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김종국, “Thank u Indonesia!! U...”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종국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8일 김종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ank u Indonesia!! U guys were AWESOM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김종국은 앞선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박지민, 최근 18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지민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박지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AT MAKES YOU HAPPY IS THE MOST IMPORTANT TH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박지민은 지난 17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위대한 쇼’ 긴장을 풀어주며 일당백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측이 17일 송승헌(위대한 역)-이선빈(정수현 역)-노정의(한다정 역)-정준원(한탁 역)-김준(한태풍 역)-박예나(한송이 역)의 유쾌한 케미와 현장을 자랑하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과 스틸에서 송승헌은 촉망 받는 정치 신인과 초보 아빠의 무한 열일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집중도 높은 촬영을 이어가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쌍브이 등 다채로운 손가락 포즈를 취하며 ‘위대한 쇼’의 브이요정으로 변신,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반면 이선빈과 노정의는 함께 셀카를 찍으며 친자매 같은 돈독한 케미를 폭발시켰다. 두 사람은 장난기 어린 농담을 주고받고, 직접 간지럼을 태우는 등 장시간 촬영에 지친 ‘막둥이 남매’ 김준-박예나의 긴장을 풀어주며 일당백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 무엇보다 오순도순 모여 앉아 사진을 찍는 다섯 명의 모습에서 진짜 가족같은 케미가 엿보여 눈길을 끌었다.
-
박지은 SNS, 18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박지은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박지은이 SNS에 “공항 올때마다 평소에 자주 먹지도않은 햄버거를 먹는단말이지...너무 맛있어용 동생과 갔던 휴양지를 이번엔 혼자 쉬러갑니당 잘갔다올게요!”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잘 다녀오세요”, “맛있겢예쁘게드시네여.”, “맛있게드세요”, “잘 다녀와 언니”, “너므 예쁘답 ㅠㅠ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악마가’ 악성 댓글과 각종 테러에 시달려야 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이하 ‘악마가(歌)’)에서 이경(이설)은 절망과 희망 사이를 왔다갔다하며 가수로 데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하립의 뮤즈로 ‘아이돌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던 김이경은 악성 댓글과 각종 테러에 시달려야 했다. 김이경의 신상이 털리면서 과거 전과 기록까지 밝혀졌고, 없었던 일도 사실처럼 그려지고 있었다. 하립은 이 모든 게 악마의 계략이라고 믿었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인간들의 자발적인 행동이었다. “더는 망가질 것도 없고, 다 망가졌는데 포기하면 억울하다”고 생각한 김이경은 결국 하립의 손을 잡고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 무엇보다도 그녀는 음악이 간절히 하고 싶었다.쇼케이스를 열자는 하립에게 김이경은 버스킹을 제안했다. 사람들의 냉담한 태도에 주눅 들어가던 김이경은 노래만으로 평가받고 싶었다. 그녀의 제안을 받아들인 하립은 완벽한 버스킹 무대를 준비했다. 김이경은 골목에서 한 무리의 안티팬들과 마주쳤고, 무차별 폭행을 당했다. 새로 산 기타도 망가지고, 신경 써 준비한 옷까지 더러워졌지만, 김이경은 다시 씩씩하게 거리로 나섰다. 하립은 그녀의 부서진 기타에 테이프를 감아주
-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 서로 정보교환하며 큰 관심 표해... 알뜰족들 point 얻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여
