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청남가구단지, 가정의 달 행사 성료…6월에도 풍성한 이벤트 진행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에 위치한 청남가구단지가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6월에도 연이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청남가구단지는 오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간 5월과 동일한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진행하며, 주말과 공휴일에 특별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는 주말 특별 이벤트에서는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간식 및 먹거리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며,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청남가구단지는 총 6,547평 규모의 대형 부지에 국내외 26개 인기 가구
-
재산분할, 이혼 전 준비해야 하는 과정은?
부부에서 다시 남이 되는 법적 과정이 바로 이혼이다. 이 과정에서 중요한 쟁점이 바로 재산분할이다. 재산분할은 부부가 혼인 기간 모은 공동 재산을 나누는 과정을 의미한다. 이때 기준은 경제적인 청산과 더불어 각자의 기여도를 반영한다. 그러다 보니 재산 분할 과정에서는 누가 경제 활동을 했는지부터 시작해서 실질 기여도를 모두 다퉈봐야 한다. 새출발에서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 사안이다 보니 꼼꼼하게 검토해 보는 게 좋다. 일단 해야 하는 건 재산분할 대상이 어디까지인지 여부다. 핵심은 혼인 중 형성된 공동재산이라는 점이다. 그러다 보니 혼인 전 보유하던 특유재산이나 상속, 증여로 취득한 재산은 제외된다. 다만 관리나 운
-
웹투어,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최대 13% 추가 할인혜택 제공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오는 6월 2일부터 시작되는 ‘2025년 여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본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웹투어를 통해 국내 호텔, 펜션 등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 여행을 장려하기 위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으로,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시설에 대해 1인 1매 기준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숙박 할인권을 지원한다.웹투어는 행사 기간 중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할인쿠폰,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
'픽코파트너스', 스터디카페 키오스크 3,500 매장 설치 돌파
무인 스터디카페 및 독서실 운영 솔루션 전문 기업 픽코파트너스(Pickko Partners)가 2025년 현재 기준, 전국 누적 설치 수 3,500개를 돌파하며 업계 최다 공급 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국내 스터디카페 시장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으로 가장 많은 설치 사례이며, 명실공히 무인 솔루션 분야의 ‘업계 표준’이자 ‘절대 강자’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한다.2016년 설립 이후 '픽코파트너스'는 단순 키오스크 하드웨어 공급을 넘어, ▲운영 데이터 기반의 컨설팅, ▲점주 맞춤형 운영 전략 수립, ▲지속적인 기술 업데이트, ▲상권 특화 마케팅 지원까지 전방위적 지원 체계를 갖춘 ‘토탈 무인 솔루션 기업’으로 진화해왔다.무엇보다 '픽코파트너스
-
칼로, 최대 70% 할인 ‘얼리썸머블프’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가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인 ‘얼리썸머 블프(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최대 7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쇼핑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10만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쿠폰팩 ▲최대 70% 할인 특가 ▲베스트 세트 구성 할인 ▲6월 한 달간 배송비 무료 등 총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선사한다.쇼핑 지원금 쿠폰팩은 3천 원부터 최대 2만5천 원까지 단계별로 구성되어, 구매 금액대에 따라 합리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 고객이 다운로드 후 즉시 사용 가능하며, 제품별
-
국제 혁신영재사관학교, 잘해주는치과 고범진 원장 초청 특강
