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정우영,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정우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정우영은 “Mabrook - 슈퍼컵 우승 - w/남채아”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우영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우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서핑하우스’ 감탄을 자아내며 자동 엄지척을 불러 이르켰다는 후문이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서핑하우스’에서 준비된 플랜맨 전성우가 ‘카버보드’를 배우기 위해 조여정과 서핑하우스를 나섰다. 수업이 시작되고전성우는 선생님의 수업에 초 집중모드에 돌입했고 모든 말에 귀를 기울였다. 본격적으로 실전에돌입한 그의 모습은 눈을 뗄 수 없었다.전성우는 카더보드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의 시도만에 자유자재로 방향을 바꾸기고, 수업 시간 1시간이 지나지 않아 ‘카버보드’를마스터 하며 숨겨둔 운동실력을 뽐낸 것. 그의 모습은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자동 엄지척을 불러 이르켰다는 후문이다.오픈 3일 만에 서핑하우스 직원들이 다같이 외출해 양양 식당에서 회식을 했다. 네 사람은 테라스가 있는 식당을 찾았고, 오픈된 테라스에 앉자 바다와 반대쪽까지 보이는 아름다운 뷰에 모두 감탄했고, 조여정은 서핑하우스가 보인다며 가르켰다. 모두 양양 인싸 송재림에게 잘 주문해보라 했고, 송재림은 사장과 친분이 있는 곳인 듯 인사하며 베이컨 버거와 하와이완 버거 등을 시켰다. 그 시각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아까 본 삼대가족이 준비한 만찬으로 모두 맛있게 만족하며 식사를 즐기고 있었다. 미국인 와이엇은
-
‘바다가 들린다’ 캠핑카 소동의 주범이라는 오명을 벗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바다가 들린다'는 7번 국도를 따라 올라가며 우리가 몰랐던 동해안의 '힙'한 명소와 맛을 탐험하고, 아름다운 바다에서의 서핑을 즐기는 크루들의 여행기를 담는다.18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바다가 들린다’에서는 경상북도 울진 바다를 방문했다.이천희는 “차에서 내려가는 길부터 미지의 세계가 펼쳐진 느낌이다. 영화에서 느꼈던 감정이 오더라. 더구나 내려가 보니 바다에 아무도 없었다”고 말했다. 장도연은 “여기를 어떻게 사람들이 모를 수 있을까. 알면 정말 많이 몰렸을 텐데”라며 감탄했다.펼쳐진 먹방에서는 대세 여배우 한소희가 하루 종일 서핑을 해 지친 언니 오빠들을 위해 고깃집 알바 경험을 살려 특급 스킬을 선보이는 한편, 이천희는 캠핑 고수답게 순식간에 압력밥솥 못지 않은 냄비 밥을 지어, '캠핑카 소동'의 주범이라는 오명을 벗었다.한소희는 장도연의 말에 동의하면서 “난 예능 자체도 처음이다”라고 언급했다.
-
할시, SNS를 통해 18일 일상공개 “@paytonselzer got me highway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할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할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paytonselzer got me highway flowers”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할시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박선호’ 잊지 않겠습니다 대한독립만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 배우 박선호가 광복절을 기념해 글을 남겼다.15일 박선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15 광복절 잊지 않겠습니다 #대한독립만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펄럭이는 태극기 사진으로 광복절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한다.박선호는 2014년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를 통해 배우로 데뷔해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왕성히 활동했다.
-
‘미운우리새끼’ 게스트로 구혜선이 등장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지금까지 게스트들과 결이 다른 구혜선의 태도에 깜짝 놀라는 신동엽의 모습이 그려졌다.게스트로 구혜선이 등장했다. 모벤져스는 관심을 표현했다. 토니 엄마는 "나 젊은 시절 때 모습이랑 같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구혜선은 MC들과 어머니들을 위해 직접 김을 선물해 MC 및 어머니들을 기쁘게 했다.지켜보던 MC 신동엽은 "실물이 낫다는 것과 화면이 낫다는 것 중에 뭐가 좋냐"고 물었고, 구혜선은 "둘 다 좋다. 그래도 실물이 낫다는 게 좋다"고 대답했다.
