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상간녀 위자료소송, 이혼 소송과는 별개로 진행 가능해
불륜은 자신이 혼인관계를 맺은 배우자 외에 다른 이성과 부정관계를 가지는 것을 말하며, 이는 명백한 이혼 사유이자 도덕적 윤리적 지탄의 대상이 된다 간통죄에 대한 헌재의 위헌결정 이후 외도를 저지른 자에 대한 응징의 수단인 상간녀, 상간남 위자료청구 소송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상간녀, 상간남 위자료청구소송은 상간 행위를 저지른 상간녀, 상간남을 대상으로 외도로 말미암은 정신적 피해에 대한 위자료를 청구하는 소송이다. 민사소송으로 청구시효가 존재해 배우자 외도를 알게 된 후부터 3년 이내, 불법행위를 저지른 날로부터 10년 이내에 제기해야 한다.해당 소송은 이혼 소송과는 별개의 소송으로 다루기 때문에 당장 이혼
-
젠틀몬스터x몽클레르, 하우스도산에서 컬렉션과 한정판 디저트 공개
젠틀몬스터가 5월 5일부터 30일까지 서울 하우스 도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지난 9월 공개했던 몽클레르 몬도 지니어스 컬렉션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몽클레르 지니어스 컬렉션은 모든 것이 디지털화 된 세상에서 동시대인들이 감정을 받아들이는 방식에 대한 고찰을 모티브로 한다. 아이웨어부터 패딩 재킷, 저지 의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스와이프(SWIPE)’를 표현하여 언제나 감정을 절제하는 것이 미덕이 되어버린 사회에서 고정된 틀에 갇혀버린 사람들의 감정을 담아냈다. 새로운 스와이프 로고는 기존 로고 모양을 길게 변형하여 스와이프 모션을 포현하려 했으며 아이웨어 템플에도 스와이프 메커니즘을 적용했다.
-
스마트카라, 모델로 배우 공효진 발탁…’세상 편한 친환경’ 광고 캠페인 온에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세상 편한 친환경’을 공개했다. 스마트카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공효진은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영화 ‘뺑반’, ‘가장 보통의 연애’ 등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KBS2 친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에 출연해 평소 깊은 관심을 기울였던 환경문제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여주며 주목받은 바 있다.스마트카라는 배우 공효진의 솔직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와 친환경 행보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공효진과 함께 건
-
위즈고시학원, '찐 영포자를 위한 쌩기초 무료 특강' 개강
국가직·지방직 공무원시험 전문학원 '위즈고시학원'은 영어 기초 학습이 필요한 수강생들을 위해 5월 11일부터 온·오프라인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영어 과목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다반사다. 실제로 공무원 영어 과목은 과락이 가장 많다고 알려질 만큼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과목이다. 무엇보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영어 공부를 시작해야 하는지 몰라 고민에 빠지는 초시생들이 많다.위즈고시학원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찐 영포자를 위한 쌩기초 무료 특강'이라는 타이틀 아래 2023년 공무원 시험에 대비하기 위한 무료 특강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기 합격의
-
케이웨이브컴퍼니, Art Tokyo Collection와 한·일 작가 교류 협약서(MOU) 체결
글로벌 한류 매거진 제작 주체사인 ㈜케이웨이브컴퍼니(KWAVE)는 FAT Collection을 운영하는 Art Tokyo Collection와 NFT 발행, KWAVE 글로벌 한류 팬덤을 대상으로 공통이익의 증진을 목적으로 한 협약서(MOU)를 체결했다.양사는 한국과 일본 추천작가 각 10명을 선정하여 서울과 동경을 오가며 아트갤러리 전시회를 진행, ㈜케이웨이브컴퍼니(KWAVE)측에서 20명의 추천작가 작품을 NFT로 발행하여 KWAVE 글로벌 한류팬에게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한다는 내용이다.지난 4월 뉴스채널 오픈을 필두로 6월 '한류 매거진 KWAVE'의 창간을 준비 중인 ㈜케이웨이브컴퍼니(KWAVE)는 아티스트들의 온/오프라인 퍼포먼스를 통해 발생된 작품을 NFT화 하는 플
-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 ‘발베니 40년 레어 매리지’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대표: 김효상)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발베니 40년 레어 매리지(The Balvenie 40 Years Old Rare Marriag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발베니 레어 매리지 시리즈는 60년의 경력을 가진 몰트 마스터 데이비드 C. 스튜어트(David C. Stewart MBE)가 엄선한 위스키 원액을 최상의 조합으로 매링하여 만들어진 위스키 컬렉션이다. 이번 ‘40년 레어 매리지’ 출시로 ‘25년 레어 매리지’와 ‘30년 레어 매리지’에 이어 ‘발베니 레어 매리지’ 시리즈를 완성시킨다. ‘발베니 40년 레어 매리지는’ 기존 40년과 같은 스타일을 유지하되 ‘캐스트 스트렝스(Cask Strength)’ 방식을 적용하여 고유의
-
