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마크 론슨, 16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마크 론슨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6일에도 마크 론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omas, 40...likes hiking and trap music (caption stolen from Thomas)”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김인호, 17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인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7일에도 김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한잔 쯉쯉 얼굴이 빵빵한게 싫다면”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존나잘생겼다진짜”, “형 존예야”, “외계인형...”, “올리는 사진마다 존잘이네...”, “개잘생겻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패리스 힐튼, “Love you @BellaThorne ...”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패리스 힐튼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7일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ve you @BellaThorne Congratulations on your new boo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패리스 힐튼은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뉴욕 양키스’ 지난 17일 박정우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정우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정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뉴욕 양키스’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정우의 팬들은 “좋아해요”, “잘생겼어요”, “아 진짜 너무 잘생겼다 눈물나 엉엉”, “아니 너무 잘생겼어요ㅠㅠ”, “너무 예쁜데....? 사랑스러운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6일에도 박정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화제의 이두환, 16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16일 이두환이 인스타그램에 “어릴 때 선글라스 끼는 사람들은 다 부자인줄 알았다 그랬었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왜일케 스윗하게 생겼냐?”, “신나보여”, “부자네”, “이뿌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이두환의 인스타그램은 이두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화제의 노박 조코비치, 16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16일 노박 조코비치가 인스타그램에 “Post match drama on the billiard table. I am challenging the call. Goran is really desperate for some help with his billiard skills. It has been quite a while since the last win for him. He forgot the taste of it.. I know it hurts. But he is tough guy, he needs to go through the pain. Good days ahead for him.. maybe Drama na bilijarskom stolu večeras. Goranu je stvarno potrebna pomoć sa bilijarskim veštinama. Prošlo je dosta vremena od njegove poslednje pobede. Zaboravio je kakav je to osećaj. Znam da boli Gorane, ali izdrži. Jak si ti čovek. Dobri su d
-
‘아내의 특명’ 첫째 아들과 마산 고향집을 방문해 어머니를 만났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호섭의 어머니는 “우리 호섭이 커서 판사 하라고 그랬다. 아이가 다르더라. 그때는 판사가 제일 큰 줄 알았다”고 말했다.이호섭은 첫째 아들과 마산 고향집을 방문해 어머니를 만났다.이호섭은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아내의 특명’에 의해 외부에 공개되지 않았던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아파트 주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집은 깔끔하면서도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 집안 분위기를 자랑했다.이호섭은 "숙부님께서 저를 부르시더니 '너는 시험을 합격해도 임용이 안된다. 하지 말아라'라고 하시더라. 제 호적에 빨간줄이 그어져있어 연좌제에 걸리게 된 것이다"라고 말했다.이호섭은 "아내하고 작곡가하러 올라간다고 하면 큰일나니 서울로 간다고만하고 올라갔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
정순주, 최근 SNS에 “광할한 이마와 뾰루지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정순주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7일 정순주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광할한 이마와 뾰루지 어쩌......ㄹ”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정순주는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Throw roses, not shade....’ 지난 16일 비비 렉사의 인스타그램이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비비 렉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비비 렉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Throw roses, not shade. My @SinfulColors_Official Velvet Obsession shades Twisted Obsession , Dark Romance , and Glam n’ Roses are available in-store only at @walmart. Check out my stories to find out the location nearest you! Another collection to come, and that will be available both online and in stores this Halloween!’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13일에도 비비 렉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방구석1열’ 아닌 허스토리로 정했다라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방구석 1열'에서 ‘허스토리’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진중권 교수는 ‘광복절 특집’을 맞아 한일 갈등이 심해지고 있는 시국과 관련해 “지금 상황이 마치 ‘제2의 광복’처럼 보이기도 한다. 이런 시기에 다시 보면 좋은 영화들이다”라며 두 영화의 의미를 되새겼다.'허스토리'의 감독인 민규동은 남다른 영화 제목에 대해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은 남성 권력에 의해, 폭력적으로 자유 의지를 빼앗긴 여성들이다. 여성주의적 시선의 접근이 필요하단 의미에서 영화의 제목을 '히스토리'가 아닌 '허스토리'로 정했다"라고 말했다.
