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옳음애, 당 걱정 없는 밥 ‘바나듐뿍 제로쌀’ 홈쇼핑 론칭
옳음애 농업회사법인이 당류 0g 기능성 쌀인 ‘바나듐뿍 제로쌀’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론칭은 흰쌀밥 섭취를 부담스러워하던 소비자들에게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최근 건강한 식습관과 혈당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단순히 잡곡이나 현미로 대체하는 방식이 아닌 흰쌀밥 고유의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당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대안이다.공인인증기관 바이오푸드랩의 분석에 따르면, 바나듐뿍 제로쌀은 쌀 자체도 당류 0g은 물론 밥을 지은 후에도 당류 함량 0g을 유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천연 미네랄인 바나듐이 함유되
-
센느파리, ‘콜렉시옹 드 글라스’ 여섯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칵테일 글라스’ 공개
프랑스 럭셔리 테이블웨어 브랜드 SEINE PARIS (센느파리)가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콜렉시옹 드 글라스(Collection de GLASS)’의 여섯 번째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오브제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칵테일 글라스’로, 브랜드의 철학과 예술적 감각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이다.센느파리는 그동안 위스키잔, 와인잔, 고블렛잔 등 다섯 가지 시리즈를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크리스탈 글라스)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해당 소재는 유리의 투명함과 곡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해 음료의 색감을 돋보이게 하고 향을 깊어지게 하며, 손에 쥐었을 때의 감각까지 세심하게 고려
-
㈜궁전방, 식품사업부(제조) 신축 준공
㈜씨원홀딩스의 계열사인 ㈜궁전방이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식품사업부(제조) 신축 공장 준공을 발표하며, 첨단 자동화 설비를 도입하고 물류 효율성 제고에 나섰다. 이와 함께 푸드테크 분야에 대한 투자를 본격화하며 미래 식품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도약할 기반을 다졌다.신공장은 총면적 약 1만 31㎡ 규모로 기존 1공장(제조), 2공장(패키지센터), 3공장(물류센터)을 통합해 효율성을 높였다. 송세일 상무이사는 “신설 공장을 통해 근로환경이 더욱 쾌적해졌고, 부서 간 소통 역시 원활해져 업무 효율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이번 설비 투자에서는 주원료인 쌀의 품질 향상을 위한 색채선별기와 연미기 등의 장비가 추가되었으며,
-
강남하이퍼학원 썸머스쿨, 4주 만에 성적 반전…내신·수능 맞춤형 전략 공개
온·오프라인 입시 전문기업 이투스에듀의 강남하이퍼학원이 ‘2025 썸머스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4주간 집중 학습 프로그램인 썸머스쿨은 내신·수능 동시 대비를 위한 ‘개인 맞춤 학습 설계’와 ‘전문 강사진 밀착 관리’를 핵심으로,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썸머스쿨은 학습전략 컨설팅 기반으로 한 맞춤형 시간표와 성적 분석 중심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생 개개인의 약점을 정밀하게 진단하고, 보완할 수 있는 체계를 갖췄다. 국어, 수학, 영어를 비롯한 주요 과목은 물론 탐구 논술 등 선택 과목도 본인의 진로와 성향에 맞게 설계할 수 있는 선택형 수업과 콘텐츠가 특징이다.지도는 강남하이퍼학원의 고
-
아몬드브리즈, 총상금 3,500만 원 ‘오마이브리즈 아트 콘테스트’ 디자인 공모전 개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가 오는 5월 27일부터 6월 19일까지 ‘오마이브리즈 아트 콘테스트’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아몬드브리즈브랜드 감성을 담은 제품 패키지를 자유롭게 디자인하는 콘셉트로, 만 18세 이상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패키지를 디자인하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은 추후 실제 출시될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응모작 중 내부 심사를 통해 Top 3를 선정하며, 이후 7월 1일부터는 대국민 투표 이벤트를 통해 최종 대상이 결정된다.총
-
멕시카나치킨, ‘치필링’ 100만마리 판매 돌파 기념 ‘롯데온’ 라이브 방송 진행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29일 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LOTTE ON)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모바일 교환권 4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롯데온’을 통하여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멕시카나치킨의 메가히트 제품 ‘치필링’ 100만마리 판매 돌파 기념으로 모바일 교환권 4종 ▲치치반반(치필링반/순살치토스치킨반) ▲치치HOT반반(치필링HOT반/순살치토스치킨반) ▲치필링반반+콜라1.25L ▲양념반/후라이드반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멕시카나 치킨의 베스트셀러이자 ‘치즈치킨의 원조’라 불리우는 ‘치필링’ 모바일 교환권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소
