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쟈딕앤볼테르, 톱 모델 배윤영 F/W 액세서리 화보 공개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쟈딕앤볼테르가 톱 모델 배윤영과 함께한 F/W 액세서리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쟈딕앤볼테르는 이번 액세서리 화보를 통해 시크한 프렌치 스타일에 에스닉한 무드를 더한 쟈딕앤볼테르만의 2022 F/W 백과 슈즈, 주얼리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배윤영은 쟈딕앤볼테르의 더욱 자유롭고 모던해진 룩과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특유의 시크하고 나른한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시즌 뉴 백들은 이번 화보의 중심으로, 시어링 퍼, 스웨이드, 핀 장식, 패치워크 등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로 록 시크를 지향하는 쟈딕앤볼테르 백에 더욱 위트 있고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덕분에 펑키한 레더 팬츠부터 보디라인
-
농협헬스케어, ‘올인원케어’ 신제품 새롭게 선봬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농협헬스케어가 신제품 ‘올인원케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3캡슐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올인원케어에는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300가지 품질관리를 받은 6년근 국내산 홍삼 등 프리미엄 원료가 함유됐다. 특히 올인원케어는 30가지 기능성을 담고 있으며, 각각의 캡슐을 PTP멀티팩 포장하여 영양뿐만 아니라 위생과 안정성, 편리함까지 갖췄다. 총 30팩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번의 구매로 한달동안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다. 농협헬스케어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올인원케어는 여러 가지 영향소를 한 번에 섭취하고 싶은 분 혹은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분 등에게 긍정적인 효과
-
KCA한국소비자평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서울 성동구•성북구 지역 평가 발표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서울특별시 성동구 • 성북구 지역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국내 외식 산업의 활성화를 꾀하고, 해당 외식 업체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아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각 지역별, 음식 부문별 우수 업체를 선정 후 소비자에게 소개하여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지난 4~6월 중 포털사이트 등의 리뷰 수를 기반으로 전국 609,749개 음식점에 대하여 사전 조사가 이루어졌으며 그 결과 전국을 총 2차 지역으로 나누어 상위 평가를 받은 후보군을 엄선하여 후보자 안
-
SOS 유학센터, 2022년 하반기 캐나다 조기유학박람회 개최
캐나다 현지에 본사, 지사를 두고 있으며 오직 캐나다만 전문적으로 하는 SOS 유학센터가 주관하는 2022년 캐나다조기유학박람회가 9월 23일~24일 (금-토) 이틀 동안 개최할 예정이다.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SOS 유학센터가 주최하는 2022년 하반기 캐나다조기유학박람회는 캐나다 공립교육청, 사립학교, 조기유학 담당자들과 토론토, 캘거리, 벤쿠버 SOS 현지 컨설턴트가 직접 참여하여 고객분들과 1: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SOS유학센터는 캐나다 각 지역의 공립교육청 및 카톨릭 교육청 그리고 사립학교들의 공식 지정 에이전시로써 수속 대행을 직접 할 수 있는 공신력이 있으며 현지 조기유학 팀을 운영함으로써 부모동반 유학 및 관
-
에듀윌, 사내 심리상담센터 운영…임직원 마음 건강 관리하는 기업문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마음 건강을 관리하는 사내 심리상담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29일 밝혔다.에듀윌이 운영하는 사내 심리상담센터 ‘마음, 쉼’은 전문 심리상담사가 상주하며 임직원들의 스트레스와 마음 건강을 관리하는 상담실이다.에듀윌 임직원이라면 사내 포털에서 원하는 상담 날짜를 예약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주제는 개인적인 고민부터, 인간관계에서 받는 스트레스 등까지 다양하다.개인 상담 외에도 ‘마음, 쉼’ 센터는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심리 검사 및 해석부터 정신건강 관련 프로그램, 팀 소통 프로그램, 고객센터 등 감정 노동자 대상 비폭력 대화 워크샵 등을 운영하
-
메디컬오, 싱가포르 기업 ‘엠스타월드’와 MOU 체결