국제 혁신영재사관학교(이사장 오두환)가 최근 잘해주는치과 고범진 대표원장을 초빙해 ‘치아에 대해 알고 싶어요!’를 주제로 특별 강연을 펼쳤다.고범진 원장은 이날 시청각 자료와 다양한 사례를 활용해 학생들에게 치아의 구조와 같은 치과 지식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국제 혁신영재사관학교는 학생들의 올바른 육체적 성장을 돕기 위해 매월 셋째 주 건강 관련 강연을 펼치고 있다. 산본 지역에서 잘해주는치과를 운영 중인 고범진 원장은 이러한 국제 혁신영재사관학교의 교육 방침을 접하고 학교를 직접 방문해 이번 특강에 선뜻 도움을 줬다.국제 혁신영재사관학교는 자립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도시형 대안학교다. 초‧중‧고등학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이유정과 함께한 향수 화보 선보여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이유정과 함께한 향수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세련미 넘치는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이유정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통해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새로운 향수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화보 속 이유정은 화이트 컬러 스타일링에 섬세한 보랏빛의 반투명 큐빅 보틀이 돋보이는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를 손에 든 채 섬세하고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유정의 초롱하고 맑은 눈빛으로 ‘나르시소 오 드 퍼퓸 래디언트’의 보송하고 은은한 클린 코트향을 표현
-
수제맥주 기업들, 상장 이후에도 ‘끝없는 실적 악화’
수제맥주 기업들이 끝없는 실적 추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상장 회사이기도 한 수제맥주 기업들의 실적 악화는 그대로 주주들의 손실로 이어지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주류 업계 관계자는 “계속되는 실적 악화에 수제맥주 기업에 투자했던 주주들의 손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며 “수제맥주 기업들이 기술력 회복과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세우지 않으면 시장의 추락과 주주들의 손실을 만회하기 힘들다”고 말했다.국내 1세대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는 최근 회생절차개시신청 사유로 2025년 5월 28일 16시 5분부터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됐다. 이후 하이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으나 2
-
신미글로벌, 오가나셀 아시아 앰배서더로 ‘메이 머스크’ 발탁
㈜신미글로벌(SHINEMAGE GLOBAL, 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은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의 도약을 본격화하며, 아시아권 글로벌 앰배서더로 메이 머스크(Maye Musk)를 발탁했다고 밝혔다.신미글로벌 측에 따르면, 메이 머스크를 이번 오가나셀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한 것은 글로벌 확장 전략의 핵심 축이자 아시아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소비자와의 연결을 강화하기 위한 상징적인 행보다.메이 머스크는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인물로, 깨끗하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순한 외
-
카니발특장업체 씨엔모터스, 카니발하이리무진 출고 시 CN 통합제어시스템 탑재
카니발9인승, 7인승 차량을 개조 및 제작하는 씨엔모터스가 CN통합제어시스템을 탑재한다고 밝혔다.이 통합제어시스템은 차량 내부의 시트조절, TV설정, 후석조명, 도어설정,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센터 안내 및 홈페이지 연결 등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차량 제어 뿐만 아니라 CN모터스와의 커뮤니티가 가능해졌다.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시트 패턴은 현재 A부터 L패턴까지 12가지가 있으며 K패턴과 L패턴을 출시함으로써 선택지가 더욱 증가했다.
-
메디테라피, 올리브영·쿠팡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뷰티테크 브랜드 메디테라피(Meditherapy, 대표 이승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입점은 최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쿠팡 뷰티 전문관 진출에 이어 이뤄진 것으로, 메디테라피의 유통 전략이 본격화되고 있다는 평가다.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모바일 커머스의 대표 플랫폼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력을 모두 갖춘 경우에 입점이 가능하다. 메디테라피는 이를 통해 간편 구매·선물 트렌드에 최적화된 유통 채널을 확보하며, 소비자 접점을 획기적으로 확장하고 있다.이번 입점 품목에는 ‘포쎄라 리얼 비피다 블러크림’을 비롯해
-
