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제주도 카니발 폭행, 엄하게 벌해야... 자기가 먼저 잘못해놓고... 보는 이들 일제히 분 삭이지 못해
많은 운전자들이 제주도 카니발 폭행에 대해 거론을 하며 주목을 하고 있다.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는 자신의 개인방송 채널에 이 사건의 상황을 담은 영상을 최초로 인터넷을 통해 올리면서 “처음 이 영상을 접하고 많이 화가 나서 흥분된 상태로 녹화를 하는 바람에 다음날 다시 녹화를 했다. 최대한 차분하게 다시 했다”고 언급을 했다. 제주도에서 발생한 카니발 폭행 영상은 이달 초 발생한 것으로 어느 교차로에서 카니발 차가 운행 중인 피해자 차의 뒤에서 가다가 추월을 하고 피해자의 차의 앞으로 끼어드는 모습이 보인다. 피해자 차는 갑작스러운 상황에 깜짝 놀라 신호대기를 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던 카니발 차 옆으로
-
‘고소영’ 중 만난 레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고소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팅 중 만난 레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강아지와 함께 소파에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한편 고소영은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
‘토트넘홋스퍼’ 등의 문제로 기용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18/19시즌 37라운드에서 다이렉트 퇴장을 당하며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은 손흥민과 후안 포이스는 결장했고 델레 알리도 부상으로 나서지 못했으며, '이적생' 라이언 세세뇽과 지오반니 로 셀소도 운동장을 밟지 못했다.한국시간으로 11일 영국 매체 BBC 스포츠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을 비롯해 델레 알리, 라이언 세세뇽, 지오반니 로 셀소 등 중요한 선수들을 부상과 체력 등의 문제로 기용하지 못했다"고 전했다."토트넘은 지난 시즌 막판 부진했을 때와 비슷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들어와 경기 흐름을 뒤집기 전까지는 지는 줄 알았다"며 "탕기 은돔벨레도 동점골을 기록하기 전까지 날카로움이 부족했다"고 보도했다.후반 28분 '클럽 레코드' 은돔벨레가 균형을 맞추고, 후반 41분과 45분 해리 케인이 멀티골을 터뜨리며 3-1로 승리했다.
-
이이경 SNS 주목, 가려도 빛나는 훈훈함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이경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3일 이이경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이이경은 식당에서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우와!”, “나는 데이트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
‘사인히어’ 레이블 AOMG 사단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출하고 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AOMG표 힙합 오디션 ‘Signhere’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22일 첫 방송된 MBN ‘사인히어’가 AOMG 특유의 감각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저돌적 매력의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사인히어’는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 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개념 프로젝트로, 랩과 보컬 실력은 기본, 프로듀싱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고루 갖춘 만능 아티스트를 뽑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낼 것을 기대된다.특히, ‘사인히어’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등 한국 힙합을 이끄는 AOMG 군단이 총출동한다.포스터 속 다섯 명의 ‘사인히어’ 아티스트 군단은 흔들림 없이 감정선을 유지하며 워너비 힙합 레이블 AOMG 사단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출하였다.마치 감각적인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하는 이번 포스터에는 AOMG 신규 아티스트를 기다리는 이들의 이야기는 물론, ‘사인히어 프로젝트’에 임하는 멤버들의 자세를 한 눈에 보여주고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AOMG는 박재범이 설립한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로, 박재범
-
사이먼 도미닉, SNS를 통해 13일 일상공개 “'DAx4' produced by @g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사이먼 도미닉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3일 사이먼 도미닉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DAx4' produced by @goosebumpstrack tomorrow!!!”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깐지”, “6시까지 어떻게.기다리나”, “오늘 컴백!!! 개좋아!!!!!”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사이먼 도미닉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티파니영’ 취하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가수 티파니영이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12일 티파니 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ree spirit"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금빛 배경을 바탕으로 포즈를 취하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남다른 아우라를 뽐내는 몽환적이면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
여전한 청순미인… 임현주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임현주가 13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현주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반묶음을 한 채 검정 민소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있다.한편 임현주는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
‘효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효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화려한 진주 목걸이, 귀걸이를 하고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있다.한편 효민은 최근 티아라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
‘아이댄스 어쿠스틱버젼 춤추면서 부르는게...’ 지난 13일 아이비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이비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아이비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댄스 어쿠스틱버젼 춤추면서 부르는게 더쉬움 음정 다 틀림’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아이비의 팬들은 “노래,컨셉 모두 좋았던 ...”, “아 앨범좀 기다립니다ㅠ”, “와....진짜 아이댄스 ㅠ ㅠ”, “눈물아안녕도 같이올려주세요”, “아이댄스는 역시 댄스버젼이 갑이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2일에도 아이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동물농장’ 인정하는 분위기이고 실제 거래가격도 비싼 편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SBS 예능 '동물농장'에서는 버려진 스핑크스 고양이 두 마리가 등장했다.두 종류의 고양이는 전문가가 아니면 분간하기가 조금 어려울 정도로 닮았다. 국내에서는 보통 캐너디언 스핑크스를 조금 더 품종묘 가치가 있다고 인정하는 분위기이고, 실제 거래가격도 비싼 편이다.같은 장소, 비슷한 시기에 구조된 두 마리의 스핑크스 고양이의 비밀이 이번 주 일요일 오전 `TV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남성의 집에서 나는 악취 등으로 아파트 주민이 119에 신고를 했고, 출동한 119대원들이 집 내부 상황을 살핀 결과 사람의 흔적 없이 고양이 똥 등으로 악취만 가득했다.
