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밀워키, 구매 소비자 대상 '레드파워 시즌' 실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밀워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푸짐한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밀워키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소비자에게 구매 금액별로 100% 경품을 제공한다. 밀워키는 이벤트 기간 중 3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SHOCKWAVE 드라이버 비트 세트(48PC)’를, 6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팩아웃 딥 멀티박스’를 증정한다. 또 밀워키 제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M12 송풍기(M12 BBL-0)’를, 15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M18 FUEL 팩아웃 건습식 진공 청소기(M18 FPOVCL-0)’를 증정한다.이벤트에
-
에싸(ESSA)소파, 하이엔드 직조 패브릭 라인 론칭
프리미엄 소파전문브랜드 에싸(ESSA)가 하이엔드 감성의 새로운 패브릭라인을 선보인다. 그 중 ‘매그넘(MAGNUM)’은 폴란드 현지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직조 패브릭이다. 세계적인 환경 보호단체 그린피스가 미래소재로 선정한 그린핀(Greenfin)으로 제작됐다. 그린핀은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친환경 원사로 피부가 예민한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비에스테(VIESTE)’는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직조로,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들이 선택하는 하이 퀄리티 패브릭이다. 입체적이고 부드러운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느 공간에 두어도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거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0년 역사를 가진 이
-
“만화로 쉽게 배운다”…에듀윌, '공인툰' 무료 배포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학습을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화로 배우는 ‘공인툰’을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공인중개사 개념 이해에 어려움을 겪거나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제작됐다. 쉽게 이해하기 힘든 공인중개사의 핵심 개념과 맥락을 합격생의 이야기를 만화 형태로 풀어 쉽게 설명했다. 다양한 사례와 판례를 그림을 통해 배울 수 있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법과목, 이론과목을 쉽고 간단한 암기법으로 통해 빠르게 정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3
-
에듀윌, 경영학 과정 학습 콘텐츠 지원 프로그램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수강패키지’는 경영학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경TESAT(테셋)과 매경TEST(테스트)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에듀윌 관계자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경영학 학점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을 위해 준비했다”며 “경영학 학습과 한경TESAT(테셋)과 매경TEST(테스트)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어 학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한경TESAT(테셋)과 매경TEST(테스트)의 기초 학습을 지원하는 ‘수강패키지’는 에듀윌의 경영학 과목을 1과목 이상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 현재 진행 중인 학기의 종강일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충분한 수강 기간을 제공한다. 이를 통
-
제48회 대전맘아랑베이비페어, 5월 19일 대전컨벤션센터 개최
예비·육아부모를 위한 제48회 대전맘아랑베이비페어가 오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이앤애드가 주최하는 이번 대전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육아 등 전 분야의 산업이 모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육아, 교육, 학습용품 등 여러 관련 업체가 참여하며 다양한 신규 상품이 전시된다. 임산부를 비롯한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정보와 식품, 안전용품, 금융 등 육아 관련 최신제품과 트렌드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등록 시 박람회 기간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
뮤지션 FKJ, 싱글 앨범 'Greener' 발매
