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김민교, 지난 13일 커피차 인증샷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3일 김민교는 “우린 대표님께 커피차 받은 엘리트팀 ㅎㅎ 월화는”라며 사진을 공개했다.김민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에서 출연진들과 함께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있다.한편 김민교는 예전부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
허영지 SNS, 13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허영지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3일 허영지가 SNS에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만나러 갑니다”, “한복홍보대사 임명 축하드려요”, “한복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쁘다!”, “매우 귀엽다. :o)”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호텔델루나’ 그녀 역시 찬성의 두려움을 봤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호텔 델루나’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10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10%, 최고 10.8%로, 또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케이블,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 역시 평균 8.5%, 최고 9.2%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10회 연속 지상파 포함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찬성이 그녀를 들여다봤듯이, 그녀 역시 찬성의 두려움을 봤다.귀안을 닫을 수 있는 약은 곧 찬성의 두려움을 없앨 수 있는 약이었다.만월과 델루나를 보지 못한다면 더이상 그녀가 악귀가 돼 재로 소멸되는 것도 보지 않을 수 있기 때문. 하지만 찬성은 도망치지 않고 만월을 선택했다. “당신이 그렇게 되는 건 안 됩니다. 그러니까 나는 계속 당신 옆에서 당신을 지켜 볼 겁니다”라고 말한 것. 그런 그를 밀어내다가도 죽은 회장님와의 중매 때문에 질투심이 타오르는 마음을 숨기지 못한 만월. 그녀의 마음을 아는 듯 찬성의 행동은 온통 만월을 향해 있었다. 그가 약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끊어졌던 인연을 보게 된
-
‘사바나’ 세번째 1천만 뷰 달성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5월 말 공개된 ’사바나’ 뮤직비디오는 약 70일 만에 온리원오브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조회수 1천만 건을 넘겼다. 올해 데뷔한 보이그룹 중에서는 세번째 1천만 뷰 달성이다.온리원오브는 한 달 전 음반 활동을 마무리한 뒤에도 뮤직비디오 조회수 상승 곡선을 이어가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사바나’ 뮤직비디오가 영상미 측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아 국내외 음악 팬들 사이에서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고 귀띔했다.'사바나'는 미니멀 하우스에 기반을 둔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이성을 유혹하는 남자의 심리를 온리원오브의 위버 섹슈얼 콘셉트로 표현했다.온리원오브는 러브(LOVE), 나인(NINE), 밀(MILL), 리에(RIE), 준지(JUNJI), 유정(YOOJUNG), 규빈(KB)으로 구성된 7인조 고품격 그룹. 첫 앨범부터 7주간 활동을 펼친 이들은 현재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
장성규 SNS, 13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장성규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3일 장성규가 SNS에 “새 프로그램 엠씨가 됐다 걸그룹 컴백 전쟁 퀸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선넘규~.~”, “ 퀸덤 보잣”, “존경합니다.”, “잘생겼어..,아무리봐도”, “요즘 대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비비 렉사,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비비 렉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3일 비비 렉사는 “I recently had a MALE music executive tell me that I was getting too old and that my brand was “confusing.” Because... I’m a songwriter and I post sexy pics on my Instagram and that’s not what female songwriters are suppose to do, especially for my age. I’m 29. I’m fed up with being put in a box. I make my own rules. I’m tired of women getting labeled as “hags” when they get old and guys get labeled as sexy with age. Anyways, I’m turning 30 on August 30 and you know what, I’m not running away from it. I’m not gonna lie about my age
-
‘새로운 미용 주문: 눈썹을...’ 지난 13일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미용 주문: 눈썹을 가진 마법사 친구들이 메모를 해! 다음 매력수업 때 보자. 너네 집 뭐 하는 거야? 시험 봤어? 당신의 집과 화분들을 공유하라. 내 것은 그리핀도르고 포트로누스는 임팔라야! (New beauty spell: eyebrowsbleachius Wizard pals take a note! See you at our next charms class. Did u guys do a “What’s your house?” test. Share your houses and potronuses. Mine’s Gryffindor and potronus is impala!)’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팬들은 “레비오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1일에도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배슬기, 최근 SNS에 꽃보다 아름다운 미소 근황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슬기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3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배슬기는 긴 머리와 스트라이프 셔츠로 청초함을 더하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예뻐^^”, “오잉ㅋ”, “너무나도 아름다우세요”, “얼마나 귀여워”, “고우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달리는 조사관’ 와닿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을 자극한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미스터 기간제`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첫 방송 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달리는 조사관`(연출 김용수, 극본 백정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인권증진위원회의 냉철한 원칙주의자 `한윤서`로 완벽 변신한 이요원의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달리는 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했던 억울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싸워나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이다. 