바이오테크 기업 ㈜메디컬오(대표 장동훈)가 ‘㈜엠스타월드(M STAR World)’와 싱가포르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메디컬오와 ‘㈜엠스타월드(M STAR World)’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메디컬오 한의원 오픈 등 관련 사업이 싱가포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메디컬오는 해외 병원 설립에 관한 메디컬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엠스타월드(M STAR World)’ 법인을 통해 싱가포르에 진출할 계획이다. 싱가포르는 K뷰티의 폭발적인 인기로 다수의 K뷰티 기업 들이 진출하고 있는 아시아 주요 시장 중 하나이며, 메디컬오의 아시아 시장 확장에도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
솔리티, 프리미엄 푸시풀 스마트 도어락 P4000 시리즈 출시
국내 스마트 도어락 전문 제조기업 솔리티(대표 변창호)에서 프리미엄 신제품 P4000시리즈를 출시했다.P4000 시리즈는 고급 세단에서 볼 수 있는 카본 패턴의 필름 방식을 채택하여 제품 전면부를 플래티넘 카본 패턴으로 꾸밈으로써 프리미엄 감각을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 어둡고 칙칙했던 도어락의 프론트 바디를 탈피했다.또한 인몰드 공법을 사용하여 어느 각도에서 봐도 동일한 제품감을 선사하고, 기존 도어락에서 이질감이 느껴지던 키패드와 제품 사이 단차를 개선했다.금번 신제품은 솔리티의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 롱푸시풀 제품으로, 자사 기준 가장 긴 푸시풀이다. 아울러 소비자가 효율적으로 문을 열 수 있도록 지렛대 방식을 적용
-
‘심포니 오브 에픽’, ‘해변 파티’ 프로모션 진행
문톤(MOONTON)은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방치형 RPG ‘심포니 오브 에픽(SYMPHONY OF EPIC, SOE)’이 8월 ‘해변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해변 파티’ 프로모션은 이용자가 늦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8월 26일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해변 파티’는 지난 26일부터 해변 파티 전용 선물 코드가 공개되었으며, 이용자는 인게임과 공식 카페를 통해 해당 코드를 확인하고 보상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또한, 9월 2일까지는 해변 파티 초대장을 받아 추가 보상을 해제할 수 있다. 9월 9일까지는 게임 이용자 모두가 힘을 합하는 ‘해변 보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가
-
본에스티스, 글로벌쉐어에 수해 피해 극복 위한 구호품 지원 나서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는 (사)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에 3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쉐어는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의료보건지원, 긴급생계지원, 교육지원, 환경개선, 긴급구호활동 등을 실천하는 국제구호개발 NGO로 주요사업으로는 해외사업 ‘화상환자지원, 빈곤아동지원, 교육지원’과 국내사업 ‘미혼모가정지원, 난치병치료비지원, 보육원아동 및 보호종료청소년지원, 저소득가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이번 전달식은 본에스티스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와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 김나현 이사가 참석한 가
-
한국반영구화장사중앙회, 정책 간담회 개최 '반영구화장 합법화'
한국반영구화장사중앙회(회장 팽동환)가 부산디자인진흥원에서 ‘반영구화장법 제정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지난 24일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한국반영구화장사중앙회(회장 팽동환) 주최하에 진행되었으며, 반영구화장합법화비상대책위원회 윤일향 위원장, 국제컨투어메이크업협회 이연주 회장, 부산지역대책위원회장단 김희화 회장, 타투산업협동조합 이정민 이사장 등 반영구화장합법화비상대책위원회를 비롯한 관련 협회 관계자들과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 지역 업계 종사자들이 자리에 참여했다.주된 내용으로 반영구화장법 합법화의 필요성 및 ‘반영구화장 비의료인 시술 허용’ 합법화 추진을 위해 의견을 나누었다.비
-
스마트폰·태블릿 등으로 역사 배우는 VR 기념관 개관
직접 찾아 방문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만으로도 쉽게 우리 민주주의 가치와 시작을 다진 건국 대통령 이승만의 업적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VR기념관이 개관했다. (사)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VR기념관 건립 추진단(단장 손병두)에서 개관한 ‘이승만 VR 기념관’으로 지난 8월 15일 문을 열었다. 국내 최초로 개관한 대한민국 초대 대통령의 기념관이며, 이승만 전 대통령에 대한 여러가지 오해를 바로잡음과 함께 청소년기부터 건국 대통령까지 매 순간 민주주의 실현과 함께해 온 이승만 전 대통령의 업적을 재조명하기위해 만들어졌다.기념관은 1관 ‘청년 혁명가’, 2관 ‘독립운동 33년’, 3관 ‘세계적 선각자’, 4관
-