뮤지션 FKJ((French Kiwi Juice)가 6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 'V I N C E N T'의 공개에 앞서 싱글 앨범 'Greener'를 선공개했다.'Greener'를 통해 FKJ는 소셜미디어는 모든 사람들의 삶을 완벽하게 보이게 하며 우리는 많은 것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이들과 비교하며 살아가는 마음에 대해 노래한다.이번 싱글은 레전드 기타리스트인 'Santana'와의 콜라보 작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FKJ가 Santana에게 직접 작업을 하자는 편지를 보내며 성사됐다.이번 콜라보에 대해 FKJ는 "어릴 적 라디오에서 그의 음악을 들었고, Spotify 가 없던 시절 그의 곡 'Smooth' 를 기다리며 테이프에 녹음하고는 했다"라며 "그의 음악은 저에게 특별한 선율로
-
재개발·재건축 정보공개청구, 공개 대상인 관련 자료의 범위는
재개발, 재건축에서는 정보공개청구가 다양한 법적 다툼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고, 정보공개청구의 대상, 즉 어떤 자료가 공개의 대상이 되느냐를 두고도 분쟁이 되기도 한다. 그중에서도 지금은 정보공개의 대상이 맞다고 누구도 의문을 갖지 않는 자료이나 한때 많은 논란이 있었던 자료가 바로 서면결의서다. 일반적으로 재개발, 재건축은 조합을 결성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때는 조합원들이 모이는 총회를 개최한다. 총회에서 어떤 안건을 통과시키려면 조합원 과반수 출석에 또 출석 조합원 과반수의 찬성이 필요한데, 멀리 살거나 생업에 종사하다 보니 시간을 내기 어려운 등 각자의 사정으로 직접 참석하지
-
밥스킹, 요리올림픽 국가대표 김동기 셰프와 손잡고 킹스랩 5종 출시
K-덮밥 전문점 ‘밥스킹’이 BOCUSE DO‘R 국가대표 김동기 셰프와 함께 개발한 킹스랩(Kings Wrap)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김동기 셰프는 다양한 국제 요리 경연대회에 국가대표로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해외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한식 홍보대사로도 활동했으며, 다양한 국내 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쿠킹 클래스 개최 그리고 카페 및 레스토랑 신메뉴 컨설팅 등으로 대중에게도 친숙하게 다가서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킹스랩 5종은 언제 어디서나 한 손에 쥐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된 메뉴다. 또띠아에 각종 재료를 넣고 말아낸 제품으로, 재료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토핑과 드레싱의 균형과 풍부한 식감 그리고 세
-
마르헨제이, 오보이(OhBoy!)가 함께한 5월호 화보 공개
마르헨제이(MARHEN.J)가 동물 복지와 환경을 위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오보이(OhBoy!)와의 프로젝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컨셉은 ‘지구와 동물을 해치지 않는 가방’ 특집으로 지속가능성과 동물윤리를 추구하는 비건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의 다양한 제품들과 어우러져 수준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표지 타이틀 “BAG TO BAG” 은 인간의 필요 때문에 환경을 해치고 동물을 희생시키는 산업에 대해 이야기 하며 사지 않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친환경적인 소비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마르헨제이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핸드백을 출시하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건 패션 브랜드이다. 이번 화보에서 소개된 제
-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 어린이날 맞아 기념 문화 행사 개최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이 5월 5일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기획 문화 행사 및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100회를 기념하고 일상 회복의 시작점에서 관람객들에게 신개념 아쿠아리움에서의 관람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 문화 행사를 런칭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 개막하는 축제인 만큼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대표 행사로는 △아기공룡의 힘은 메가파워-인형극 △화려한 LED쇼 및 버블쇼 △퐁퐁이의 무지개 풍선쇼 △해양생물 냠냠 타임- 피딩쇼 등 이다. 이날 가상 현실(VR) 레저 탑승 고객에게는 매직북 제공(200개 한정)되며, 유아 및 어린이 대상으로 동물 머리띠 등의 사은품이
-
광동 경옥고, 임영웅과 함께하는 카카오톡 채널 개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경옥고’ 브랜드 소식을 전하는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광동 경옥고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광동 경옥고의 효능 및 브랜드의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다.광동 경옥고 채널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광동 경옥고’를 검색, 채널을 추가하기만 하면 된다.카카오톡 채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은 제약협회의 광고심의를 받은 후 소비자들에게 전송이 되고, 광동 경옥고 모델 임영웅과 함께 광동 경옥고의 귀한 회복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광동제약은은 이에 앞서 국민가수 임영웅을 광동 경옥고 모델로 발탁하고 귀한 회복력을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광동제약
-
제트원이브이, 국내 유명 리튬이온배터리팩 제조사와 업무협약 체결