-
결혼정보회사 듀오, 미혼남녀 500명 대상 ‘결혼 후 재산 관리’ 인식 분석
내 집 마련, 자녀의 교육비 및 등록금, 노후 대비 자금 등 많은 지출 속에서 안정적으로 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재정 관리가 필수적이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20~39세 미혼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결혼 후 재산 관리’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전체 응답자 중 54%만이 결혼 후에 배우자에게 재산을 공개하겠다고 답한 반면, 공동 재정 관리 방법에 대해서는 대다수(80%)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공동 관리를 선택한 근거로는 ‘함께 관리하면 더 효율적인 재정 운용이 가능해서(51%)’를 제일 많이 선택했으며, 뒤이어 ‘재정적인 목표를 함께 설정하고 달성하고 싶어서(21%)’, ‘가계 부담을 줄이고 더
-
국내 대표 숙면 브랜드 코자아-장수돌침대, 더현대서울서 진행한 이색 팝업 성황리 운영
국내 대표 수면 전문 브랜드 코자아와 장수돌침대가 ‘팝업의 성지’로 불리는 더현대서울 5층에서 협업해 선보인 이색 팝업스토어가 오는 5월 29일(수)을 끝으로 성황리에 운영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국내 대표 슬립테크 기업들이 모여 ‘숙면에 진심인 기업’이라는 테마 아래, 코자아와 프리미엄 돌침대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함께 기획한 체험형 공간으로,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총상금 222만 원의 상금이 걸린 ‘잠자기 대회’ 이벤트와 두 브랜드의 이색 콜라보가 입소문을 타며 운영 기간 내내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행사 기간 중에는 장수돌침대 회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별이 다섯 개!”라는 상징적
-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카페/디저트’ 경상·전라·제주 지역 결과 발표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카페/디저트’> 경상, 전라, 제주 지역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본 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 소비자평가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소비자기본법 제4조에서 보장하는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될 권리,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선택할 권리 등 소비자의 8대 권리를 실현하고,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생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카페/디저트’는 카페와 디저트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며, 고품질의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제 방문객들
-
라브아 ‘Amazon’s Choice’ 선정...글로벌 경쟁력 입증
퍼퓸드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브아(LAVOIR)의 ‘퍼퓸 스프레이 화이트머스크 & 앰버 향’이 아마존이 선정하는 공식 추천 제품인 ‘Amazon’s Choice’에 선정됐다.Amazon’s Choice는 Amazon이 직접 부여하는 공신력 있는 공식 추천 배지다. 제품의 리뷰 평점, 배송 신뢰도, 재고 안정성, 키워드 적합도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엄격히 평가해 선정한다. 실제 사용자 기반의 높은 만족도와 성능이 입증된 제품에만 부여되기 때문에 라브아 퍼퓸 스프레이가 일본 시장에서도 신뢰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Amazon’s Choice로 선정된 라브아 ‘퍼퓸 스프레이’는 침구, 의류 등 다양한 섬유에 분사해 사용하는 미스
-
크나우프 석고보드㈜, 신중년특화과정 재학생 대상 석고보드 시공실습 교육 성료
글로벌 건축자재 전문기업 크나우프 석고보드㈜ 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와 협력하여 기술교육 지원에 나섰다. 양 기관은 지난 4월 석고보드 관련 기술 교육 프로그램 및 교육용 석고보드 제품 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였으며, 5월 27일 크나우프 석고보드㈜ 당진공장 기술센터에서 첫번째 시공 실습 교육을 성황리에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실내 건축학과 신중년특화과정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신중년특화과정은 만 40세 이상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실내건축 기술 교육을 위한 직업훈련 프로그램으로, 크나우프는 교육생들의 직무 역량 강화에 보탬이 되고자 필수 건축자재인 석고보드 관련
-
고물가 시대, 테무로 꾸민 집에서의 셀프 백일잔치
