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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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명의전화, ‘2022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모집 진행
한국생명의전화에서 9월 자살예방 주간을 맞아 자살예방 캠페인 ‘2022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이하 사생밤)’를 진행한다. 지난해 통계청에 의하면 대한민국 청소년 10만 명 당 자살률은 6.5명으로, 청소년 사망원인 1위를 기록했고, 대한민국 하루 평균 자살 사망자 수는 36.1명이나 된다. 이에 한국생명의전화는 지난 2006년 미국 자살예방재단의 ‘OUT OF THE DARKNESS COMMUNITY WALKS’ 자살예방 캠페인을 국내에 도입하여 17년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9월 10일 세계 자살 예방의 날을 맞아 생명의 소중함을 전달하고, 어둠을 이겨내 희망을 품자는 의지를 보여준다.이 캠페인은 걸음으로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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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햇, 전기구독 프로젝트로 ‘누진컷모햇’ 서비스 마련
친환경 전기생산 플랫폼 모햇은전기구독 프로젝트로 ‘누진컷모햇’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누진컷모햇 서비스란 개인들이 친환경 재생에너지를 생산하는 시민전력협동조합을 이루고 조합이 생산한 재생에너지를 가정에서 직접 사용하는 모햇의 전기요금 서비스다. 본 서비스는 사용하는 전력량에 따라 3가지 단계의 상품 중 가정의 전력사용량에 맞는 상품 가입이 가능하며, 상품은 단계당 112.6kW만큼 한전전기 대신 협동조합이 생산한 친환경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햇의 운영사 H에너지가 한전과 시민전력협동조합의 전기요금 정산 및 납부대행을 담당함으로 H에너지 한 곳에만 전기요금을 납부하면 된다. 모햇 관계자는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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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혼합의서작성 등 협의이혼 주의점은?
부부의 관계가 악화되거나 가정상황악화 등으로 인해 이혼을 생각하는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우리나라에서 부부가 혼인관계를 정리하기 위해서는 크게 세가지의 방법을 들 수 있는데, 부부가 직접 협의하는 협의이혼, 법원을 통해 조정을 하는 조정이혼, 그리고 소송을 통해 혼인관계를 정리하는 재판이혼이 있다.이 중에서 가장 원만하게 서로가 갈라서는 방법은 협의를 통해 부부의 관계를 해소하는 협의이혼이라 할 수 있다. 다만, 협의이혼이 진행되려면 당사자 모두 이혼하는 것에 동의해야 한다.또한 합의서를 작성하여 가정법원에 제출해야 하며, 이후 1개월에서 3개월의 숙려기간을 거친 후, 가정법원에서 교부한 이혼의사확인서를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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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윌 취업, 공기업 취업 인강 전 강좌 환급반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공기업 취업 전 강좌에 대한 환급반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에듀윌의 공기업 취업 전 강좌 환급반을 등록하면 공기업 강의 전 강좌(자소서, NCS, 전공, 면접), NCS 강의 전 강좌, 기업별 콘텐츠 전 강좌, 가산 자격증 및 상식 강의(한국사, 한국어, 컴활, 시사상식), 취업 강의(은행, 금융, 제약, 바이오 취업)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수강생들에게는 교재 10종(족집게 봉투모의고사, 기업분석 자료집), 온라인 모의고사 5종, 업계 유일 학습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합격 지원을 위한 금전적인 혜택도 추가된다. 강의 수강 및 합격 시 환급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 합격 후기 작성 시에는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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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임팩킹, 모바일 쇼핑 앱 주문 증가세...2주 만에 월매출 20% 넘어
지난 7월 15일 패키지 전문 쇼핑몰 주식회사 아임팩킹(대표이사 장시영)이 모바일 쇼핑앱을 출시한 것에 대하여 앱을 사용하는 주문 건수가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타 업체에 비하여 사용하기 쉬운 심플한 편의성이 장점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런 높은 고객 반응에 대해 아임팩킹 관계자는 “스마트폰 쇼핑 앱은 모바일로 접속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케이크박스와 베이킹박스 등 다양한 포장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을 뿐만 아니라 고객 혜택도 좋아졌기 때문이며, 앱 매출이 출시 2주 만에 전체 매출의 20%에 이르고 있다.”고 밝혔다. 아임팩킹은 창사 60년이 넘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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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합퍼’ × MZ세대 스트리트 댄서, 'OUR STAGE' 에피소드 공개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YOU KNOW WHAT?’ 캠페인 8번째 에피소드 [OUR STAGE] 영상과 쇼케이스를 공개하면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힙합퍼는 2021년부터 MZ세대 힙합퍼 스트리트 크루들의 꿈, 패션, 핫 플레이스, 놀이, 문화 등을 이야기하는 ‘YOU KNOW WHAT?’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YOU KNOW WHAT?’ 캠페인의 8번째 에피소드 [OUR STAGE]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을 추구하고 표현하는 브랜드 ‘이퓨원트’와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며, 해당 영상에는 ‘이퓨원트’의 브랜드 정체성과 영상 속 주인공들이 전하고자 하는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YOU KNOW WHAT?’ 캠페인의 8번째 에피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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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마마스크, 소소형 컬러마스크 출시