미국시장 진출을 본격 추진하고 있는 모빌리티 전문기업 제트원이브이(Z.ONE EV 대표 소광영)가 국내 유명 리튬이온배터리팩 제조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제트원이브이는 지난 1월 말 미국 플로리다에서 개최된 Cart show 전시회를 통해 리튬이온 시장의 성장성 및 수요 확대성을 확인한 후, 이를 구체화시키기 위해 배터리 관련 국내 유수 기업들과 다양한 분야에 걸쳐 업무협약에 나서고 있다.해당 제조사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배터리 사업 관련 대기업과 배터리 부문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해당 분야 선도 기업으로 영향력을 높이고 있으며,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한 미래 세계시장을 선도해 나갈 ‘
-
아웃도어 운동앱 '트랭글' 운영사 비글, 가민코리아와 헙무협약 맺어
국내 1위 아웃도어 운동앱 '트랭글GPS'를 전개하고 있는 ㈜비글(대표이사 장치국)이 글로벌 스마트 기기 시장 강자 '가민'과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27일 가민코리아에서 ㈜비글의 장치국 대표이사와 가민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조정호 이사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양 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유저들에게 향상된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및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양사 유저들에게 선진적인 아웃도어 문화와 향상된 아웃도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키로 했다. ㈜비글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4,500만 건의 운동
-
BBQ 치킨, 한정판 치빡이 이모티콘 2차 배포 진행
제너시스BBQ는 마스코트 치빡이 이모티콘 1차 배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후 성원에 힘입어 추가 2차 배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치빡이 이모티콘은 지난달 25일 첫 출시 직후 3시간만에 15만개의 물량을 모두 소진하였으며, 29일부터 2차 배포를 시작, 3만개의 물량 중 2만개 이상이 소진 중에 있다.치빡이 이모티콘 2차 배포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하여 BBQ 치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고 있다.BBQ 마스코트인 ‘치빡이’ 이모티콘은 MZ세대 사이에서 유행 중인 B급 감성과 통통 튀는 멘트를 겸비하여 마스코트의 귀여움을 살렸다. BBQ관계자는 “카카오톡 채널 내 치빡이 이모티콘 첫 배포 이후 많은 소비자분들이 재배포를
-
배종옥 연기학원, 연기력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국민 배우 배종옥이 직접 연기를 지도하는 ‘배종옥 연기학원’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배우 배종옥은 자신만의 연기철학이 확고한 전문 배우로 수십여년 간 충무로와 안방극장을 누비며 연기 경력을 쌓아온 국민 배우다. 또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석사 학위를 마치고 고려대학교 언론학 박사 학위를 전공했다. 배종옥 연기학원에서 강조하는 연기의 근본은 ‘뛰어난 연기력’이다. 근래 외모나 스타성, 인성 등이 중요한 덕목으로 꼽히지만 무엇보다 롱런하는 국민 배우가 되기 위해서는 ‘연기력’이 갖춰야 할 핵심 역량이라는 것이다. 연기는 잘 배우고 본인 노력 여하에 따라 누구나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분야다. 동
-
에듀윌, 2022년 코레일 합격 지원 '단기패스' 과정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년 코레일 합격을 지원하는 '단기패스' 과정을 운영, 수강생을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레일 직무별 채용 전형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자소서, NCS 등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강의는 각 분야에 맞춰 합격 전문 교수진을 배치해 학습 전문성을 높였다. 단기패스 과정은 코레일 취업 준비가 처음인 취준생도 원활하게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모든 전형 대비', '필기 전형 집중 대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커리큘럼은 단계별로 진행되며, 분야별 교수진이 취업을 위한 노하우와 TIP을 제공해 시간대비 효과적인학습 진행을 지원한다. 기본 개념을 확립한 수험생은 '실물 봉투모의고사'와 '코레일 봉
-
스마트카라, 분쇄 기능 높인 ‘400 Pro’ 신제품 출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더욱 편리해진 기능을 선보이는 2022년형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스마트카라 400 Pro’는 이전 6세대인 ‘스마트카라 400’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신제품 ‘스마트카라 400 Pro’는 더 효율적으로 집적된 2세대 히팅 플레이트가 적용되어 평균 4시간이던 처리 시간을 약 30%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메인 모터의 출력도 업그레이드해 분쇄 성능을 28%가량 향상시킴으로써 감량률을 최대 95%까지 증가시켰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답게 친환경적인 측면도 강화했다. 패키지 박스에 재생 펄프를 적용하고, 포장 비닐을 생분해성 비닐로 변경하여 재활용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