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지조’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조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뜨거운 관심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 쇄빙선은 침몰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구조선이 돼주세요. 그럼 좋은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쇄빙선 선장 올림-"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Mnet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 래퍼 livur, 래원, 지조의 모습이 담겼다.세 사람은 앞서 '쇄빙선'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에 오른 바 있다.그는 "'쇼미더머니'에 많은 주인공이 있지만 그 주인공은 내가 아닌 걸로 알고 앞으로는 내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며 아쉬운 소감을 털어놨다.
-
‘불청’ 찾아 떠나 화제가 되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3일 ‘불타는 청춘’에서는 시청자가 보고 싶어하는 새 친구 ‘김민우’와 함께 가평으로 떠나는 여행이 그려졌다. 지난주 청춘들은 시청자가 보고 싶은 새 친구로 조용원, 김민우를 찾아 떠나 화제가 되었다. 그 중 김민우는 약 2년 전부터 제작진이 섭외를 시도했지만, 시기상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망설였다. 청춘들이 직접 찾아가 민우에게 진심을 전했고,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최성국은 김민우를 보며 "완전 같은 세대"라고 했다. 김민우는 "1990년 스물 두살에 가수데뷔, 5월에 데뷔해 8월에 군대갔다"고 했다.새 친구로 등장한 건 김민우였다. 김민우는 '사랑일 뿐야' '입양열차 안에서'를 히트시킨 가수였으나 활동 3개월 만에 군입대를 하며 대중과 멀어졌다. 현재는 자동차 딜러로 일한다고 밝힌 김민우는 촬영 중에도 연신 일 관련 전화를 받아야 하는 바쁜 '김부장'이었다.
-
박지영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똑같아 어린민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지영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박지영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똑같아 어린민기”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아; 이 친구였어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박지영은 지난 8월 11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오늘의 운세’ 초보들의 소개팅 장면이 공개된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오늘의 운세’는 지난 방송에서 ‘설리의 관상을 가진 여자’와 ‘달마대사의 관상을 가진 남자’의 소개팅 장면을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MC들은 실제로 설리가 달마대사 관상을 가진 남자를 좋아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화 연결을 시도한 것.‘오늘의 운세’ 녹화에서 설리는 전화 연결을 통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신동이 “달마대사 관상을 가진 남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라고 묻자, 설리는 뜻밖의 대답을 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설리는 달마대사 관상을 좋아할 것’이라고 단언했던 예측 전문가들은 설리의 톡톡 튀는 대답에 진땀을 뺐다.이번 방송에서는 연애를 글로만 배웠다는 역대급 연애 초보들의 소개팅 장면이 공개된다. 게스트로 출연한 이지혜가 연애 숙맥 남녀의 소개팅을 보며 21년 차 베테랑 방송인다운 예리한 평가를 전한다. 예측 전문가들 마저 놀라게 한 독보적인 이지혜의 예측력이 공개된 예정이다.
-
‘오늘도 닥터탐정 잠시후 10시에...’ 지난 14일 이기우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기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이기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닥터탐정 잠시후 10시에 시작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이기우의 팬들은 “멋지네 이기우!!!”, “존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2일에도 이기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주간아이돌’ 씻고 있지 않냐고 폭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주간아이돌‘은 14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서 그룹 god 유닛 호우(HoooW)로 돌아온 김태우의 특급 폭로를 공개한다.호우의 손호영과 김태우는 '이번에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라'는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JBJ95는 '불꽃처럼'이라는 곡으로 컴백했다.켄타는 "방송이니까 오버한 건 있었다. 그런데 실제로 안씻고 잘 때 있지 않냐"고 반박했다. 상균은 "그렇다. 왜인지 아냐. (켄타가) 너무 오래 씻으니까 내가 그냥 잠들어버린 것"이라며 "그래놓고 맨날 더럽다고 하고 아침에 늦었는데 1시간 30분씩 씻고 있지 않냐"고 폭로했다.손호영에게 “왜 형이 맛있으면 다들 맛있어야 하는 거야?”라며 과거 god 시절 일화를 털어 놓았다. 이는 당시 유명했던 제과점에 빠진 손호영과 빵을 좋아하지 않았던 윤계상이 다툰 에피소드로, 3MC는 물론이고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까지 집중하게 만들었다.김태우는 귀여운 아이템을 모두 장착하고 얌얌송에 도전을 하면서 나 애가 셋이야라고 외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
강경호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무념무상. 여긴어디? 나는 누구?’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강경호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강경호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념무상. 여긴어디? 나는 누구?”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파이팅 입니다”, “모델이에요?”, “조각미남 호우씥~~~~”, “더워보이노!!!”, “빨리 이기고 호호호로 복귀바람”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강경호는 지난 8월 11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권이슬, 최근 SNS에 “어제 #makeup 맘에 들었는뎅...”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권이슬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권이슬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어제 #makeup맘에 들었는뎅방송하구 6시까지 롤 하다 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ㅋㅋㅋㅋ히익”, “딜량 2등!”, “딜량이 ㄷㄷ하네요 ㅎㅎ”, “ㅋㅋ 티어 무엇입니까 ㅋㅋㅋㅋ”, “겁나 이쁨니다ㅋ”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권이슬은 지난 8월 1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위대한 쇼’ 해줘서 작가인 나만 잘하면 되겠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덧붙여 “주인공 위대한을 중심으로 봤을 때 그의 성장기이기도 하다. 정치적 이해득실을 따지는 ‘정치꾼’에서 이웃의 아픔에 공감하고 그들에게 힘을 보태는 ‘정치인’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뤘다”고 말했다.송승헌-이선빈의 돌발 조우가 서로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더 나아가 두 사람과 사남매의 인연이 어떻게 이어질지 ‘위대한 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였다.송승헌은 “그 동안 맡아왔던 캐릭터와는 결이 다른, 지금껏 본 적 없는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며 “다시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위대한의 노력과 야망을 눈여겨봐달라”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위대한 쇼’는 그 어떤 드라마보다 인간적이며 깊은 감동과 큰 웃음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기