‘일상회복의 5월’ 감사의 마음 전해요… 메트로시티, 할인 프로모션 전개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제품군 별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가정의 달을 연다.남성 제품 가운데는 최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된 배우 구교환의 브리프케이스, 클러치, 메신저 백, 스몰 레더굿즈 아이템 등이 눈길을 끈다.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룩은 물론 모던함과 캐주얼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가정의 달 남자친구 선물로 제격이다.22SS 맨즈 컬렉션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포르테(Forte) 컬렉션은 빅 사이즈 토트백 형태로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감과 튼튼한 내구성이 장점이다. 웨빙 스트랩을 활용하면 크로스 백으로 연출이 용이하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카키,
-
원목식탁 브랜드 브릭나인,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체험형 쇼룸 오픈
세라믹식탁 전문브랜드 브릭나인(대표 이경호)이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대형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브릭나인은 2001년 가구 도매 제조 회사로 시작하여, 대기업의 고가격 유통마진 구조를 탈피하기 위해 출범한 원목식탁 브랜드다. 기존 대형 가구 브랜드에 납품하던 기술력을 바탕으로 20년 이상의 목수들의 핸드메이드 공법을 더해 합리적 가격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브릭나인’ 기흥 쇼룸은 기흥 리빙파워센터 내의 유일한 식탁 전문브랜드로써, 전통적인 참나무 및 호두나무를 활용한 원목 식탁은 물론, 이태리 MIRAGE사로부터 직수입한 포세린 세라믹식탁, 대형 가전브랜드에서 비스포크 방식의 컬러 가구 소재로 활용 중인
-
에듀윌, 2023년 사회복지사1급 합격 지원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합격을 위한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은 2023년 사회복지사1급에 합격하면 장학금 30만원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을 1회 연장해주고 있다. 현재 40% 특별할인을 진행 중이다.시험 과목별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해 영역별 학습 노하우를 전달한다. 각 강의들은 수강 종료일까지 횟수와 상관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본 과정은 시간대비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시해 시험 합격을 돕는다. 과목별 기본 개념 이해를 돕는 입문 특강을 시작으로 기출 해설 특강을 통해 다양한 문제풀이
-
TYM, 1분기 매출 3004억·영업이익 362억…’어닝 서프라이즈’ 기록
TYM(구, 동양물산기업)이 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하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국내 농기계 기업 TYM(대표 김희용, 김도훈)은 4일 올해 1분기 매출액 3,004억원, 영업이익 362억원, 당기순이익 319억원으로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39.6%, 영업이익은 183.5%, 당기순이익은 167.5% 증가했다.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견인한 것은 내수 및 북미 시장 판매 호조다. 농번기 시즌에 진입하는국내 시장에서는 TYM의 신형 이앙기가 큰 호응을 얻었다. 북미 매출 역시 지속적으로 현지 딜러망을 확대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힌 데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43.3% 증가한 1,56
-
에스티오, 가정의 달 맞아 희귀난치 아동 가족을 위한 선물 후원
(주)에스티도아 지난 3일 희귀난치 및 중증장애 아동 보호자와 가족을 위한 선물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전달식은 대부분의 외부지원들은 5월 어린이날에 집중 지원되는데 반해 상대적으로 소외될 수 있는 가족 모두에게 행복한 5월을 선사해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전달식은 서울 마포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에스티오 및 병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선물의 마련은 ㈜에스티오 직원 바자회를 통해 모은 기금과 재단법인 유미회의 협업으로 진행되었으며, ㈜에스티오 임직원들이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고자 각각의 포장과 함께 행복의 메시지를 직접 작성하여 제작했다.㈜에스티오 대표이
-
SFG, 어린이날 맞아 인천 미추홀구 소재 보육원에 케이크 및 베이커리 기부
국내 대표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어린이날을 맞아 인천 미추홀구 소재 보육원 2곳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크와 제과류 등을 선물하며 온정을 나눴다. SFG는 어린이날 하루 전인 4일 사회복지법인 일현의 인천보육원과 천주교쌘뽈수도원유지재단의 해성보육원을 찾아 케이크 50개와 베이커리 박스 50개, 식혜 200개를 기부했다. 이번에 SFG가 보육원 어린이를 위해 준비한 음식은 인천 연수구 소재 SFG 푸드파크 내 위치한 바다쏭 카페&베이커리에서 임직원이 새벽 일찍부터 나와 정성껏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바다쏭 카페&베이커리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히 곰돌이 모양의 케이크를 구웠으며, 바다쏭에서 가장 인기가