누구나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권리, ‘인권’에 대해 다루며 주변에 흔히 있을 법한 사건과 피부에 와닿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을 자극한다. 피할 수 없는 도덕적 판단, 딜레마의 순간을 끊임없이 마주하며 진정한 해결을 찾아가는 조사관들의 고군분투는 통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요원과 최귀화를 비롯한 장현성, 오미희, 김주영, 이주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은 극에 리얼리티를 더하며 완성도를 담보한다.그간 `부암동 복수자들`, `욱씨남정기`, `황금의 제국` 등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연기를 선보이며 걸크러시 대표 여배우로 손꼽히는 이요원이 또
-
오영주, 지난 13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오영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오영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마음은 아직 제주도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오영주는 지난 1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화제의 손수현, 13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3일 손수현이 인스타그램에 “왜인지 꼭 외우고 싶었다! 외워서 다시 올리는 노래”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 진짜로”, “담백허니 조타”, “넘 조아용”,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언니 사랑해...”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손수현의 인스타그램은 손수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린지 SNS, 13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린지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3일 린지가 SNS에 “. 진짜, 얼마 안남았네. . 벌써 아쉽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항상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시간은 영원하다⏯fighting”, “누나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진달래, 최근 SNS에 더워도 못막는 라운딩 열정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진달래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3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진달래는 핑크색 골프웨어를 입고 미모를 뽐내고 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와우 자신감^^~~”, “굿모닝”, “예쁘당”, “이 세상 섹시함이 아니네요”,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한 자리에 모여서 목소리 높여 성토 문재인 탄핵집회, “어리석고 불쌍한 국민들 슬퍼”
최근 일본 아베가 대한민국 정권을 친일 정권으로 바꾸기 위해 우리나라를 화이트리스트 제외하는 등 경제공세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문재인 탄핵집회가 열려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집회는 문 대통령에 대해 반대하는 사람들이 모여 그를 몰아내자고 일제히 성토하는 대규모의 행렬이 이어진 것을 말한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문재인 탄핵집회가 장악을 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어제 15일 광복절 오후 서울 시청앞 광장 등에서 극우 보수단체들, 일부 정치인들이 일제히 모였다. 이날 문재인 탄핵집회에 참석한 인사들은 문재인 대통령의 퇴진을
-
‘레드(RED)’ 하는 멤버들의 마음이 녹아있는 곡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레드(RED)’의 동명의 타이틀곡 ‘레드(RED)’를 발매했다.지난해 10월 미니 2집 앨범 ‘DAWN’ 이후 10개월 만에 공개된 더로즈의 ‘RED’는 열정, 사랑 등을 상징하는 빨간색에 일상을 탈피하는 자유로운 이미지를 부여하여 듣는 이에게 생기를 불어넣고자 하는 멤버들의 마음이 녹아있는 곡이다.공개된 ‘레드(RE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폭죽을 터트리며 신나는 파티분위기를 즐기고 있다.이제껏 선보였던 앨범과는 다른 흥겨운 분위기로 돌아올 더로즈는 ‘RED’로 활동할 예정이며, 17일 홍대 무브홀에서 ‘The Rose Concert 〈We Rose You〉’(더로즈 콘서트 위 로즈 유)로 팬들도 만난다.‘I wanna be RED / 눈앞에 피어난 불꽃처럼 / I wanna be RED 빨갛게 펼쳐진 하늘처럼 / I don’t care I wanna be’라는 후렴구에서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더로즈의 시원한 보컬로 듣는 순간 빠져들게 만들었다.더로즈는 앞서 보여준 음악 스타일과 다른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더로즈
-
‘날 보러와요’ 끔직한 일들을 세세하게 기록하기 시작한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날 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다.영화 '날 보러와요'는 대낮 도심 한복판, 강수아(강예원 분)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강제이송돼 감금된다. 강제 약물 투여와 무자비한 폭력 속에 시달리던 수아는 이 곳에서의 끔직한 일들을 세세하게 기록하기 시작한다.극 중 강수아는 강예원이 맡았다. 그녀는 '날 보러와요' 제작발표회 당시 "자아가 없어지는 느낌을 겪었다"며 고충을 털어놓은 바 있다.
-
닐로, 최근 SNS에 새로운 모습으로 봐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닐로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13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닐로는 파란와이셔츠에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와 개 잘 생 겼 다”, “하... 형 진짜 사랑합니다..”, “언제요 언제요?너무 멋있으세용”, “사랑해요 ㅠㅠㅠ”, “ 사랑해용 닐로씽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