-
‘악마가’ 김이경이설 분을 뮤즈로 발탁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4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이하 '악마가(歌)') 5화에서는 하립(정경호 분)가 김이경(이설 분)의 영혼이 1등급이라고 확신했다.방송에서 하립은 김이경(이설 분)을 뮤즈로 발탁했다. 절망의 끝에 서 있지만, 내면에 털어낼 것이 없어 욕 한마디 내뱉지 않는 김이경은 악마가 말했던 1등급 영혼의 조건과 딱 맞아떨어졌다. 하립은 이제 그녀를 사로잡기 위해 빅픽처를 그리기 시작했다. 마음 한켠에는 여전히 미안함이 남아있었지만, 영혼 계약의 대타를 찾아야만 하는 그는 욕망의 소리에 귀 기울였다. 하립은 김이경을 사로잡아 자유로운 영혼이 될 수 있을지, 하립의 손을 잡고 무대에 오른 김이경은 무사히 데뷔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한다.14일 방송되는 `악마가` 5회에서는 1등급 영혼 김이경을 사로잡으려는 하립의 은밀한 계획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하립에게 자꾸만 말려드는 악마 모태강의 모습도 그려지며 또다시 뒤바뀐 관계 역전이 폭소를 자아낼 전망. 한편, 특별한 인연으로 얽힌 서동천(정경호 분)과 김이경의 10년 전 사연도 베일을 벗는다. 얼떨결에 스타 작곡가 하립의 뮤즈가 된 김이경. 과거
-
김연정,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연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4일 김연정은 “막찍어도 다 이뿌다아 힘들게 온 보람이있구낭 .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연정의 팬들은 “오 화보당”, “베트남 사랑~”, “휴가 즐기시길~”, “존예 여신 연정느님”, “모델이 다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연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강균성, “⠀ 돌아오는 일요일 밤...”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강균성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4일 강균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돌아오는 일요일 밤 촬영차 제주도 내려가요~ 우연히 만나면 사진 한장 찍어요~ ⠀ Photo by @_ryuso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강균성은 지난 8월 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송은이김숙의영화보장’ TMI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4일 송은이의 기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송은이가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며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 오는 23일 오후 9시 40분 케이블채널 스카이드라마와 종합편성채널 채널A에서 첫방송된다는 사실을 전했다.‘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쓸데 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신개념 영화 인포테인먼트 토크쇼다.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속 TMI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프로그램의 기획자로 참여하는 송은이는 제작사 비보티비(VIVO TV)를 통해 KBS2 '김생민의 영수증'과 올리브 '밥블레스유', JTBC2 '판벌려'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그의 네 번째 결과물이다.‘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서는 매회 새로운 영화의 TMI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자문과 실제 경험자들의 생생한 TMI 경험담을 들려주고, 영화 속 씬 스틸러가 깜짝 게스트들로 등장해 영화 속 에피소드를 최초 공개하는 영화 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 속 TMI를 선보였다.
-
‘마이웨이’ 있어 꿋꿋하게 살아갈 수 있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금의 스타 작사·작곡가가 되기까지 그의 인생은 가난과 고난의 연속이었다. 그는 낳아주신 친어머니와 키워주신 양어머니의 사랑은 물론 가요계 동료들과 고마운 인연들의 응원과 격려가 있어 꿋꿋하게 살아갈 수 있었다.경남 의령 출신으로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어머니의 뜻대로 판사를 꿈꾸었으나 끝내 낙방의 쓴잔을 마시고, 이후 작사가로 가요계에 입문했으나 사정이 여의치 않아 지인 소개로 밤무대 MC를 보며 어려운 시기를 보냈다.공개된 이호섭의 집은 깔끔함을 자랑했다.
-
장성규,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장성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4일 장성규는 “새 프로그램 엠씨가 됐다 짐승들의 전쟁 더 스트롱맨”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장성규의 팬들은 “말왕 산이인줄ㅋㅋ”, “더 스트맨”, “몸짱 엠씨 기대”, “사랑해여 ....”, “혼자 백돌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장성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권도균, 최근 14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권도균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4일 권도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일 보고싶은 탄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권도균은 지난 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썸바이벌’ MC 이수근도 이 둘이 잘 되길 응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출연할 아나운서는 KBS ‘연예가중계’ 안방마님으로 라디오와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혜성 아나운서, 신입 김도연, 송지원 아나운서, KBS N 스포츠에서 야구 여신으로 불리는 조은지 아나운서까지 총 4명이다.귀요미송 작곡가는 이혜성 아나운서에게 일편단심 순애보를 드러냈다. 초반부터 모든 썸남들의 이목을 받았던 이혜성 아나운서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널 위한 노래를 만들어 줄게’, ‘나는 당신과 운명’이라며 돌직구 고백을 날려 이혜성 아나운서를 심쿵(?)하게 했으며, 심지어 MC 이수근도 이 둘이 잘 되길 응원했다.이처럼 소탈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아나운서들은 썸타는 모습 또한 남달랐다. 한 아나운서를 사이에 두고 두 명의 썸남이 경쟁을 벌이는 삼각관계로 인해 보는 이들 마저 마음을 졸이며 ‘썸 지수’를 높여갔다는 후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