아세아도㈜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미마마스크가 만 5세에서 만 9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한 숨쉬기 편한 ‘미마 소소형 KF80 컬러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마마스크의 소소형 컬러마스크는 기존의 일반 마스크 보다 가벼운 3g 초경량으로 마스크 착용에 불편함을 느끼는 유아 및 어린이들도 거부감을 최소화하여 착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마마스크는 삼중구조를 통한 차단력을 물론, 얇은 초경량 새부리형으로 얼굴에 부담을 주지 않아 자극이 적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귀를 자극하지 않는 탄성부직포로 제작된 귀끈을 사용한 국내제작 마스크로 주목을 받고 있다. 미마마스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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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큐컴퍼니, ’소상공인 역량강화사업’ 외국어디자인개발 공급기업 선정
한큐컴퍼니가 ‘소상공인 역량강화사업(수출지원 컨설팅)’ 수출 바우처 부문의 수출 바우처 공급기업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소상공인 역량강화사업(수출지원 컨설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시행중인 사업으로 소상공인에게 수출지원이 필요한 분야를 맞춤형 바우처로 제공하는 사업이다.공급기업이 지원 분야는 크게 해외온라인플랫폼 입점, 조사/컨설팅, 외국어디자인개발, 해외규격인증 총 4가지가 있다.한큐컴퍼니는 이번 사업에서 외국어디자인개발 분야의 공급기업으로 참여한다. 외국어 종이∙전자 카탈로그, 포장디자인 제작, 해외 온라인 쇼핑몰 상품페이지, 외국어 홍보동영상 제작 등의 서비스를 지원해 소상공인의 수출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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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지, 플레이리스트 교체해서 듣는 ‘아띠 더하기’ 디지털 서비스 론칭
키즈 오디오 테크 스타트업 코코지(대표 박지희)가 자사의 영유아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 하우스와 아띠’의 플레이리스트를 교체해서 들을 수 있는 ‘아띠 더하기’ 서비스를 론칭했다.코코지 하우스와 아띠는 오디오 콘텐츠가 담긴 캐릭터 ‘아띠’를 IoT 기반의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 하우스’에 넣으면 각 아띠에 담긴 콘텐츠가 스피커를 통해 재생되는 교육용 오디오 플레이어다. 기존엔 각각의 캐릭터 아띠에 내장된 오디오 콘텐츠만을 들을 수 있었다면, 아띠 더하기 서비스를 통해 콘텐츠를 교체해 들을 수 있게 됐다.코코지 하우스와 아띠 사용자는 코코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플레이리스트를 구매하고, 교체하기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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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리라운지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 '뷰티 랜드마크' 기대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에서 새롭게 오픈한 ‘셀리라운지(Celly Lounge) 플래그십 스토어’가 Pop하고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의 외관이 돋보이는 동화 속 원더랜드 콘셉트의 기획 공간 속에서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가로수길의 새로운 ‘뷰티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셀리라운지(Celly Lounge)’ 플래그십 스토어는 '더 라퓨즈 (THE RAPUEZ)', '셀리그램(Celligram)', '바이오늘(Bioneul;) 3개 브랜드의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으며 즐길거리가 풍성한 멀티 체험 공간이다. 2층 살롱으로 이어지는 계단 앞에는 마치 동화 속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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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시어스 피트니스 드링크, 국내 프로 스포츠 구단 후원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독점 계약 및 국내 런칭한 ‘시나몬랩’이 프로 스포츠 구단과의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며 선수들에게 경기 전후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한다. 시나몬랩은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와 지난 5월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 내용에 따라 올 시즌부터 검증된 10KCAL 기능성 피트니스 드링크 셀시어스를 선수들에게 제공하고, 적극적인 플레이로 팀에 활력을 불어 넣는 선수에게 매주 ‘셀시어스 부스터’를 시상한다.프로축구 K리그1 수원삼성블루윙즈과 K리그2 서울이랜드FC와도 구단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고 있다. 수원삼성 홈 경기 승리 시, 해당 경기의 승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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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이 기다린 '스와이프 벽돌깨기' P2E 버전, 9월 해외 정식 론칭