헤드스파7, 스노우라인과 3주간 릴레이 이벤트 전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은 봄을 맞이하여 자사 공식몰에서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스노우라인’과 함께 3주간 캠핑•피크닉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본 이벤트는 캠핑•나들이 시즌을 맞아 헤어제품을 구매하면 실용적인 스노우라인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로 총 3주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1주차에는 제품 구매자 중 선착순 총 230명에게 사은품이 증정된다. 머그컵 80개, 맥주컵 세트 150개가 마련되어 있어 빠른 참여가 관건이다. 2주차에는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캠핑체어 15개와 블루투스 스피커 15개가 증정되며, 캠핑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
-
푸라닭 X 나폴리 맛피아,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 목표 판매량 앞질러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으로 선보인 '나폴리 투움바'가 출시 첫날 부터 목표 판매량의 200%를 달성했고, 출시 일주일 만에 대표메뉴인 ‘고추마요’의 동기간 판매량을 앞질렀다고 밝혔다. ‘나폴리 투움바’에 사용된 이탈리아산 뇨끼, 슈레드 파마산 치즈, 투움바 소스 등 메뉴의 퀄리티를 높인 신메뉴 출시에 메뉴를 접해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연일 전국적인 일시품절 현상이 되고 있다. 푸라닭 치킨은 이탈리아산 수입 뇨끼 외 재료 공급에 차질을 겪으며 상당수 가맹점에서는 연일 품절 사태가 지속되고 있다.‘나폴리 투움바’는 흑백요리
-
심퍼티쿠시, “파인캐주얼 미식 경험 확장”… 이스트폴점 5월 30일 신규 오픈
파인캐주얼 레스토랑 ‘심퍼티쿠시(SZIMPATIKUS)’가 5월 30일 이스트폴몰에 신규 매장을 정식 오픈하며, 서울 주요 상권에 이어 브랜드 저변을 한층 넓힌다. 헝가리어로 ‘첫눈에 호감이 가는’을 뜻하는 SZIMPATIKUS는 “시즈닝 에브리 모먼트(Seasoning every moment)”라는 슬로건 아래 음식, 공간, 서비스 전반을 통해 일상에 특별한 기억을 더해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삶의 모든 순간에 풍미를 더하는’ 심퍼티쿠시의 철학은 단순한 외식 경험을 넘어 감각적이고 따뜻한 ‘하루의 기억’을 남기겠다는 지향점에서 출발한다.2021년 한남에서 캐주얼 와인바로 시작한 SZIMPATIKUS는 2022년 용산점을 기점으로 파인다이닝의 품격과 캐주얼의
-
제우스 PC방 당산점, 국내최초 ‘엔비디아 인증 PC방’ 선정..."국내 최고사양 RTX™ 5080 장착"
제우스 PC방 당산점이 최근 출시된 국내 최고사양 그래픽카드 RTX™ 5080 시리즈를 설치하며, 국내 최초 엔비디아(NVIDIA)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엔비디아(NVIDIA) 인증은 하이엔드급의 최신 그래픽카드와 G-SYNC 기반의 고사양 시스템을 갖춰 게이머에게 궁극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을 엄선하여 선정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선정은 RTX™ 50 시리즈 설치 매장에 한하여, 설치 대수와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점검해 부여되고 있으며 해당 매장에는 인증식과 함께 인증 현판과 배너가 설치되었다. 특히, 해당 매장은 RTX™ 50 시리즈 기반으로 엔비디아(NVIDIA) 공식 인증 PC방으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상징적 의미가 크다. 제우스
-
제일트레이딩, 중국 장쑤쑤옌징션유한공사와 염화칼슘 공급 협력 강화 파트너십 체결
주식회사 제일트레이딩(대표이사 권기창)은 지난 5월 20일 중국 장쑤성 화이안시에 위치한 진링 하이탕 호텔에서 장쑤염업그룹유한회사(Jiangsu Salt Industry Group Co., Ltd.) 산하 장쑤쑤옌징션유한공사(JIANGSU SUYAN JINGSHEN CO. LTD)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25년도 제설용 염화칼슘 공급에 대한 협력 강화를 약속했다고 밝혔다.장쑤쑤옌징션유한공사는 국내에 수입되는 제설용 염화칼슘 및 식용 정제염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한 중국의 공급사다. 이번 협약은 해당 기업이 5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개최한 글로벌 파트너 초청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전 세계 주요 거래처들과 함께 향후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고
-
슬로우캘리,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 ‘마이픽 포케’ 출시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케 브랜드 슬로우캘리가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신규 메뉴 ‘마이픽 포케’를 출시했다. ‘마이픽 포케’는 포케 베이스부터, 메인 토핑, 서브 토핑, 소스까지 모든 구성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메뉴다. 마이픽 포케를 선택하면 포케 베이스 3 종, 메인 토핑 6 종, 서브 토핑 14 종, 소스 13 종에서 자유롭게 선택하여 총 3,276 가지의 포케를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더욱 개인화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슬로우캘리는 그간 정해진 메뉴 안에서 베이스나 토핑 일부를 변경하는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