알뜰족들이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에 대해 비상한 관심을 표하고 있다. 왜냐하면 오케이캐쉬백이 point를 증정하는 event를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이 장악을 하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오케이캐쉬백은 8월21일 아침 아홉시에서 낮 다섯시 사이에 퀴즈를 내고 이 업체가 요구하는 것을 기입한 이들에게 point를 증정한다고 알렸다. 해당 event에 응모를 하기 위해서는 naver에서 미리 복사한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을 붙여 넣기를 한 후 나오는 창에 마우스를 올려 놓고 왼쪽 버튼을 누르면 application을 내려 받을 수 있는데, 이를 통해서만 quiz
-
‘악플의 밤’ 고충을 토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악플을 양지로 꺼내 공론화시키는 과감한 시도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JTBC2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악플 셀프 낭송 토크쇼’.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설리는 달라진 비주얼로 신동엽-김숙-김종민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얼마 전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재벌 손녀의 모습 그대로, 기존의 핑크색 헤어가 아닌 흑발로 등장한 것. 설리는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자 “염색이 아니라 인모 가발이다. (머리카락이) 누구 건진 모른다”며 깨알 같은 비화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이 날 설리는 ‘마이웨이 꿈나무’를 자처한 존박에게 소신행보의 꿀팁을 전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존박이 “본인만의 멋이 있는 설리가 너무 멋지다”며 “평소에 남들 눈치를 안 보는 건지 안 보려고 노력하는 건지 궁금하다”고 질문을 쏟아내자 설리가 자신의 가치관을 가감없이 털어놓은 것. 설리는 “내 자아를 찾기 위한 노력 중 하나가 눈치보지 않는 것”이라고 말한 뒤 “노력도 하지만 어릴 때부터 눈치 보는 내 자신이 너무 싫었다”고 솔직한 속내를
-
화제의 장윤주, 18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18일 장윤주가 인스타그램에 “매일 밤 딸의 손을 잡고 기도를 해준다. 그 기도에는 이런 내용이 있다. 31개월 된 이 시기에 성장해야 하는 것들을 축복해 달라고. 나도 지금 이 시기에 성장 해야할 것들을. 그냥 지나치거나. 외면 하지 않았으면 한다. 나이가 들어 간다. 가 아닌. 성장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의 성장을 늦추고 싶거나. 더 누리고 싶은 마음도 가끔은 있지만. 자연스겁게 성장하고 있는 지금을 격려해 주고 싶다. 그리고 축복해 주고 싶다. _”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장윤주의 인스타그램은 장윤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이슬기, SNS를 통해 18일 일상공개 “꼭 한 번 째려봐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슬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이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꼭 한 번 째려봐야 사진 잘 찍어주는 남편 한 방에 안되겠나이까? . 교회 순모임 데이트 . . .”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재미있네요 슬기님”, “사진은 여러방 찍어야죠ㅋ”, “잘해라~~ @juankim85”, “굿밤되세요”, “오늘 넘나 상큼해”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슬기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힙합왕 나스나길’ 싶은 꿈을 아직도 간직하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6일 방송된 SBS 음악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 2회에서는 방영백(이호원 분)과 김태황(신원호 분)의 본격적인 대립이 그려졌다.드라마 출연이 처음인 가수 바비킴이 ‘힙합왕’에서 맡은 역할은 주인공 방영백(이호원 분)이 알바로 일하게 되는 주유소 사장 역이다. 알바 영백이 끓여주는 라면을 먹으며 게임 하는 것을 제일 좋아하는 초식남으로 젊었을 때 래퍼가 되고 싶은 꿈을 아직도 간직하였다.주유소 사장은 알바 면접을 보러 온 영백에게 유니폼을 입어보라고 하더니 “잘 어울린다”며 칭찬했다. “라면을 잘 끓이는 사람을 좋아한다”라며 자연스런 생활연기를 선보였다.김태황의 힙합 크루는 방영백을 찾아왔다. 김태황은 "네가 그렇게 랩을 잘하냐. 믹스테이프 만드는데 소스 하나 줄테니까 내가 콜 하면 작업실로 와라"라며 방영백을 도발했다.