고물가 시대를 맞아 많은 가정에서 인생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방식을 재고하고 있다. 외식비를 비롯한 전반적인 생활비 부담이 커져 합리적인 예산으로 집에서 정성 가득한 기념일을 보내려는 것이다. 이에 이커머스 플랫폼 테무(Temu)가 가성비 좋은 기념일 준비를 돕는 쇼핑 플랫폼으로 부상하고 있다. 전업주부 오 씨(33세)는 아이의 백일을 기념하기 위해 가족과의 외식 자리를 계획했지만 예상보다 높은 식사 비용에 부담을 느껴 집에서 직접 백일잔치를 치렀다. 오 씨는 테무에서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개성 있는 백일잔치 상차림을 완성했다.오 씨는 “외벌이 가정이다
-
이베이재팬 셀러 교육 플랫폼 ‘큐텐대학’, 개설 2년 만에 41만명 이용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eBay Japan·구자현 대표이사)이 운영하는 셀러 교육 플랫폼 ‘큐텐대학’이 개설 2년 만에 사용자 수 41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페이지뷰는 200만뷰에 달한다.‘큐텐대학’은 일본 이커머스 판매 노하우와 성공사례 등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큐텐재팬 입점 셀러라면 누구나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베이재팬은 2023년 5월 큐텐대학을 처음 개설한 이후, 한국에서의 트래픽이 크게 증가하고 K셀러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지난해 5월 한국어 버전을 오픈했다. 큐텐대학은 2년간 약 230여개의 콘텐츠를 제작해 올렸는데, 그중 한국어 버전이 절반에 가까운 105개에 달한다. K열풍이 전
-
쿠팡CLS 든든한 파트너 HR그룹, 제4회 한지연 시흥지회 가족운동회 성료
HR그룹㈜(대표이사 신호룡)은 지난 24일 경기도 시흥시 갯골생태공원에서 열린 ‘제4회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한지연) 시흥지회 가족운동회’를 공식 후원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약 250명의 아동과 가족, 지역 인사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따뜻한 공동체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시흥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관하고 HR그룹이 4년 연속 후원한 본 행사는, 지역 내 7개 아동센터(큰별, 한울, 신천, 사랑, 빛된, 자연과아이들, 일신매화)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행사는 태권도 시범단의 역동적인 식전 공연으로 시작됐으며, 단체 줄넘기, 림보 게임, 주사위 릴레이, 양궁 등 온 가족이 함께
-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위한 선택…카페용 캡슐커피 머신 ‘코르도(CORDO)’ 선보여
간편하면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용 캡슐커피 머신이 외식업계와 사무환경에서 새로운 돌파구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심에는 ‘코르도(CORDO)’가 있다.코르도는 전문 바리스타 없이도 버튼 하나로 균일한 맛의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아이스티, 허브티 등을 손쉽게 추출할 수 있는 카페용 캡슐커피 머신으로, 현재 카페, 호텔은 물론 음식점, 휴게 오락 시설, 업무공간의 사내카페 등 아메리카노와 세트상품 구성이 가능한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되고 있다.커피 머신 선택에서 가장 중요한 기준은 ‘시간 절약’, ‘품질의 일관성’, 그리고 ‘위생’인데, 코르도는 이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
세이프엑스, 트레이딩베이스 AI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디지털 자산 거래와 DePIN 기술 융합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세이프엑스(SAFEX)가 지난 달 23일 인공지능 데이터 서비스 제공업체 트레이딩베이스(TradingBase) A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세이프엑스의 디지털 금융 인프라와 트레이딩베이스AI의 물리적 분산 인프라 네트워크(DePIN) 기술 및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역량을 결합하여 디지털 자산 거래와 DePIN 기술의 융합을 목표로 한다.양사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DePIN 자산 데이터 웨어하우스, AI 기반 정량 전략 매트릭스, 기관급 투자 연구 도구 개발이라는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를 공동 추진한다. 이를 통해 DePIN 자산의 시장 유동성과 거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
그릭 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 용산 아모레퍼시픽서 단독 팝업 오픈
프리미엄 그릭 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가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지하 1층 ‘아모레애비뉴 오렌지 나레이션’에서 특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운영사 ㈜스위트바이오는 이번 팝업을 통해 그릭 요거트를 다이닝의 영역으로 확장,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팝업 현장에서는 '그릭데이 시그니처 플레이버 in 그래놀라컵' 메뉴를 올리그릭, 호두무화과, 땅콩바나나, 바질레몬 등 다양한 맛으로 선보이며 현장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프랑스 정통 오일 브랜드 라투랑겔(La Tourangelle)과 협업하여 개발한 새로운 메뉴는 오직 이 기간, 이 장소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