-
최예슬, 최근 SNS에 “우왕 오픈카 타봤어요 오픈했다가...”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예슬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최예슬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우왕 오픈카 타봤어요 오픈했다가 머리 뜨거워서 바로 닫았어요 망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 너무이뻐ㅜㅜ”, “예슬룽 조녜다”, “네일보여주세용!!!”, “롑흐다,,”, “언니사랑해요왤케이뻐요진짜”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최예슬은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황금정원’ 적 당시 현장에 있었음이 암시됐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0일 방송된 ‘황금정원’ 13~16회에서는 과거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 동주(한지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필승(이상우 분)은 동주가 흥얼거리던 노래를 듣고 흥분해 어떻게 아냐고 다그쳤던 상황. 이는 필승의 아버지가 28년 전 황금정원 반딧불이 축제를 위해 지은 것이며 축제에 참여한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노래였다. 이를 통해 필승뿐만 아니라 동주 역시 어렸을 적 당시 현장에 있었음이 암시됐다.동주와 필승이 과거 교통사고에 관해 비슷한 악몽을 꾸고 있고, 사고 기억 역시 같다는 사실이 드러나 놀라움은 배가 됐다. 두 사람은 사건의 내막을 알아내기 위해황금정원 참가자 명단을 확인하러 갔고, 동주는 28년 만에 부모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다는 생각에 긴장과 설렘으로 들떠있었으나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다. 이를 우연히 엿들은 사비나(오지은 분)가 미리 손을 써 명단을 가로채 버린 것. 유일한 희망이었던 명단이 사라지자 동주는 실망감에 주저앉아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으로 애잔함을 자아냈다.방송에서 한지혜는 잃어버린 기억에 한걸음 다가가는 모습으로 흥미를 고조시켰다. 특히, 황금정원 참가자 명단이 담긴 서류를 두고 이를 먼저 차지
-
럭키, “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배우...”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럭키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3일 럭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에서 제일 좋아하는 배우 정우성씨 얼마전 마이크 달으면서 고급 복근 보여주셨는데 ~ 저도 오늘 촬영 하면서 음량 감독님에개 복근 보여드릴까요?? 했는데 .... 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보여드리고싶었는데 ...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좀 보여주시지”, “너무너무 잘생겼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이사람아”, “백숙 럭키ㅋㅋㅋㅋ”, “우리 이런 데 가쟝”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럭키는 지난 8월 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플레이어’ 함께 영화 촬영 중인 배우 권상우에 연락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tvN '플레이어'에서 훈장 역할을 맡은 장동민과 함께 패기물들이 문학 수업을 했다. 뒤늦게 등장한 헨리가 인턴 플레이어로 합류했다.이이경은 ‘취했냐?’라는 지정어를 듣기 위해 함께 영화 촬영 중인 배우 권상우에 연락했다. 이이경은 전화를 걸자마자 “형 사는 게 이렇게 힘든가요?”라고 연기를 이어갔고, 술에 취한 연기를 선보였다.
-
송강호, 로카르노 영화제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아시아 최초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송강호가 제72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에서 ‘엑설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를 수상했다.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의 집행위원장인 릴리 힌스틴(Lili Hinstin) 감독은 지난 5월 송강호가 엑설런스 어워드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사실을 발표했다.그는 “다양한 층위를 지닌 배우인 그는 한국 영화가 뿜어내는 강렬하고 다양한 감정의 가장 뛰어난 전달자였다. 드라마, 하드보일드(비극적인 사건을 건조하고 진지한 분위기로 묘사하는 작품) 등 어떤 장르건 편안하게 녹아들었던 그의 얼굴과 육체는 봉준호, 박찬욱, 김지운 같은 감독들의 작품들과 연결돼 지울 수 없는 강한 자취를 남겼다”고 극찬했다. 지난 12일 오후 9시 30분(현지시각) 2800석 규모의 팔렉스포(Palexpo) 홀에서 열린 시상식은 릴리 힌스틴 집행위원장이 송강호에 대해 짧게 소개하면서 시작됏다. 영화 ‘밀양’, ‘복수는 나의 것’, ‘반칙왕’, ‘괴물’, ‘설국열차’ 등 송강호의 대표작을 편집한 3분짜리 영상이 상영된 후 송강호가 등장해 릴리 힌스틴 집행위원장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어떻게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송강호는 “여러 영
-
‘기생충’ 달간 살면서 몰입하려고 노력했다고 털어놨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오전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배우 박명훈과 고재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박명훈은 봉준호 감독도 모르는 근세 역의 디테일이 있다며 "일부러 만들려 한 것이 아니라, 생활을 해 보니 그런 것들이 생기더라"고 말문을 열었다.박명수는 "어떻게 그렇게 섬뜩한 연기를 할 수 있었냐"는 질문에 박명훈은 "외적으로 잘 꾸며주셔서 그런 거 같다"면서 "지하라는 설정도 좋았던 거 같다. 영화 촬영할 때 전주 세트장에 내려가서 지하실도 가보고 세트장 근처에서 한 달간 살면서 몰입하려고 노력했다"고 털어놨다.박명훈은 뒤이어 ‘기생충’ 캐스팅 비화도 공개했다. “제가 원래 독립 영화를 좀 했었는데 재꽃이라는 영화가 개봉했을 때 그때 당시 봉준호 감독이 ‘옥자’가 개봉을 하고 작은 극장에서 조금씩 틀었었다”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