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라디오스타’ 싶어 댄스를 맨발로 선보였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경력자 우대’ 특집으로 박중훈, 허재, 김규리, 이성우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방송에서 김규리는 그룹 셀럽파이브의 곡 '셀럽이 되고 싶어' 댄스를 맨발로 선보였다. 셀럽파이브의 멤버 안영미는 손뼉을 치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김규리는 지난 2008년 광우병 촛불집회가 왕성하게 활동하던 시기, 국민들의 말에 귀 기울이지 않는 정부를 비판해 이른 바 '블랙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김규리는 “다행히 지금은 드라마 ‘지정생존자’도 하고 있고 라디오도 하고 있다”라며 “라디오를 할 수 있는 게 가장 기쁘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
‘마이웨이’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됐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호섭의 어머니는 “우리 호섭이 커서 판사 하라고 그랬다. 아이가 다르더라. 그때는 판사가 제일 큰 줄 알았다”고 말했다.방송에서 이호섭은 90세 노모를 만나기 위해 고향 마산으로 내려갔다. 이호섭의 어머니는 "남편을 6.25 전쟁으로 잃고 모자가 살기 위해 고생을 많이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이호섭은 어머니의 바람대로 17, 18회 사법시험에 응시했지만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됐다. 알고보니 호적부에 빨간 줄이 돼 있었던 것.이호섭은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아내의 특명’에 의해 외부에 공개되지 않았던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아파트 주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집은 깔끔하면서도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 집안 분위기를 자랑했다.
-
케빈 러브, 18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케빈 러브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8일에도 케빈 러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very once in a while.”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혼족어플’ 혼밥 최초 도전에 나섰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7일 방송된 JTBC ‘혼족어플’에서는 김희철, 강한나, 제아의 혼 라이프가 공개됐다.김희철은 스타일리스트에게 “혼자 밥 먹어봤어요?”라고 물었다. “소위 말하는 핵인싸였다”고 말한 김희철은 “혼자 밥 먹어본 적이 없어”라면서 혼밥 최초 도전에 나섰다. 레벨1 편의점 깨기에 도전했다.2회에서 약초를 캐기 위해 거침없이 산속을 거닐며 ‘新 자연인’의 모습을 보여줬던 강한나. 이번에는 ‘건강한 나’가 되고자 체질 맞춤형 여름 보양식 요리에 도전한다. 혼족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로 오리백숙과 오겹살 구이를 만들고, 방송을 잊은 듯한 강한나의 야무진 먹방까지 볼 수 있다. 건강은 물론 맛까지 사로잡은 강한나의 특별한 먹팁도 준비돼 무더운 여름을 나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방송에서는 배우 강한나의 ‘건강한 나 되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주 직접 산에 올라 복령을 캔 강한나는 강원도 양양의 전통시장에서 몸에 좋은 음식들을 구매했다. 강한나는 “복령주를 담글 건데”라며 술통을 구입했다. 오겹살, 오리 등을 구매한 강한나는 요리 전문가와 함께 오리 백숙 요리를 시작했다. 전문가는 “40년 동안 솥뚜껑으로 백숙 했
-
송경아, “19살.”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송경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8일 송경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9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그때는 중성적인 느낌도 보이세요.^^”, “그때나 지금이나 너무 이쁘세요”, “여전히!!!”, “우왁!!!!”, “풋풋”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송경아는 지난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김민규, 최근 SNS에 “날이 좋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민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8일 김민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날이 좋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김민규는 지난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이진이 SNS, 18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이진이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8일 이진이가 SNS에 “엄마와 함께 행복했던”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넘 아름답고 상큼한 모녀”, “엄마. 딸~”, “세상 이쁜엄마와 딸~너무 아름다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니콜 키드먼, SNS를 통해 18일 일상공개 “Taking in the view...”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니콜 키드먼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니콜 키드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Taking in the view today”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니콜 키드먼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연애의 맛2’ 두 사람은 무의도로 향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5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천명훈이 조희경과 두 번째 데이트를 가졌다. 두 사람은 무의도로 향했다. 기쁨도 잠시 비가 쏟아져 두 사람의 데이트에 난행이 예상됐다.고주원과 김보미는 팬들과 함께 '보고 바자회:함께 해보고'를 진행했다. 고주원은 자신이 김보미에게 만들어줬던 수제화가 꼭 맞는 팬에게 구두를 선물하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 커플 게임도 했다. 고주원과 김보미는 팬들과 '토크 콘서트'도 진행했다. 두 사람은 바자회 전에 받은 사연과 질문으로 대화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차에서 내려 리어카를 끌고 가는 천명훈의 모습에 김재중을 비롯해 MC들 모두 웃음을 터뜨리며 저건 재능이라며 천명훈은 멋있으려 해도 웃긴다며 감탄했다. 리어카를 끌고 바다로 가는데, 비가 내리자 최화정도 누가 이런 날씨 맞춘 것도 아니고 정말 신기하다며 웃었다.
