크를 꺾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정우영이 독일 프라이부르크 이적후 화려한 데뷔전을 치렀다.정우영이 속한 프라이부르크가 DFB 포칼 첫 경기에서 마그데부르크를 꺾었다.프라이부르크는 지난 11일 오전 독일 마그데부르크에서 열린 2019-20시즌 DFB포칼 1라운드에서 연장 접전 끝에 1-0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다.정우영은 교체 출전해 연장 종료까지 활약하며 그라운드를 누볐다.
-
기성용 안 뛴 뉴캐슬, 홈에서 아스널에 0-1 패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기성용이 명단 제외된 가운데 뉴캐슬이 개막전에서 아스널에 패배했다.뉴캐슬은 11일(한국시간) 영국 뉴캐슬어폰타인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린 아스널과 2019/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개막전) 홈경기에서 피에르 오바메양에게 결승골을 허용하며 0-1로 졌다.기성용은 여름 프리시즌 동안 사령탑으로 새로 부임한 스티브 브루스 감독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0-0으로 후반전을 맞은 아스널은 오바메양의 침투가 살아났고 후반 6분 그라니트 샤카의 키 패스를 받은 오바메양이 오프사이드라인을 뚫고 슛까지 날렸지만 골대를 벗어났다.후반 13분 에인슬리 메잇랜드-나일스가 오른쪽 측면을 돌파하고 내준 볼을 오바메양이 골문으로 꽂아 넣었다.뉴캐슬은 반격에 나섰지만 결국 패했다.
-
주우재, SNS를 통해 12일 일상공개 “짠내는 좀 났지만.. 그렇다고...”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주우재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주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짠내는 좀 났지만.. 그렇다고 후회로 남는 순간은 단 한 순간도 없었어요. 정말 많은 것들을 얻어갑니다 호구의연애 설렜던 봄날부터 두근대던 여름날까지 행복한 호구로 지낼 수 있게 해준 우리 동호회 회원들, 엠씨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보고싶을 거예요.”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쥬재 사랑해 ㅜㅜ”, “수고하셨어요”, “호구의연예 2기도 했으면 좋겠어요..”, “호구의연예인 I loved this TV show ~”, “세상 제일 섹시해”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주우재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아이를위한나라는있다’ 봐달라고 하지도 않는다며 눈물을 흘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이나라’에서 야구선수 최경환의 아내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최경환의 아내는 7세, 5세, 3세, 7개월의 아이를 김구라와 황치열에게 맡겼다. "첫째 때부터 7년간 독박 육아"라며 "도우미를 한 번도 써본 적 없다. 제 손으로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강하다"고 말했다.“출산 후 7년 동안 친정을 가본 적이 없다. 어머니가 안쓰러워하시는데 제가 힘들다는 표현을 하진 않는다. 엄마의 삶도 있으니 아이들을 봐달라고 하지도 않는다”며 눈물을 흘렸다.김구라는 최경환 선수에 대해 여러 질문을 했지만 최경환의 아내는 “이제 빨리 아기띠를 메셔야 한다”라며 바쁜 마음을 드러냈다.
-
‘사장님귀는당나귀귀’ 그거 한 번만 보여주시면 안 돼요라고 부탁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현주엽이 마카롱 마술쇼를 선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삼성 썬더스의 이상민 감독을 비롯, 각국에서 몰려온 감독과 스카우터들의 치열한 물밑 경쟁이 펼쳐진 가운데 현주엽 감독은 평소와 달리 먹을 시간도 아깝다는 듯 햄버거 하나로 공복을 참아가며 여러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매의 눈으로 관찰했다.김숙은 현주엽에게 "그거 한 번만 보여주시면 안 돼요?"라고 부탁했다. 현주엽은 마카롱을 입에 넣고 안 먹은 척 한 적이 있다.일찌감치 자신의 접시를 끝장낸 현주엽은 ‘먹’감독에 빙의, 강혁과 채성우에게 먹는 법을 일일이 코치하는 등 두 사람을 자신을 대신한 ‘먹바타’로 임명하는 등 최초로 선보이는 ‘음식 갑질’은 이날 방송에 독특한 재미를 더해 줄 전망이다.
-
마일리 사이러스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Don’t fight evolution, b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마일리 사이러스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마일리 사이러스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on’t fight evolution, because you will never win. Like the mountain I am standing on top of , which was once under water , connected with Africa , change is inevitable. The Dolomites were not created over night, it was over millions of years that this magnificent beauty was formed. My dad always told me “ Nature never hurries but it is always on time”.... it fills my heart with peace and hope KNOWING that is true. I was taught to respect the planet and its process and I am committed to doing the same with my own ....”라는 내용의
-
‘앨범보다가 2년전 사진이...시간 빠르당ㅠㅠㅠ’ 지난 12일 박지은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지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지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앨범보다가 2년전 사진이...시간 빠르당ㅠㅠㅠ’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지은의 팬들은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애기애기하네”, “섹시하고 예뻐요”, “이때도이쁘고 귀여우셨네요”, “이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1일에도 박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