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임자 아일랜드’ 다른 온도 차를 보인다.

2019-08-18 10:18:08

사진제공=스카이드라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스카이드라마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내일(14일) 밤 11시 방송된‘임자 아일랜드’에서는 청춘 남녀 8명의 스펙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연 매출 5억 원의 유튜브 사업가, 글로벌 제약회사 이사이자 해부학 교수인 약사, 특전사 출신의 해양경찰, 뮤지컬 배우, 플로리스트 등 다양한 직업의 주인공들은 누구일까.


방송된 ‘임자 아일랜드’ 1회에는 외모, 스펙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결혼 적령기 남녀 8명의 동거 첫날이 그려졌다.


4명의 훈훈한 남자 출연자 박승제, 전형균, 권혁선, 김도현과 4명의 여자 출연자 김소연, 박소윤, 김영지, 송지영의 미모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홀로그램으로 등장한 ‘갑파더’ MC 김갑수의 나레이션 역시 유쾌한 재미를 안겼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날 첫인상만으로 호감을 가졌던 남녀들은 서로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자 한층 더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마트 데이트를 즐긴 전형균, 박소윤, 김도현, 송지영과 자전거를 탄 권혁선과 김영지, 집에서 대화를 나눈 김소연, 박승제는 방으로 돌아온 뒤 서로 다른 온도 차를 보인다.


속내를 털어놓으며 가까워진 여자들과 급격히 차가워진 남자들의 진심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카이드라마(sky Dram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임자 아일랜드’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된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