-
유니스(다이아)의 SNS 속 근황을 살펴보니…‘[honey’ce] ⠀ 유니스의 리얼리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유니스(다이아)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유니스(다이아)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 유니스의 리얼리티 K-WORLD FESTA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 보러가시죠ㅎㅎ 꿀 주말 보내세요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또ㅗㅗㅗㅗ”, “난 다 바쪙”, “전 다봤어요”, “너무 예쁘다...”, “언니 편집 꿀잼이에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유니스(다이아)는 지난 8월 16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
한수연, SNS를 통해 18일 일상공개 “잘 정돈된 서점에 들어서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한수연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한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잘 정돈된 서점에 들어서면, 내 마음에 평안의 선물을 주는듯하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한수연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타쿠야, 18일 SNS에서 근황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타쿠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8일에도 타쿠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냠냠”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탁구,,,귀여워,,,”, “꺅~~ 믓찌당~~^^”, “오ㅗㅗㅗ ~즐겁게 먹어야 해 ~”, “핵존잘”, “타쿠야 머리 완전 멋있어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아이유, 최근 SNS에 “오늘 저녁에 약속이 있다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이유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8일 아이유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오늘 저녁에 약속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취소하세요 12부는 전설이 될 테니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아이유는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영화 ‘약장수’ 대박 영업 비결 궁금증 증폭... 서글픈 현실 담았지만 촬영장 분위기는 화기애애
관객이 경험하고 관객이 만들어낸 휴먼 드라마 영화 <약장수>의 대박 영업 비결이 주목을 받고 있다. 비결 1. 예상치 못한 사건들의 연속! 하지만 하늘이 도왔다? 비가 내리는 날, 일범이 우산을 쓰고 쓸쓸하게 걷는 장면을 찍어야했던 영화 <약장수>. 미리 일기예보를 체크한 결과, 해당 장면을 촬영하는 날은 비가 오지 않는다는 소식을 접했다. 강우기를 준비해 촬영하려는데 하늘이 돕는다는 것은 이런 것임을 보여주듯 촬영 시작과 함께 비가 쏟아지기 시작! 덕분에 강우기가 커버할 수 없는 부분들까지 비를 충분히 뿌려줘 완벽한 빗 속 장면을 연출할 수 있었다. 비결 2. 외로운 노년을 위한 노래와 춤이 끊이지 않는다 ‘약
-
홍재경, 최근 SNS에 “와... 택시 드라이빙 짜릿했어요!...”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홍재경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8일 홍재경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와... 택시 드라이빙 짜릿했어요! 레이서와 달리기 감사합니다 서킷편 끝! 다음 주제를 기대해주세요 ^^ .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홍드라이버 ㅋㅋ”, “언니달며~~~~~~~~ㅋ”, “레이서 홍블리~”, “벌써 한달이 쓩 ~ 지났네요 ^^”, “워커힐자주오세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홍재경은 지난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릴리 알렌, SNS를 통해 18일 일상공개 “Dublin Thank you...”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릴리 알렌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8일 릴리 알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Dublin Thank you for giving me your love sensation. Definitely still feeling it the next day. Hopefully you won't ghost me and we'll do it again soon”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릴리 알렌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닥터탐정’ 지으며 일순에게 사직서를 제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5일 방송된 SBS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 10회에서는 메탄올 중독사건 산업재해의 원인을 밝혀낸 UDC의 활약 속에서 큰 웃음을 선사하는 정강희의 모습이 인상 깊게 그려졌다.허민기는 권력의 압박으로 인해 홀로 힘들어하는 공일순(박지영)을 찾아와 "보고 싶어서 왔다. 내가 좋아하는 일순이 누나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무심한 듯 장난기 있게 공일순을 위로했다. "이제 누나 인생 살아. 얼굴 너무 상했어. 밥 챙겨 먹어"라며 진정성 있는 말로 공일순을 챙겼다.허민기는 딸이 관련된 사건으로 인해 도움을 청하는 도중은(박진희)에게도 든든한 동료였다. 도중은의 사적인 문제에 동료들이 사건에 개입하겠다고 쉽게 결정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허민기는 그의 편에 서줬다. 과거 딸을 그리워하던 도중은을 떠올린 허민기는 "저 쿨한 남자예요. 기운 내요. UDC 사람들도 다 쿨한 사람들이에요"라며 도중은에게 힘을 줬다.하팀장은 세상이 무너진듯 허탈해하는 표정을 지으며 일순에게 사직서를 제출했다. 일순은 사직서를 반려했고, 이에 “도대체 왜 안 받아주시는 건데요?! 마음이...!”라고 심경을 토로하듯 말하는 정강희의 모습을 우연히 지켜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