-
아트클로버X톤도씨 자선경매 성황리에 마무리…”수입금 일부 기부 예정”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톤도씨’ 와 온라인 종합 아트 플랫폼 '아트클로버'가 4월12일부터 5월2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 자선경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경매는 ‘톤도씨’의 작품성과 ‘아트클로버’의 공헌활동에 관심을보인 많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조기 종료 되었다.이번 자선경매는 기부 이외에도 건설재료를 재활용하여 예술작품으로 재생산하는 등 친환경적인 요소를 예술로 승화한 작품들을 주로 내보이며 그 의미가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아트클로버 강정민 대표이사는 “아트클로버가 처음으로 진행한 이번 자선경매에 큰 관심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아트클로버는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직접적인 공헌활
-
차량번호 만으로 운전자를 연결하는 ‘버드비 앱’ 서비스 출시예정
버드비인터내셔널은 차량번호만으로 운전자끼리 채팅이나, 안심번호를 통해 전화 연결할 수 있는 버드비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많은 여러 회사들의 서비스들은 QR코드, NFC, 안심번호, 대표번호를 통해 차주와 연결하도록 하는 서비스로 1회성에 그치는 개인정보 보호 방법일 뿐, 같은 사람이 똑 같은 차주에게 지속적으로 통화를 하거나 재 호출할 수 있어 개인정보 유출이나, 스토킹 범죄 등 많은 문제점들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다.버드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런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각종 주차관련 민원이나 범죄를 줄이기 위해, 5년여 시행착오와 1년여 개발기간을 거쳐 버드비 앱을 만들었다고 밝혔다.버드비 앱은 차량번호를 통
-
제이에스티나, 성년의 날 맞이 ‘어른이 테스트’ 진행
주얼리 &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참여형 컨텐츠 플랫폼 방구석 연구소와 함께 5월 5일 어린이날, 16일 성년의 날을 맞아 나의 ‘어른이’ 성향을 확인할 수 있는 ‘어른이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일부터 시작해 오는 16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는 지난 3일부터 시작해 오는 16일까지 전개된다.최근 MBTI와 같은 유형별 성격 행동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타겟 고객군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안된 것이다. 어른들이 겪는 일상 상황 및 요즘 SNS와 커뮤니티에서 핫한 논쟁거리, 그리고 패션 관련 문항에 답하면 다양한 어른이 스타일 중 자신과 일치하는 유형을 도출할 수 있다.“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나의 자세는?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다문화 싱글맘 가정 대상 간식 전달식 진행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GS리테일과 함께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여 다문화 싱글맘 200가구에 간식을 전달했다.이번 전달식은 모든 가족이 차별과 편견없이 행복하기 위한 촘촘한 가족정책 제공에 노력하는 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고객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GS리테일의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따듯한 사랑 속에서 바르고 씩씩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설립된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특히 유학생 자녀 등 국적을 취득하지 못한 다문화 싱글맘의 자녀로, 정책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린이들을 지원한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었다.GS리테일
-
소통형 카드 게임 '내가 누군지 아니?- Do You Know Me?' 국내 론칭
글로벌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 콘스텔라코리아가 하이브(HYBE)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드 게임 ‘내가 누군지 아니?(Do You Know Me?)’를 한국에 처음 선보인다. 콘스텔라코리아는 미국 Constellar LLC의 공식 한국 지사로, 글로벌 스타와 팬을 연결하는 유니크한 콘셉트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콘스텔라코리아가 선보이는 ‘내가 누군지 아니?’는 게임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들의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지 예측해 나가는 소통형 카드 게임이다. 미국의 인기 소셜 카드 게임인 ‘Do You Know Me?’를 원작으로 질문 내용을 한국의 문화와 유머에 맞게 한국 버전으로 개발 및 업그레이드했다. 콘스텔라코리아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