-
막 찍어도 화보… 예성(슈퍼주니어) SNS 화제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예성(슈퍼주니어)이 18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예성(슈퍼주니어)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빨간벽 앞에서 마스크를 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예성(슈퍼주니어)은 SNS에 올린 사진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
최유화, 지난 18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유화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8일 최유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터 기간제 촬영하러 가는 날. 점심 시간이 딱 이동시간에 겹쳤는데 도시락 싸다준 내 메이크업 아티스트 혜령이. 감동이잖아 ㅠ ㅠ 내가 더 잘할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최유화는 지난 13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리틀 포레스트’ 아이를 맡아 문제를 해결하기로 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9일 방송되는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철벽남’ 이서진의 반전 모습이 공개된다.찍박골에 온 이래로 첫 뜀박질을 한 그는 결국 공을 주워내는 데 성공했지만 눈에 띄게 지친 기색을 보였고 이를 본 브룩이는 “삼촌이 컨디션이 안 좋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숲 놀이터에 도착한 이후에도 돌발 상황은 끊이질 않았다. 한창 놀던 아이들이 갑자기 하나둘 소변이 마렵다고 보채기 시작했고 멤버들은 하나씩 아이를 맡아 문제를 해결하기로 했다. 전용 유아 변기가 없으면 소변을 보지 못하는 아이가 있었고, 결국 이서진은 또 한 번 망설임 없이 변기를 가지러 향해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마다치 않는 ‘슈퍼 삼촌’의 면모를 보였다.
-
‘손준호’ 앙투아네트와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낼 예정이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배우 손준호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합류한다.14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측에 따르면 손준호는 페르젠 역으로 합류할 예정이며, 이로써 '마리 앙투아네트'는 손준호,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으로 라인업을 완성, 4인 4색의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손준호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엘리자벳', '명성황후' 등에 출연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섬세한 연기로 극중 매력적인 외모와 용기를 지닌 스웨덴 귀족인 페르젠 역으로 무대에 올라 마리 앙투아네트와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낼 예정이다.
-
‘저스티스’ 커지지 않게 하겠다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19-20회에서 서연아(나나 분)는 납치된 장영미(지혜원 분)를 찾기 위해 검찰총장(이얼 분)의 뒤를 캐고 힘겹게 USB를 손에 넣는 등 우여곡절 끝에 사건의 진실과 마주했지만 존경하던 자신의 아버지 서동석(이호재 분)이 남원식당에 갔다는 제보에 충격받은 모습을 보여 숨 막히는 긴장감으로 엔딩을 장식했다.이태경의 압박을 느낀 송우용은 탁수호(박성훈)에게 장영미를 돌려보내자고 제안했다. 송우용은 "장영미 입 단속 시켜서 일 커지지 않게 하겠다"고 말했다. 탁수호는 "장영미 돌려보내면 이태경이 자기 동생 죽인 거 용서해주겠다고 했냐"고 물었다.산 넘어 산으로 서연아의 수사를 막는 의외의 인물이 등장했다. 아버지이자 전직 검찰총장으로서 지금까지 수사와 관련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기에 서연아는 그런 서동석의 반응에 “이상하네? 하던 사건 포기하란 말 한 번도 하신 적 없는데”라며 올곧은 수사 의지를 당당히 밝혀 완전체 검사다운 면모를 보였다.7년 전 사건의 핵심 증거인 USB를 확보해 영상을 확인한 서연아는 본격적인 기소 준비에 박차를 가하던 중 서동석이 남원식당에서 성상납을 받았다는 제
-
‘드디어 왔네 상주’ 지난 18일 주시은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주시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주시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왔네 상주’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주시은의 팬들은 “왤케 양심없게 커여워요ㅠㅠ”, “주바페님 지금 직관갑니다”, “언니 이뻐요”, “SBS 아나운서 유망주”, “오늘도 존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5일에도 주시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윌 스미스, SNS를 통해 18일 일상공개 “This is Pablo Escobar’s..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윌 스미스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윌 스미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This is Pablo Escobar’s plane that crashed in the Bahamas! This ish is straight FYRE, Son! @jas”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윌 스미스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