-
류승룡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류승룡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류승룡이 SNS에 “. . 하늬하늬 우리하늬의 뜨거운 응원으로 더위를 이겨냅니다. . 이제는 말하지 않아도 닿는 마음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유후 이하늬씨가주신선물ㅋㅋ”, “ㅋㅋㅋ사진멋잇게나오셨네요ㅋㅋ”, “멋지십니당.”, “역시 하늬씨 멋지시네요~^^”, “우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길구봉구 봉구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오랜만에, 가르마 반대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봉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봉구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가르마 반대로!”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존잘입니다!!”, “꺅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해용”, “나두용 감사해용”, “예뻐요~”, “오 머싰엉”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봉구는 지난 8월 1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간암’ 간암은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간암 발병률은 여성에 비해 남성이 5배나 높게 나타났다. 간암은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많이 발생하는 암이며, 암 사망자의 수가 두 번째로 높은 암이다. 특히 40대 사망률 1위 질환이라고 알려져 있다.간에서 일차적으로 발생한 ‘원발성’의 악성종양으로 일반적으로 다른 기관에서 간으로 전이된 암도 간암이라고 부르지만, 원발성의 암이다. 다시 말해 간은 장으로부터 혈류가 모이는 곳이라 위와 장 등 다른 기관에서 생긴 암들이 간으로 전이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간 자체에 기원을 둔 암을 간암이라고 한다.간암의 증상은 초기에 거의 없다가 서서히 나타난다. 윗배에 통증이 있거나 덩어리가 만져지거나 복부팽만감, 체중감소, 심한 피로감, 소화 불량 등의 증상이다. 증상이 뚜렷해졌을 때는 이미 병이 많이 진행된 경우이다. 간이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는 이유이다.우리 몸을 외부의 해로운 물질로부터 생명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체내의 다양하고 복잡한 물질대사 과정에서 탄수화물대사, 아미노산과 단백질의 대사, 지방 대사, 비타민 · 무기질과 호르몬의 대사, 등의 역할 및 해독과 혈액량 조절 등의 기능을 하고 있다. B형 간염 바이러스 감염과 C형
-
‘도시어부’ 돌고래들과 같이 움직인다며 낚시에 신경을 썼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5일 방송된 ‘도시어부'’에서는 낚시꾼들의 성지인 중앙아메리카의 코스타리카로 떠난 '도시어부'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코스타리카는 동쪽으로는 카리브 해가, 서쪽으로는 태평양이 펼쳐진 '풍요로운 해변'이라는 의미를 지닌 입질의 은총이 쏟아지는 낚시 명소로 알려져 있다.최현석은 공항에서 지상렬과 조우해 함께 코스타리카 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경기 가평에서 붕어 낚시를 함께했던 사이. 그러나 최현석을 마주한 지상렬은 “아, 스타와 가는 줄 알았는데”라며 급 실망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고.이덕화는 “카메라로 쫙 찍어야한다”며 제작진에게 돌고래떼를 잘 찍어달라고 부탁했다. 청새치 세계 챔피언 매튜는 “좋은 신호다. 튜나가 돌고래들과 같이 움직인다”며 낚시에 신경을 썼다.
-
이주영, SNS를 통해 16일 일상공개 “-RAYƧE-RAY 병원에서 발견 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주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6일 이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RAYƧE-RAY 병원에서 발견 된 사진 한 장, 범인은? ⠀ 믿음에 관한 가장 엉뚱하고 발칙한 상상 9월 26일 대개봉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아 진짜 너무 행복해요 누나ㅜㅜ”, “재밌겠다~~”, “같이볼사람”, “내용 되게 재밌어보인다”, “드디어..!”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주영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수상한장모’ 거 아니야 라며 걱정하며 분노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방송 분(15일)에서 오은석(박진우 분)이 소매치기범에게 공격당하고 있는 제니를 구해주며 재회했다. 서로를 그리워했던 그들은 핑크빛 기류를 자아냈다. 제니는 왕수진에게 "은석을 다시 만나겠다"고 선포했다. 수진은 "이러다가 오은석을 사위로 맞는 거 아니야?" 라며 걱정하며 분노했다. 그런가 하면 예비 사위였던 안만수(손우혁 분)는 왕수진에게 "제 차를 미신 분이 장모님 아닙니까" 라고 맞서며 "아직 장모님과 저 사이에 할 얘기가 남은 것 같은데요" 라고 날 선 모습을 보여 긴장감을 증폭시켰다.왕수진은 교통사고를 당한 바. 안만수 또한 왕수진으로부터 죽을 위기에 처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서로에게 총을 겨누고 있었던 것. 간신히 죽을 위기 고비를 넘긴 안만수는 다시 활동을 재개했고, 왕수진은 내내 꺼져만 있던 안만수의 핸드폰에 수신음이 가자 울분을 토로했다. 두 사람은 살벌한 대화가 이어졌다. 전화를 받자마자 안만수는 "제 차에 사고 낸거 장모님 아니냐"면서 물었으나 왕수진은 "내가 그런 끔찍한 짓을 하겠나"고 응수했다. 제작진은 “제니와 은석이 재결합하며 2막이 시작된다” 며 “수진은 재결합한 그들에게 어떻게 대할 지, 또한 사고
-
‘시서스 가루’ 삼십대 女性 40kg 감량... 출산 후 불어난 살로 우울증까지 겪어
시서스 가루가 연일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된 에스비에스 ‘모닝와이드’에서는 ‘생활습관병 비만’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가운데 시서스 가루에 대해 다렀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서스 가루로 예전의 건강한 몸매를 되찾은 정애리씨가 출연했다. 결혼 전 날씬하고 건강했던 그녀. 하지만 출산 후 불어난 살로 인해서 우울증까지 겪었다. 정씨는 “살이 찌고 나서 건강이 안 좋아지다 보니까 살을 빼기로 독하게 마음 먹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꾸준한 운동과 건강식단으로 꼽았다. 특히 그는 체중감량을 위해서 식사 후 빠지지 않고 시서스 가루를 녹인 음료를 먹고 있다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