-
캡틴 민병헌, 휴식 차원 선발 제외 "주장 맡고 달려오느라 힘들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롯데 자이언츠 민병헌이 주장을 맡은 후 처음으로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다. 공필성 롯데 자이언츠 감독 대행은 18일 "민병헌과 채태인이 잠실 두산 베어스전에 나서지 않는다"고 알렸다. 민병헌은 휴식 차원이고, 채태인은 계속해서 발목이 좋지 않아 쉰다. 공 대행은 "민병헌은 주장을 맡고 달려온 시간이 힘들었다. 주장을 맡고 처음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다. 피로가 누적되면서 집중력이 떨어졌다. 17일 실책도, 그런 수비를 잘 안 하는 선수인데 그래서 조금 쉬게 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공 대행은 "2~3이닝을 맡기려고 하는데, 투구 수가 많아서 고민이다. 다익손은 앞으로도 1주일에 3번 정도 2이닝씩 던진다. 18일처럼 앞에 나올 수도 있고, 중간에서 던질 수도 있다"고 밝혔다.
-
아나운서 가방엔 뭐가있을까… 최희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희가 18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희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해맑은 웃음과 함께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최희는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
‘같이 펀딩’ 생각보다 태극기 게양한 곳이 별로 없네요라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된 MBC ‘같이 펀딩’에서 홍은희, 유준상은 국기함 판매 전 실태 파악부터 나섰다.18일 첫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으로 MC 유희열을 필두로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이 출연해 의미와 재미를 모두 잡은 방송으로 주목을 받았다.방송에 앞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김태호 PD는 "작은 아이디어가 모여 조금 더 큰 가치로 현실이 되는 과정을 담는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프로그램만 시청한다면 이해하고 공감하는데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했다. 공익적인 펀딩도 있지만 캐주얼한 느낌의 펀딩도 있다면서 어렵지 않다는 것을 강조하기도 했다.유준상 “생각보다 태극기 게양한 곳이 별로 없네요”라고 말했다.태극기함 안에는 태극기와 태극기 봉을 포함해 실용성을 높였다. 가격은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한 숫자 모음으로 31,100원으로 책정됐으며 제작 원가가 반영됐다. 제작진은 의미 있는 가격을 맞추기 위해 마지막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들여다보며 원가를 절감하기 위해 노
-
‘TV는 사랑을 싣고’ 가질 수 있게 도와준 선생님이라고 설명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6일 방송된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에소는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이 출연했다.방송에서 함익병은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는 사실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졸업 후 의사 생활이 순탄치 않았던 것. 졸업 후 큰 병원을 개업했지만 운영에 어려움을 느껴 그만뒀고, 작은 대학병원에 들어갔지만 트러블로 인해 1년 반 만에 해고를 당한 것이다.그 역시도 쉽지 않았다. 함익병은 1년 반 만에 해고를 당했다."제 반듯한 모습은 모두 송진학 선생님 영향 덕분"이라며 가난으로 차별 당하던 학창 시절, 올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준 선생님이라고 설명했다.