스톤헨지, 전지현과 함께한 2022년 가을 광고컷 공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2년 가을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컷 속 전지현은 주얼리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준 올블랙 스타일링과 트레이드 마크인 긴 생머리로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와 도회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과 주얼리 펜던트를 자유자재로 활용한 과감하고 개성 넘치는 포즈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비주얼을 완성하며 강렬한 아우라를 선사했다. 또한 전지현은 서 있기만 해도 돋보이는 우월한 비율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스톤헨지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U자 형태의 자물쇠를 모티브로 한 ‘U-LOCK’ 컬
-
AGC화인테크노한국, 제2회 구미 그림책 잔치 진행…ESG경영 실천
AGC화인테크노한국이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제2회 AGC와 함께 하는 구미 그림책 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AGC화인테크노한국, 구미시립양포도서관, 그림책산책, 삼일문고, 금오유치원이 주관하며, 작년에 이어 AGC화인테크노한국이 행사 전액을 지원한다고 밝혔다.해당 기업은 건축 및 자동차용 글라스, 전자용 글라스, EUV 등 반도체 소재, 각종 화학 소재 등을 생산하는 글로벌 소재 기업 AGC주식회사의 한국 거점으로, 국내에서는 디스플레이용 글라스를 생산하고 있다. 26일 개막식에는 김영식 국회의원 및 배용수 구미시부시장, AGC화인테크노한국 김재근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김영식 국회의원은 “
-
오버듀플레어, 2022 F/W ‘refresh in your WARDROBE’ 룩북 공개
‘오버듀플레어(OVERDUE FLAIR)’가 2022 F/W 시즌을 맞아 ‘refresh in your WARDROBE’ 컨셉의 룩북을 공개했다.오버듀플레어의 이번 F/W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 플레이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고, 지루하기만 했던 지난 일상에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숙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에 포멀 웨어와 이브닝 웨어의 요소를 더해 스타일리시하고 드레스업한 오버듀플레어만의 빈티지 무드를 제안한다.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오버듀플레어 자사몰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에디션이 공개된다. 알파카 블렌드 원사로 제작되어 가을 시즌부터 겨울까지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가볍고 따뜻한 가
-
메이블린 뉴욕-한국생명의전화, 생명존중 문화확산과 우울증 예방 및 인식 개선 위한 자살예방캠페인 MOU 체결
한국생명의전화(이사장 강용규)와 메이블린 뉴욕(대표 사무엘 뒤 리테일)이 지난 8월 26일(금)에 생명존중 문화확산과 우울증 예방 및 인식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BRAVE TOGETHER’ 캠페인 진행과 같은 메인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통해 생명존중 문화확산 활동과 정서적 불안, 우울증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세계보건기구(WHO) 발표에 의하면,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COVID-19) 이후 젊은 세대 중 거의 90%가 정신적 불안감을 겪고 있다고 한다. 이에, 메이블린 뉴욕에서는 동참 취지로 ‘BRAVE TOGETHER’ 캠페인을 진행하여 사회
-
다비오x야하하 스튜디오, 홍대 앞 클럽거리 3D 메타버스로 완벽 구현
공간정보 AI 기업 다비오는(대표 박주흠) 핀란드의 UGC 소셜 엔터테인먼트 메타버스 기업 야하하 스튜디오(Yahaha Studios, 이하 야하하 대표 Chris Zhu)와 파트너십을 맺고 현실 기반 K-Club Street 맵을 그려내 야하하 스튜디오를 통해 전 세계에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다비오와 야하하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야하하 플랫폼 최초로 현실 기반으로 제작된 템플릿을 출시하게 되었다. 홍대 앞 클럽거리를 가상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한 K-Club Street 맵을 통해 전세계의 모든 사용자들은 야하하의 플랫폼에서 실제와 흡사한 홍대거리를 배경으로 한 월드를 제작하고 즐길 수 있게 된다.특히 다비오는 이미지 분석 AI 기술을 이용해 현실 세
-
HDC랩스, NFT 디지털아트 활용한 공간 콘텐츠 전시
HDC랩스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 NFT 아트 마켓 플레이스 세번째 공간과 협업, NFT 디지털아트를 활용한 공간 콘텐츠를 전시한다.이번 프로젝트는 오크밸리,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이파크몰, 랩스타워의 미디어월 등 HDC그룹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한다. 16명의 작가와 손잡고 총 52점의 작품을 테마별로 큐레이션해 오는 8월 29일부터 3개월 동안 전시할 예정이다.또한 작품 전시 후 나오는 QR코드 촬영 시, 해당 작품을 보유한 클립드롭스와 세번째 공간의 온라인 갤러리로 전환되어 관람객의 작품별 취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이외에도 전시 장소의 복합문화공간에서 힐링하는 모습을 SNS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단으로 이동