“즐겨 하는 게임이 P2E로 출시되면 플레이할 생각이다.” (스와이프 벽돌깨기 유저 3,418명 중 67% 응답)블록체인 기반의 P2E(Play to Earn, 돈 버는 게임) 개발사 TIA가 글로벌 유저들의 응원에 힘입어 오는 9월 ‘스와이프 벽돌깨기’ P2E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스와이프 벽돌깨기는 공을 던져 벽돌을 깨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간단한 하이퍼 캐주얼 게임으로 누적 다운로드 3천만, 월간 활성 사용자 130만 명을 달성하는 등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80%에 달하는 해외 유저의 비중으로 세계적인 인기가 확인된다.TIA는 이번 P2E 버전에 ‘랭킹 모드’를 추가했다.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의 공정한 경쟁을 통해 기록을 달성케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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밋플코인, 오는 8월 1일 X.PLUS 거래소 상장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영상통화 플랫폼 밋플(MeetPle)의 전용 유틸리티 토큰인 밋플코인(MPT)이 내달 1일 X.PLUS 거래소의 USDT마켓에 정식 상장한다고 밝혔다. 밋플이 이번에 상장하는 X.plus 거래소는 법정화폐와 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럽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ZB, ZBG, ZBM, Bithi, BW, XT의 총 7개의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는 ZB Group 소속으로 현재 유럽지역의 다양한 글로벌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관련 업계 최고 인재를 모아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IBM 페이팔 등 세계적인 기업 핵심 기술자로 구성되어져 보안과 안정성이 뛰어난 거래소이다.밋플코인(MPT)은 밋플(MeetPle)의 생태계 내에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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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폭행, 술자리에서 자주 발생… 순간의 분노가 처벌 부른다
기나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더위를 이기기 위해 술자리를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적당한 음주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지만 지나친 과음은 사람의 자제력을 흐트러트려 사소한 시비를 큰 싸움으로 번지게 만들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단순한 말다툼으로 그치지 않고 상대방을 폭행하거나 술병, 술잔 등을 던지기라도 한다면 그 때부터는 특수폭행 등 범죄의 문제가 되기 때문이다. 사람의 신체에 폭행을 가하면 폭행죄가 성립되며 2년 이하의 징역이나 5백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다행히 폭행죄는 반의사불벌죄이기 때문에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을 경우, 피해자와 합의를 하고 소를 취하하면 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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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지널비어컴퍼니, 서머 시즈널 맥주 소네트 XVIII 출시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오리지널비어컴퍼니가 서머 시즈널 맥주 소네트 XVIII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오는 27일 밝혔다.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이는 소네트 XVIII는 플로럴한 아로마와 향긋한 바질의 풍미가 인상적인 아메리칸 페일 에일로, 맥주의 주원료인 신선한 홉에서 느껴지는 시트러스와 열대 과일의 캐릭터가 탄산감과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상큼한 바질이 더해져 여름철 가볍게 즐기기에 제격인 맥주다. 제품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직영 매장인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삼성점에서 2022년 7월 27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한편 소네트 XVIII은 2022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크래프트 에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오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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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른-정은지, 두번째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 선보여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두번째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편안함이 나른’을 공개했다. 첫번째 브랜드 필름인 ‘이런 시원함의 나른’에 이어 ‘이런 편안함이 나른’에서는 브랜드 뮤즈인 에이핑크∙배우 정은지가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편안하게 저녁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파자마를 입고 자유롭게 침대에 뛰어들거나, 트렁크를 입고 가벼운 홈트레이닝을 하는 등 꾸미지 않은 편안함의 정석을 그대로 담았다.지난 6월 21일에 공개된 첫번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에서는 정은지가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한여름 낮을 경쾌하고 시원하게 보내는 장면들로 구성되어 있다. MZ세대를 타겟으로 하여 틱톡, 릴스, 이모지 등의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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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포지션(SUPER+POSITION), 팝업 스토어 열며 국내 업사이클링 패션 주도
어플릭시(APPLIXY, (주)비주얼소사이어티)는 지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오픈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슈퍼+포지션(SUPER+POSITION)을 공식 론칭했다. 슈퍼+포지션은 직접 콜렉팅한 세컨 핸드 컬렉션을 리메이크하는 서스테이너블 패션 브랜드다. 켜켜이 쌓여 간다는 이름의 뜻처럼 누군가의 손을 거친 세컨 핸드 컬렉션을 업사이클링하며 새로운 물건을 디자인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에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슈퍼+포지션의 다음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7월 2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에서 최초로 선보인 슈퍼+포지션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게 3가지 스타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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