-
‘인기가요’ 그룹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김진우가 출연해 솔로 데뷔 곡 '또또또' 무대를 선보인다.이밖에도 데뷔 2주년을 맞은 그룹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위키미키는 신곡 ‘Tiki-Taka(99%)’로 더욱 강력해진 틴크러시 매력과 청량함을 발산 했다. 신곡 ‘Tiki-Taka(99%)’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짧은 패스를 주고받는다는 뜻인 ‘Tiki Taka’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
이시원,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시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8일 이시원은 “파랑도 좋아하는 사람”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이시원의 팬들은 “여신인가요??”, “이시원누나너무이뻐요”, “너무 이뻐요 응원합니다아아”, “저도 파랑 조아라해요”, “뭔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이시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전참시’ 전현무를 이미 넘어섬이란 글 제목을 읽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전현무x양세형, 김동현x매니저, 유병재x매니저가 공포체험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전현무와 양세형 역시 폐병원으로 들어섰고 제작진이 설치한 귀신과 만날때마다 고함을 치며 어찌할 줄 모르는 모습을 보였다. 양세형은 여자목소리를 들었다고 말해 오싹함을 자아냈다.장성규가 매니저에게 “재미있는 거 발견했다”며 ‘장성규는 선넘규 캐릭터로 이미 김성주, 전현무를 이미 넘어섬’이란 글 제목을 읽었다.전현무x양세형 겁보형제가 출발했다. 양세형은 전현무에게 형다운 모습을 보여달라고 했고 전현무는 "동생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잔아냈다. 전현무는 "나는 주저 앉을 수 있다. 겁이 많다'고 말했고, 양세형은 믿을 사람이 없다. 아우~ 진심 똥 쌀 것 같다'며 공포체험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이때 유병재는 "두 사람이 욕을 몇 번할까 맞춰보자"며 30번을 예상했다. 두 사람은 등이 오싹함을 방지하기 위해 등을 대고 나아갔다. 하지만 거침없이 욕을 내뱉었고, 이들의 모습에 참견러들은 "원래 극한의 순간에 본성이 나온다"며 웃음을 자아냈다.그런가운데 이날 방송에선 프리선언을 한 아나운서 장성규가 출연했다.
-
K리그1, '154경기 125만 관중' 전체 관중 넘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K리그1이 올 시즌 26라운드 4경기까지 치른 17일 현재 누적관중 125만 575명(이하 유료 관중)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올 시즌 154경기 만에 지난 해 K리그1 228경기 전체 관중(124만 1320명) 기록을 경신했다고 밝혔다.연맹에 따르면 26라운드 4경기가 종료된 이 시점에서 평균관중 8121명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같은 시점 대비 55.7% 증가 추세를 보였다. 지난 해에는 26라운드까지 경기당 평균관중은 5216명이었고, 전체 경기당 평균관중은 5444명이었다.K리그2 역시 올해 24라운드 2경기를 치른 가운데, 누적관중 31만 2488명을 기록했으며, 올해 117경기 만에 지난 해 K리그2 182경기 전체 관중수인 31만 627명을 넘어섰다.한편 올해 24라운드 2경기가 종료된 현재 경기당 평균관중 2671명을 기록했으며, 지난 해 같은 시점대비 75.7%나 증가했다.
-
‘집사부일체’ 살면 망하는 인생이다라고 털어놨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농구 대통령’ 사부가 15년 만에 농구공을 잡는 모습이 그려진다.허재는 “인생의 2/3은 욱해서 손해를 많이 봤다. 이 순간부터 욱하면 안 된다”라며 “몇 년 전처럼 살면 망하는 인생이다”라고 털어놨다.그러던 중 사부는 “이대로는 안 되겠다. 내가 농구공을 다시 잡아보겠다”라며 도전을 결심했다. 농구 부흥을 위해 무려 15년 만에 농구공을 다시 잡은 것. 사부의 도전을 보기 위해 공원에서 만났던 시민들과 사부의 후배들까지 한 걸음에 달려와 긴장감을 더했다. 멤버들조차 “이게 가능한 도전이냐, 무리하시는 것 아니냐”라며 사부의 도전에 우려를 표했다. 사부는 “모양 빠지지 않겠다”라며 도전을 감행해 모두를 숨죽이게 했다.
-
마돈나 SNS, 18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마돈나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마돈나가 SNS에 “마담은 어젯밤 생일 파티에서 너무 재미있었어! 감사합니다 여러분. (Madame had too much fun at her Birthday Party last night! Thank you Everyone!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공효진, 초롱초롱 눈빛+상큼한 표정...빛나는 비주얼 과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공효진이 상큼한 비주얼을 과시했다.지난 18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로 점까지 찍어주다니. 이제 알았음”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롱초롱한 눈빛과 상큼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공효진은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